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겸 예능인 신정환이 결혼을 최근에 했습니다. 이에 따른 신정환 근황이 무척 궁금해지네요.


또한 신정환 부인(아내)권모양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역시 흥미로운데, 사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신정환의 인생을 보면서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깨달음'입니다.


신정환을 보면서, 정말 중요한 것을 깨닫게 되는 사람은, 앞으로 좀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정환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신정환 레전드 애드립 모음,신정환 뎅기열 사건과 군대 일화


(스폰서 링크)


# 목차

* 신정환 사기 사건

* 언론의 거짓, 과장 보도

* 신정환 부인 권모

* 신정환 아내와 유럽 여행간 이유

* 신정환 근황(신정환 복귀 예상)

* 신정환의 인생을 통한 깨달음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신정환 사기 사건


이후 조용히 자숙하던 신정환은 사기사건으로 피소가 됩니다(2014년 7월).



신정환 고소인: "신정환에게 (2010년) 당시 24살인 아들의 연예계 진출을 도와달라고 조건으로 약 1억원을 주었다. 하지만 이후 신정환이 (필리핀 도박 사건 등으로) 도와줄 수 없다고 했다. 이에 사기 혐의로 신정환을 고소한다."


이에 대하여 신정환은 고소인을 직접 찾아가서 상황을 설명하고, 최대한 빨리 돈을 갚겠다는 의사를 표명하면서, 고소인은 고소를 취하하게 됩니다.



당시 언론들은 신정환이 '연예인 지망생'의 돈을 떼 먹었다는 식으로 이를 기사화합니다.


신문 보도

- 신정환이 A씨의 데뷔를 돕겠다는 명목으로 약 1억원을 받았다.

- 신정환, 연예계 진출을 빌미로 억대 수수


신정환 사진


* 언론의 거짓, 과장 보도


실제로 연예인 지망생들의 꿈을 이용하는 '나쁜 기획사'들이 많은데,

언론사들의 보도는 신정환 역시 그런 부류의 사람으로 비춰집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신정환의 해명은 다릅니다.


신정환: "(고소인의 아들을) 연예인으로 키워주겠다는 구실로 돈을 받았다는 건, 말도 안되는 이야기다. (내가) 평생 그런 적도 없고, 또한 앞으로도 그럴 일이 없을거다."



그렇다면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사실은 신정환이 2010년 A씨의 부모로부터 1억 2500만원을 받게 됩니다.

신정환 측: "사기의 목적은 전혀 없다. 1억 원은 앨범을 만드는 진행비로 사용했고, 2,500만 원은 제작비로 썼다."


그러다가 신정환이 불법 도박 사건으로 구속이 되었고, A는 군입대를 하게 되면서 앨범 제작이 무기한 연기됩니다.


신정환 측: "그간의 사정을 떠나 앨범 제작이 제대로 마무리되지 않았다. 1억 원을 변제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



즉, 신정환이 A라는 연예인 지망생에게 그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연예인으로 만들겠다고 사기친 것이 아니라, 단지 프로듀서로 가수로 데뷔시키기 위한 앨범을 제작하려고 했던 것이죠.


이런 저간의 사정을 무시하고, 자극적인 제목을 뽑는 언론들이나, 그런 정보에만 노출되는 대중이 안타깝네요.

(결국 고소인은 고소를 취하하고, 신정환과 원만한 합의를 하게 됨. 이후 다시 재고소를 했지만, 경찰이 신정환에 대하여 무혐의 결론을 내림)



* 신정환 부인 권모


이후 신정환은 자숙 생활을 계속하다가 2014년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신정환 배우자 와이프)(신정환 신부).


신정환 아내 권모 나이는 신정환보다 12살 연하입니다.

(신정환 부인 직업- 여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한때 사직함)


신정환 아내 사진과 이름은 공개하지 않음.

참고로 신정환 부인 사진이라고 인터넷 떠도는 사진은 다른 사람임.

(신정환 전예영)


인터넷에 신정환 부인 사진이라고 떠도는데, 사실 이것은 2008년도 사진입니다.(신정환 아내 사진이 아님)




신정환은 신부를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약 1년간의 연애기간을 거친 다음에 결혼하게 되었다는 말이 있는데, 실질적인 첫만남은 신정환이 연예인으로 한창 활동하고 있을 때였습니다(신정환 결혼).


신정환: "여자친구와 모임에서 만났다. (내가)한참 일을 많이 할 때 만났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만(신정환과 띠동갑), 생각하는 건 나보다 위다."(신정환 여친 고백)


신정환: "다른 사람이라면 지금의 나를 왜 만나겠나. (여자친구) 또래에 사람 좋고 멀쩡한 친구들이 많을 텐데... 하지만 여자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더라. 지금도 나를 (헌신적으로) 뒷바라지해주는 친구다."


신정환 아내 사진


* 신정환 아내와 유럽 여행간 이유


신정환: "여자친구와 유럽여행을 갔다왔다는 기사가 나고, 댓글에 '여행갈 돈으로 빚이나 갚어라'라는 말이 있더라. 사실 독일 여행을 간 것은 여자친구가 내 기분을 살려준다고 월급을 모아서 간 것이었다."


신정환: "나와 여행을 가려고 당시 회사도 그만두었다. 우리가 돈이 많아서 유럽을 간 것도 아니고, (항공권) 티켓도 인터넷에서 가장 싼 좌석으로 골랐다. 관광객 수십명과과 같이 다니는 투어였다. 하지만 나보고 '돈 빌려 유럽여행 갔냐'는 식의 조롱만 남더라."


