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김용준 황정음 결별 이유,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의 진실

SG워너비 김용준과 황정음 결별 이유와 더불어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 루머'가 퍼진 이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김용준 황정음은 연예계 공식 커플로 유명했습니다.

우결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여러차례 만남과 이별을 하면서도 셀러브러티의 소탈한 사랑이 어떤 것인지를 잘 보여주었죠.


그런데 김용준 황정음 결별 이유로,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이 증권가 찌라시로 떠돌기도 합니다.

사실 '김용준 황정음 폭행' 루머는 이 둘 사이에 벌어진 것이 아니라, '제 3자'가 개입되었던 것이었죠.


김용준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김용준 뺑소니 음주운전의 진실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용준 황정음 커플의 첫만남과 연애 스토리

* 황정음을 크게 도와준 김용준

* 김용준 황정음 폭력 사건의 내막

* 김용준 황정음 결별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김용준 황정음 커플의 첫만남과 연애 스토리


먼저 김용준 황정음의 첫만남과 연애 시절부터 좀 알아둘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2007년 가을부터 공개 연인이 됩니다.


김용준: "세븐과 박한별, 내가 안양예고 동창이어서 가끔 같이 밥도 먹곤 했다.그런데 이때 박한별과 친한 황정음이 함께 나와서, 서로 알게 됐다."


김용준: "사실 우리는 2006년 가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 친구로 지내면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공개 연인이 된 후에) 더 편하게 데이트할 수 있어 오히려 행복하다."



이전 글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2000년대 중반에 SG워너비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얻었던 반면에, 슈가 출신의 황정음은 연기자로 정착하지 못하던 무명이었습니다.


김용준이 황정음을 무척 많이 도와주었죠.


김용준 황정음 사진


* 황정음을 크게 도와준 김용준


일례로 황정음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녹차씨 수면팩' 사업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때 김용준이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론칭쇼를 열어주기도 했죠(2009년 12월).


황정음: "원래 비용 부담 때문에 이 사업의 론칭쇼를 열 계획이 없었어요. 그런데 용준이가 직접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 관계자에게 요청해서 론칭쇼를 열게 되었어요."


결국 김용준이 직접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 관계자에게 요청해 호텔에서 황정음 사업의 런칭쇼를 열게 됩니다. 그 대신에 김용준은 이 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인 'SG워너비 연말 디너쇼'의 출연료를 받지 않기로 하죠.


돈도 돈이지만, 여자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무척 예쁘네요.



사실상 무명 연기자였던 황정음은 김용준과 '우리 결혼했어요(2009년)'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곧이어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2009년 ~ 2010년)으로 스타가 됩니다.


분명 황정음이 스타가 된 것에는 남자친구였던 김용준의 공이 컸죠.



* 김용준 황정음 폭력 사건의 내막


김용준: "내가 7년 동안 번 돈을 (황정음은) 1년만에 넘어섰다. (황정음의) 통장 잔고가 아마 지금 나보다 세 배는 더 많을 것이다."


황정음의 인기가 얼마나 컸는지를 잘 알려주는 말입니다.

그런데 황정음이 갑작스럽게 인기를 얻게 된 이후에, 하이킥 내의 출연자인 최다니엘과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김용준: "(황정음과 최다니엘의 열애설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하도 주변 사람들이 "너 괜찮냐?", "정말 헤어졌냐?"는 얘기를 듣다 보니까 나중에는 '사람들 다 아는데 나만 (황정음에게) 속고 있는건가?'라는 생각마저 들게 되더라."


김용준: "사실 (황정음과 최다니엘의) 목도리 키스를 보면서 소주 4병을 마셨다."



결국 이 사건으로 김용준 최다니엘 폭행 루머도 불거지게 되었죠.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이 아님, 증권가 찌라시)


최다니엘: "(김용준이 최다니엘을 폭행했다는 루머를) 나도 들었다. 당시 신종플루가 유행해서 '하이킥' 방송이 중단된 적이 있었는데, 내가 김용준 씨에게 맞아서 방송을 하지 못한 것이라고 이야기가 와전되더라."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의 진실)


최다니엘: "그저 소문일 뿐이지만, 소문을 가만히 놔두니 계속 커졌다. 이후에 김용준 씨와 만난 적이 있는데, 괜히 미안해졌다."


김용준 황정음 사진



* 김용준 황정음 결별 이유


김용준 황정음은 약 10년을 사귀다가 2015년 3월경에 이별하게 됩니다.


황정음 소속사: "황정음과 김용준이 MBC 드라마 '킬미힐미'가 종영된 이후에 결별했다.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황정음 소속사 관계자: "두 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졌고, 결국 서로 결별하게 되었다."


사실 결별후에 김용준 황정음은 재결합도 무수히 많이 했지만, 이번 만큼은 소속사를 통하여 공식 발표한 '결별 소식'이기에 둘 사이는 완전히 끝났다고 볼 수 있죠.



서로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하던 커플이었는데, 많이 안타깝네요.


(황정음 지성)

지성과 이보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보영 지성 러브스토리와 아나운서 꿈의 좌절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