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30대) 결혼 생활

이수영 강타 열애설의 진실, 이수영 노래모음듣기

가수 이수영과 강타의 열애설이 한때 떠들썩했는데, 사진과 열애설에 대한 이들의 상반된 반응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수영은 성공한 이후의 모습만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 사실 과거 이수영은 굉장히 어렵게 생활했죠.

이수영의 과거 어린 시절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이수영 서민정)

이수영 절친 서민정 포스팅 (새창보기)

서민정 남편 안상훈과 재능없는 사람의 성공법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수영 어린 시절

* 이수영 노래모음

* 이수영의 재능

* 이수영 재혼 가정에서

* 이수영 데뷔 이후

* 이수영 강타 열애설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이수영(본명 이지연)은 1979년 4월 1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수영 고향). 올해 37살이죠(가수 이수영 나이).

(이수영 종교) 기독교(개신교)

(이수영 키 몸무게 혈액형) 165cm, 43kg, B형

(이수영 학력 학벌) 문정중학교, 분당 중앙고등학교 졸업, 경원전문대학 유아교육과(제적으로 인한 중퇴)

(이수영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1집 앨범 [I Believe]로 데뷔


이후 대표곡으로 라라라, 빚, 굿바이, 덩그러니, 휠릴리, Grace 등으로 활동합니다.




* 이수영 어린 시절


이수영이 초등학교 2학년이던 9살 때,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갑자기 세상을 떠납니다.


이수영: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별로 없어요. 아버지가 돌아가신 다음에 어머니가 많이 고생하셨죠. 백화점 점원 일부터 시작해서 유산균 음료 배달, 식당 일, 친척 가게 점원 일 등, 어떤 일이든 마다하지 않으셨어요."


당시 이수영이 9살, 이수영 여동생과 남동생이 각각 7살, 백일 정도였는데, 이수영 가족의 어려웠던 처지가 이해될 것 같네요.


가수 이수영 사진


이런 가정 환경이었기에, 이수영은 일찍 철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수영: "중학교 3학년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어요. 편의점이나 햄버거 가게, 분식집 서빙 등을 했죠."


이수영: "물론 반드시 경제적인 이유만으로 아르바이트를 한 것은 아니었어요. 단지 제 또래 다른 아이들도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어했고, 그 중에서 저에게 그 기회가 주어졌을 뿐이죠."



당시 이수영은 집안이 가난해서 힘들었다는 말을 별로 하지 않습니다.

데뷔 초기에도 이수영이 아버지와 어머니가 없는 소녀 가장이라는 사실을 별로 이야기하지 않았죠.


이수영 졸업사진



* 이수영 노래모음


이수영 휠릴리 (150208 열린음악회)


[M/V] 이수영 얼마나 좋을까  


[2000.01.02] 이수영 I Believe (SBS 인기가요)(이수영 아이빌리브)  


121007 이수영 (Lee Soo Young) - 인연 (Destiny)  


이수영 광화문가 라이브

   


이수영 덩그러니

   


이수영 발라드 노래모음



* 이수영의 재능


이수영은 고등학교 다닐 때 연기에도 재능을 보입니다.


이수영: "고등학교때 연극부의 초대 부장을 지냈어요. 그때 연극부가 현재는 전국에서 알아줄 만큼 유명해졌죠. 그 사실만 떠올리면 늘 가슴이 뻐근해지는 기분 좋은 추억이죠."


이수영: "사실 저는 아주 어릴 때부터 노래 부르기를 좋아했어요. 미국의 재즈가수 엘라 피츠제럴드와 우리나라의 이은미를 미치도록 좋아했고, 고등학교때 연극반 활동을 하면서도 제 꿈이 가수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었죠."



그러다가 이수영은 1995년(당시 이수영 나이 17살) '별이 빛나는 밤에'의 '별밤 뽐내기 대회'에서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불러 대상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이수영: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몰랐어요. 그런데 한 친구가 저보고 데모테이프를 만들어서 기획사에 보내보라는 거예요. 잘하면 가수가 될 수도 있다고요."