신정환: "우연히 내 기사에 달린 댓글을 읽었다. 거기에 '여자친구와 연탄불 피워 놓고 죽어라'라고 씌여 있더라. 그 악플을 30분 동안 멍하니 있었다. 몸이 부들부들 떨렸다."



과연 이런 악플이 달릴 정도로 신정환의 죄가 큰 걸까요?

신정환이 불법 도박을 저지르기는 했지만, 이미 교도소에서 실형을 살다가 나왔기에, 자신의 '죄값'을 다 치루었습니다.


비록 연예계 복귀는 대중의 감정과 연관된 다른 문제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신정환이 자신의 잘못과 무관한 걸로 악플을 받을 이유가 없으며,

더더욱 신정환 아내에 대한 악플은 '또 다른 범죄'가 아닌가 하네요.


신정환 부인 사진


* 신정환 근황(신정환 복귀 예상)


현재 신정환은 자숙을 하고 있으며, 방송 복귀는 아직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신정환: "한 달에 돈을 수억원씩 벌 때보다 오히려 지금이 편하다. 내가 사실 적응력이 빠른 편이다. 잠도 아무데서나 잔다. 현재의 수준에 맞는 생활을 하다보니깐 적응되고 마음 편하다."


신정환: "다시 방송하자는 연락이 가끔 온다(신정환 컴백). 하지만  억지로 서둘러봤자 좋을 게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길게 느껴지는 공백이지만 대중들은 또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


신정환; "운과 때가 잘 맞으면 복귀할 가능성도 있겠지. 이혁재를 보면 겁이 난다. 다시 방송에 컴백해서 얘기하는게 힘들어 보인다. 그런 주변인의 영향도 없지 않다."(신정환 복귀 언급)


신정환: "하지만 (방송에 복귀한 다음에) 사람들에게 관리가 안 된 모습은 보이기 싫다. '쟤 왜 이렇게 늙었냐' '얼굴 맛이 갔다'는 소리는 정말 듣고 싶지 않다. 그래서 요즘도 운동도 열심히 하고 팩도 붙인다. 예전보다 더 신경 쓰고 관리하고 있다."(신정환 근황)


비록 신정환이 범죄를 저지르고, 또 거짓말을 해서 대중을 속이기도 했지만, 앞으로 언젠가는 방송에 복귀하게 될 것 같네요(신정환 방송 복귀 예상- 약 1~2년 내에 가능할 것 같음).



* 신정환의 인생을 통한 깨달음


마지막으로 신정환에 대하여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2가지'를 짚어보겠습니다.


첫번째, 신정환이 불법 도박과 댕기열 거짓말을 했던 당시의 상황입니다.


신정한: "(댕기열 사건 당시에) 실제로 고열이 있어서 병원에 갔다. 한국에서 온 친구들(신정환 일행)과 필리핀 병원에 가니 '이게 뎅기열 일수도 있다'라는 얘기를 들었다. 나는 당시에 뎅기열이 뭔지도 몰랐다. 하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일주일이 걸린다고 하더라."


신정환: "그러니까 "일단 뎅기열 같으니 팬들부터 안심시키자"는 이야기를 (한국인 친구들로부터) 들었다. 결국 그래서 당시에 팬카페에 글과 사진(신정환 뎅기열 사건)을 올렸다. 당시 내가 냉정하게 앞을 바라봤다면, '이건 아니다'라고 판단했을 거다. 하지만 당시에는 정신이 없었다.(결국 그릇된 판단을 했다.)"


사실 일반적인 한국인들은 뎅기열이 뭔지도 잘 모릅니다.

사람들이 신정환 뎅기열 사건때에야 비로서 이름을 들어보았던 것처럼, 신정환 역시 이때 처음으로 들었을 것 같네요.


역시 사람은 주변의 친구를 잘 두어야 합니다.

만약 이때 신정환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주는 친구, 바른 가치관을 가진 친구가 있었다면, 신정환의 인생이 달라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신정환 최근 사진


두번째, 신정환이 결혼을 앞두고 굉장히 망설입니다.


신정환: "주변에 결혼한 사람치고 해피엔딩이 없다. (연예인이라는) 특수 직업이라 정상적 생활을 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 것 같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은) 열에 여덟은 결혼하지 말라고 한다."(신정환 이혼에 대한 생각)


사실 연예인이라고 모두 이혼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배우자와 행복하게 잘 사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죠.


하지만 신정환은 이상민, 탁재훈, 고영욱 등의 범죄자, 혹은 이혼 경력자들과 같이 어울려 다닙니다. 그의 말처럼, 그의 주변에는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네요.


사실 이혼이 범죄처럼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사람을 불행하게 만드는 '실수', 혹은 '실패'일 뿐이죠.


이런 불행을 겪지 않기 위해서는, 주변 사람들도 잘 골라서 친구관계를 맺어야 할 것 같습니다.


재산이 많은 사람, 직업이나 집안이 좋은 사람, 혹은 유명한 사람과 친구가 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바른 생각을 가진 사람, 가치관이 훌륭한 사람, 행복하게 잘 사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면, 나 역시도 좀 더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신정환 유재석)
유재석에 대한 언론의 안타까운 보도 포스팅 (새창보기)

유재석 나경은 찌라시의 진실과 거짓/유재석 아들 유지호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