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30대) 결혼 생활

이수영 이혼 루머이유,이수영 남편 조재희 직업과 성시경 과거

가수 이수영 남편 조재희(이름) 직업과 첫만남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수영이 성시경과의 과거 일화를 공개했는데, 여기에는 이효리 역시 연관이 되어 있죠.


이수영에 대한 글이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수영 강타 열애설의 진실, 이수영 노래모음듣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수영 소속사 문제로 큰 어려움을 겪으며

* 이수영 남편 조재희 직업과 첫만남

* 이수영 남편 조재희 러브스토리

* 이수영 청첩장 - 흥미로운 문구

* 이수영 성시경 관계의 진실

* 이수영 몰래 휴대폰 문자 확인하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수영 소속사 문제로 큰 어려움을 겪으며


오랫동안 가수 활동을 한 이수영은 여러가지 어려움을 많이 겪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것이 바로 소속사 문제였죠.


이수영이 데뷔한 소속사는 물론이고, 나중에 새로 계약을 한 새 소속사에서도 갈등을 겪게 됩니다.


이수영: "2006년 7집까지는 음반이 좀 팔리던 시절이었죠. 하지만 제가 2007년 8집을 냈을 때 원더걸스의 '텔 미'가 터지며 그후 발라드곡들이 잘 안됐어요."


이수영: "그런데 음반 성적을 떠나 지난 3년간은 소속사 문제 등으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어요. '사느냐 죽느냐'의 문제였죠. 매일같이 '내일은 살아있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2009년 이수영 인터뷰)


당시의 이수영의 처참했던 심정이 잘 드러난 인터뷰였습니다.


사실 2005년에는 이수영이 결별했던 전 소속사는 이수영의 7집 발매와 때를 맞춰서 '이수영 스페셜 앨범'을 하루 전에 출시하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합니다.

이수영의 인기에 빌붙어서 앨범을 팔아먹을 속셈이었죠.


이런 양아치같은 소속사들 때문에, 이수영이 많이 힘들었던 것 같네요.


가수 이수영 사진


* 이수영 남편 조재희 직업과 첫만남


그리고 이런 점은 나중의 '이수영 결혼'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수영: "남편은 나보다 10살 연상이다. '나는 정말 괜찮은 애인데, 사람들이 왜 못 알아주지?라고 생각했다. 그러다가 남편을 만나 처음으로 내가 정말 가치 있는 여자이고, 사랑 받아 마땅한 사람이라는 걸 느끼게 됐다."

(이수영 남편 나이)


이수영: "보면 볼수록 저를 감동하게 하고 믿음을 준 사람이다. 평소에 이런 사람을 만나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을) 알면 알수록 그런 모습을 보여줘서 신기하고 감사했다."


이수영 남편 조재희 직업은 대기업 회사원(광고 회사 재직중)으로, 둘은 2009년 이수영이 다니는 교회 지인의 소개로 서로 만나서 약 1년 간 연애를 하다가 2010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이수영 남편 이름 조재희).


이수영: "애칭은 성경 인물에서 따왔다. 난 롯 남편은 보아스이다."


이수영과 조재희의 신앙심이 굉장히 투철한 것 같네요.

(이수영 배우자 신랑 조재희)


가수 이수영 남편 사진은 공개하지 않음


(참고로 '가수 이수영 이혼'루머가 있는데,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그 이유는 이수경이라고 다른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 덕분에 가수 이수경도 이혼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갖게 되었죠.)



* 이수영 남편 조재희 러브스토리


이수영: "내가 어릴 때부터 일을 하다보니 돈 관리를 하는 것을 잘 몰랐다. 경제관념도 없고 불안정한 상태였으며, 은행마다 카드를 다 가지고 있었다. (더 중요한 것은) 내가 한 달에 얼마를 쓰는지, 또 통장 잔고가 얼마인지도 알지 못했다."


이수영: "과거에 제대로 은행에 가본 적도 없고, 또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많았다. 그러다가 남편을 만난 후에 비로서 자립을 할 수 있었다."


이수영: "남편은 나를 나답게 세워주고 혼자서 무엇이든 할 수 있게 자립심을 심어 주었다. 그런 사람이기에 사랑이 더 깊어지는 것 같다."



