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투 서인국 겸손해서 더 좋은 스타

 

서인국은 슈퍼스타K 출신의 연예인입니다.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가수 지망생)였다가, 갑자기 슈스케에서 우승하면서 화려한 연예인 생활이 시작됩니다. 게다가 응답하라 1997로 대박이 나면서 하루아침에 주연급 연기자로 발돋움하게 되었고, 주군의 태양에서 주연 자리를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그 드라마 역시 흥행 대박을 쳤고, 이제는 영화에까지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케이스죠.

 

 

사람이 이 정도로 급하게 변하다 보면 초심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서인국의 경우는 자신의 원래 모습과 겸손함을 잃지 않네요.

 

슈스케에서 우승하고 사랑비로 연기 맛을 조금 알게 되었을 때, 응답하라 1997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섭외를 받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얼씨구나 하고 달려들었겠지만, 자신의 역량이 아직 안된다고 생각한 서인국은 과감하게 거절합니다. 결국 감독의 설득에 넘어갔지만, 서인국의 겸손함을 잘 보여준 사건이었네요.

 

그리고 소녀시대의 윤아와의 야구장 데이트로 스캔들이 났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이 높아졌으니, 내심 우쭐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서인국은 기분이 좋아졌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네요.

 

게다가 야구장에서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선배인 윤아에게 먼저 찾아가서 인사를 하는 것도 후배의 역할을 다하는 모습이죠.

 

서인국의 목욕탕 에피소드는 그가 얼마나 목욕탕을 자주 이용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때수건에 물기가 적당한 비법이나 세숫대야에 거품을 만들어 놓아 시야를 가린다는 비법은 정말 많이 이용해야지만 알 수 있는 비법들이죠.

 

그리고 일본 여성팬으로부터 배용준으로 착각해서 받았던 굴욕도 스스럼없이 고백합니다.

 

물론 서인국의 현재의 인기는 그저 얻은 것은 아닙니다. 다이어트를 위하여 6개월 동안의 식단이 아침에 사과, 점심엔 채소 샐러드, 저녁엔 두부와 오이, 방울토마토만 먹으면서 힘든 다이어트를 하게 됩니다. 그 결과 76kg에서 65kg으로 무려 11kg이나 빼고요.

아마 이런 노력으로 현재의 인기를 얻고 있는 거겠죠.

 

서인국은 부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이런 노력을 계속하는 탤런트 겸 가수로 우리 곁에 남아 주었으면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