이때 이수영의 노래를 들은 기획사 관계자들은, 이수영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녀와 계약하게 됩니다.

결국 이수영은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약 4년동안 기획사 연습생으로 지내게 되었죠.



* 이수영 재혼 가정에서


이수영: "4년동안 지독하게 트레이닝을 받았어요. 하루에 4시간을 자고,10시간 노래하고,10시간을 안무 연습했을 정도였죠. 하루 종일 그렇게 연습을 하는 게 나중에는 습관이 되어서, 4년을 그렇게 살았더니 몸무게가 38킬로그램이 되는 거에요."


그리고 이수영이 데뷔하기 1년전에 갑자기 어머니 역시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이수영 어머니는 재혼을 한 상태였죠.


이수영: "새아버지랑 살아다 엄마가 돌아가시자 무일푼에 집도 없는 상황이 됐어요. 두 동생들 데리고... 엄마 돌아가실 때 여동생은 고 1이고, 남동생은 초등학교 6학년이었어요. 다행히 작은 삼촌 댁에서 우리를 받아주셔서 몇 달 동안 삼촌 댁에서 생활했어요. (어머니가) 사고사였기 때문에 보험금이 나와서, 나중에 그걸로 생활했고요."


이수영: "나중에는 정부에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생활보호자 지원금으로 생활하기도 했어요. 결국에는 경남 남해에서 농사를 짓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두 동생을 데리고 가셨죠.


이때부터 이수영은 혼자 서울에 남아서 연습생 생활을 이어갑니다.

이수영은 새어바지에 대한 기억이 별로 좋지 않았던 것 같고, 또 이때 인연이 완전히 끊긴 것 같네요.

이후에 별다른 언급 자체를 하지 않았으니까요.



* 이수영 데뷔 이후


혼자 서울에 남은 이수영은 약 1년 정도 연습생 생활을 더 하다가 1999년 데뷔하게 되는데, 1집 '아이 빌리브'가 24만장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는 무난한 성적이었죠.

그리고 '발라드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들을 정도로 성공했고,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기도 합니다.


이수영: "MBC 10대 가수 가요제대상을 받은 게 가장 기쁘지만, 그외에도 가요프로에서 2위만 열다섯번을 하다 4집의 '라라라'로 처음 1위를 했을 때의 기쁨 또한 그 못지 않았다."



사람들은 이수영의 화려한 면만을 보지만,

사실 이수영은 이렇게 오랫동안 2위를 하다가 마침내 정상을 차지한 노력형 가수였죠.



* 이수영 강타 열애설


이수영은 79클럽 회원입니다.

(1979년생 연예인들의 모임- 이수영, 강타, 이효리, 성시경, 이기찬, 안재모, 신혜성, 김동완 등이 멤버들임)


이 때문에 이수영이 강타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죠.


이수영 강타 사진


한때 이수영 강타 사진이 인터넷에 누출이 되었고,

이수영과 강타 소속사는 이에 대하여 전면 부인합니다.


이수영 소속사: "일부 안티팬들에 의해 올려진 합성사진이다. 이로 인하여 이수영의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이수영 본인은 물론, 기획사도 매우 힘들어 하고 있다."


이수영 소속사: "허위사실을 유포한 분들은 게시물을 자진 삭제해 주길 바란다."


사진에 대해서는 이런 대응을 했지만, '이수영 강타 열애설'에 대하여 이수영과 강타는 전혀 다른 반응을 보입니다.



이수영: "내 소원이 올해 신문 1면애 열애설이 나는 것이었다. 그런데 이게(강타와의 열애설이) 웬 횡재인지 모르겠다. (열애설이 터진 다음에) 강타와 전화통화하면서 서로 축하해 주었다."


강타: "신문 1면에 나서 기분은 좋다."


결국 강타와 이수영의 이런 태도때문인지, 둘의 열애설은 더 커지지 않고 사그라들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이수영과 강타의 열애설이 문제가 아니라,

이수영과 성시경의 관계가 더 큰 문제였죠.


이수영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수영 남편 조재희, 이수영 성시경 과거의 재밌는 고백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