이전 글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수영은 굉장히 어린 나이에 소속사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기에 사회를 잘 몰랐습니다.


그런 이수영을 남편 조재희가 직접 은행에 데리고 가서 기본적인 것을 잘 설명하면서 이수영에게 믿음을 준 것 같네요.



이후 이수영은 아들을 낳게 됩니다.

(이수영 자녀(자식))(이수영 가족관계)



이수영: "(남편에게) 나를 알아봐줘 고맙고 사랑한다. (남편을) 잘 섬기겠다."



* 이수영 청첩장 - 흥미로운 문구


재미있는 것은 이수영과 조재희가 결혼할 때의 청첩장 문구입니다.


늦은 나이에 절대동안의 아내를 맞이하여,

주님의 우산 아래 '여봉봉'이라고 평생 부르며 행복하고 싶다는 욕심을 결심하는 날입니다.

부디 참석해주셔서 (이수영 조재희) 동행의 첫걸음에 따뜻한 사랑의 응원 부탁드립니다.

- 가수 이수영 조재희 부부



보통 청첩장은 남편과 아내의 시선이 중립적으로 작성되기 마련인데,

이 청첩장은 남편의 시각으로 작성되었네요.


그만큼 이수영이 자신을 버리고 남편을 '잘 섬기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 이수영 성시경 관계의 진실


참고로 이수영의 과거 발언중에 재미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이수영: "(야심만만에 같이 출연한 성시경에게) 처음 성시경을 봤을 때 나보다 나이가 많은 줄 알았다. 그래서 (처음에) 성시경이 내 전화번호를 반 강제적으로 알아갔다."


이수영: "그 뒤로 성시경이 가끔 밤에 전화를 해서는 아리송한 말들을 했다. 남자가 여자를 유혹할 때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인 과거 연인 이야기를 하는 등, 성시경이 오해를 살만한 행동을 했다."


이수영: "그 당시의 어린 나이에 '성시경이 나에게 빠졌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 다음부터 성시경이 나에게 더 이상 다가오질 않더라."


성시경: "(이수영은) 그냥 동료였다. (이수영에게) 호감을 가졌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 이수영 몰래 휴대폰 문자 확인하고


나중에 이수영은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서 좀 다른 이야기를 합니다.


이수영: "어떤 남자 연예인과 밤마다 늦게까지 통화를 하며 서서히 마음을 열었다. 그리고 본격적인 만남을 가져보고 싶어, 친구 송백경과 이효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이수영 이효리 송백경)


이수영: "그 남자 연예인의 속마음을 알고 싶어서, 송백경과 이효리 등과 함께 진실게임을 했다. 이효리가 요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냐고 질문을 하니까, 그 친구가 "있다'고 답했다. 그래서 속으로 나라고 생각했다."


이수영: "또한, 그 남자연예인이 "내가 마음에 드는 여자는 편안하고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스타일이다."라고 해서, 나는 더욱 내가 맞다고 확신했다."


이수영: "때마침 술이 떨어졌고, 그 남자와 송백경이 슈퍼에 술을 사러나갔다. 그런데 그가 자리에 휴대폰을 두고 갔더라."



이수영: "원래 그러면 안 되지만, 너무 궁금한 나머지 나랑 이효리가 휴대폰의 문자를 보게 됐다. 그 문자에 남자 연예인이 다른 여자 연예인 후배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수영: "너무나 배신감이 컸지만, (마지막으로) 송백경에게 그 남자의 속마음을 알아봐 달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송백경이 알아본 결과, "이수영이 너무 여리고 약해 보여서 내가 좋아하지 않지만 매너있게 대해줬을 뿐이었다."라고 하더라. 그 말에 상처를 받았다."


즉, 이수영 혼자 짐작을 했다가 상처를 받은 케이스였죠.



아무튼 연예계는 굉장히 좁아서, 서로 서로 얽키고 설킨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로 이효라가 전남자친구가 성시경인데, 아마 나중에 이효리가 성시경과 사귄 것 같네요.

한때 절친이었던 이수영과 이효리가 나중에 차츰 멀어진 것도 이해 못할 바는 아니죠.


(이수영 성시경)

이수영고 가까운 성시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성시경 영어실력 좋은 이유 3가지, 아버지 누나 때문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