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과 전쟁 불륜 전문 여배우들 시리즈

(1/5) 총 5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유지연 나이, 그리고 유지연이 서울대 선배로부터 욕을 먹은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지연 서울대학교 출신의

* 유지연 어린 시절의 꿈

* 유지연 무명 배우이지만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유지연외 서권순 이시은(사랑과 전쟁 출연 배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유지연진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서권순 남편 김동인- 시댁과 친정의 갈등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이시은 남편 박교영-시어머니 덕분에 연예계복귀


(스폰서 링크)
. .

영화배우 탤런트 유지연은 1976년 태어납니다. 올해 41살이죠(배우 탤런트 유지연 나이).

(유지연 학력 학벌) 서울 국악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국악과 가야금 전공(유지연 고등학교)(유지연 서울대 출신 과)

(유지연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KBS 18기 슈퍼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 불꽃,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내 인생의 스페셜, 모던파마, 저 하늘에 태양이 등과 영화 1724 기방난동사건, 아기와 나, 마린 보이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유지연 사진(사랑과 전쟁, 서울대 출신 배우 유지연)


사랑과전쟁의 배우 유지연의 누나의꿈 (탤런트 유지연 노래)

 

 Love & War 2 | 사랑과 전쟁 2 - The purpose of Marriage (2014.10. 26)

 

* 유지연 서울대학교 출신의


탤런트 유지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서울대 출신' 연기자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공부 잘하는 방법'도 많이 묻기도 했죠.

유지연: "암기를 할 때,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서 암기하면 좋다. 자기만의 스토리를 쫘서 암기하면 더 잘 기억하게 된다."


확실히 본인이 좋아하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만들게 되면, 암기가 더 잘 되죠.

이것이 유지연이 공부를 잘 했던 비법중의 하나였네요.


아무튼 유지연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전교 1등을 무수히 하게 되지만, 당시부터 꿈은 연기자였습니다.

* 유지연 어린 시절의 꿈


유지연: "서울 국악고를 거쳐서 서울대학교 국악과에서 가야금을 전공했어요. 어릴 때부터 연기자가 되고 싶었는데, 어릴 때 탤런트 박원숙 선배님의 인터뷰 기사를 봤던 것이, 제 전공 선택에 큰 영향을 미쳤어요."


유지연: "박원숙 선배님은 "탤런트가 되는 것이 어렵고, 또 된다고 하더라도 끝까지 하는 것은 더욱 어렵고, 성공하는 이는 소수에 불과하다."라는 인터뷰 내용을 보고, 나중에 연기자가 되더라도 내가 전문적으로 할 일은 따로 전공을 배우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서 가야금을 전공하게 되었어요."


결국 유지연은 자신의 꿈대로 연기자가 되는데, 굉장히 오랫동안 무명생활을 하게 됩니다. 현재도 무명배우라고 할 수 있죠.

. .
* 유지연 무명 배우이지만


다만, 2004년 무렵에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불륜녀로 출연하면서, 유지연은 '불륜 전문 배우'라는 닉네임을 달면서, 잠깐 주목을 받기도 했죠.


유지연: "시청자분들이 제 모습을 알아봐주셔서 기분이 좋지만, (불륜 전문 배우로) 이미지를 고정시키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유지연: "또한, 기억해 주시는 분들 역시 내 얼굴만을 알 뿐 이름은 모르시다는 것도 아쉽고요. 그래도 제 얼굴이라도 기억해주셔서, 감사함을 느끼죠."


하지만 유지연은 서울대 선배로부터 욕을 듣기도 합니다.


 유지연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5)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유지연 결혼못한 이유와 행복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