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공현주 이상엽 영향력,공현주 결혼 이혼 생각은

탤런트 공현주 이상엽이 연인이 되면서, 서로에 미친 영향력이 흥미롭네요.


또한, 공현주 이상엽이 정글의 법칙(리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는, 다소 생소한 선택을 했는데, '공현주 결혼 생각'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공현주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공현주 주진모 쇼핑몰,공현주 성형전 과거 이야기들


(스폰서 링크)


# 목차

* 플로리스트 공현주로 변신 이유

* 공현주 사회적인 활동

* 공현주 이상엽 성격의 특이점

* 공현주 결혼 생각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플로리스트 공현주로 변신 이유


또한, 공현주는 2009년 돌연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서 플로리스트 과정을 이수하기도 합니다(공현주 플로리스트).


공현주: "주변에 또래 친구들이 하는 일들을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어요. (또래들이) 어학연수나 무언가를 배우는 일, 다양한 경험에 대한 목마름이었죠."


공현주: "저도 예전에는 꽃 선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었어요. 그러다가 꽃을 접하고 배우게 되면서, 꽃이라는 게 단순한 감상용이 아닌 하나의 작은 자연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무엇보다도 무딘 제 성격에 감성을 건드려준 것이 꽃이에요."


참고로 공현주가 여자들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발레입니다.


공현주: "발레는 여자에게 가장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정적인 동작이면서도 요가처럼 땀이 나고 온몸에 힘이 들어가는 게 느껴져요. 그리고 체형 교정에도 좋고요. 그래서 요즘 (발레를) 많이 추천하고 있어요. 사실 운동이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무엇보다도 다양한 운동을 하며 본인에게 맞는 걸 찾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공현주 사진


* 공현주 사회적인 활동


참고로 공현주는 환경부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하고, '사막화 방지의 날'에 개념 발언을 하기도 합니다.


공현주: "사막화 현상으로 인해 발생되는 황사는 전 세계적으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요. 그래서 사막화 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무분별한 자원개발 방지와 자원절약, 나무심기 등 여러 가지 노력이 필요해요."


공현주: "처음에는 어떤 활동에 앞장서는 게 부담되기도 했어요. 하지만 요즘은 내가 가진 연예인으로서의 매력이나 인지도를 (세상에) 좋은 쪽으로 발산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공현주: "(그래서)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내게 주어진 재량 안에서 열심히 할 수 있는 걸 찾아서 하려고 해요. 그 대신에 소신 있게, 그리고 겉과 속이 다르지 않게 행동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현주 이상엽 사진


공현주와 이상엽이 2013년부터 공개 연인이 되었는데, 둘 사이에 이런 사회적인 활동에 대한 공감대도 어느 정도 있는 것 같네요(공현주 남자친구 이상엽)(공현주 남친 이상엽).


공현주: "상엽 씨는 저나 지인들에게 텀블러를 직접 사줄 정도로 텀블러를 좋아해요. (이상엽이) 어려서부터 습관이 돼 있더라고요."


실제로 이상엽은 텀블로 인증샷을 올려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얻기도 합니다.

연예인들이 사회와 대중에 대하여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이 보기 좋네요.



* 공현주 이상엽 성격의 특이점


그런데 이전 글에도 언급한 것처럼, 이상엽 성격에는 '전략가적인 기질'이 있습니다.

(이전 글 참조)

(새창보기) 이상엽 집안 아버지 직업, 이상엽 성형전 군대 이야기



이런 면들이 공현주에게는 좋게 작용하는 것 같네요.


공현주: "(이상엽은) 드라마 속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 모습이 실제인 사람이에요. 자상하고 다정다감하죠. 사실 (반대로) 제가 좀 무뚝뚝한 성격이었고, 상엽 씨는 솔직하고 표현을 잘하는 사람이에요."


공현주: "그래서 (이상엽을) 좋아하게 된 것도 있고, 이제는 저도 많이 배워서 표현을 많이 하는 편이 되었죠. (남자친구 이상엽으로부터)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웃음) 그리고 같이 연기 공부도 하고요."


공현주: "요즘은 남자분들이 다 다정하지 않나요? 드라마 영향 때문인지 시대적 흐름인지, 남자들이 많이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사실 요즘 상남자 좋아하는 여자분들 별로 안 계시잖아요.(웃음)"


* 공현주 결혼 생각은


공현주와 이상엽은 뮤지컬 공연장이나 경기도 외곽 카페 등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도 합니다.


공현주: "(이상엽과) 같은 배우이다 보니 서로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아요. 서로를 통해 잘못 생각했던 부분을 바로잡기도 하고, 연기할 때 조언도 많이 해주고요. 사실 같은 분야에서 일하다 보면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이상엽과) 좋은 면이 더 많아요."


공현주: "결혼은 멀지 않은 미래에 하게 될 거예요."


공현주와 이상엽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합니다.

사실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연예인 커플이 출연하는 것은 거의 최초가 아닌가 하네요. 그만큼 둘의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 강하고, 또 공현주의 인터뷰에서 밝힌 것처럼, '결혼이 멀지 않은 미래'이기에 가능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현재 공현주는 미혼으로, '공현주 이혼' 등의 루머는 사실무근임)


(공현주 경수진)

경수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경수진 성형과 남자친구- 왜 그런 생각할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