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오나라 남편?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오나라 남편?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직 오나라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나라 남자친구와 오랜 세월을 함께 했네요.


# 목차

* 오나라 드라마 진출 이유

*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오나라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오나라 나이 결혼 미룬 이유와 방귀 사건


* 오나라 드라마 진출 이유


이후 오나라는 한국에서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지게 됩니다(오나라진).

뮤지컬 김종욱 찾기, 아이 러브 유, 싱글즈, 점점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뮤지컬의 주인공 역활을 두루 맡으면서, '대학로 로코퀸'이라고 불리게 되었죠.

하지만 2009년에 뮤지컬을 접고 TV드라마와 영화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오나라: "사실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에 캐스팅이 되고 싶었어요. 하지만 최종 오디션까지는 갔지만, 결국 캐스팅되지 못했어요. 제가 원했던 작품중에서 못했던 것은 처음이었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연예인들이 그 배역에 캐스팅 됐더라고요."


오나라: "그 무렵 연예인들이 뮤지컬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걸 계기로 제 위치를 한벌 돌아봤어요. 만약 연기를 오래하고 싶으면, 활동영역을 넓혀야 할 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약 오나라가 이때 뮤지컬 주연 자리에 만족을 했다면, 지금은 그 자리에서 밀려났을지도 모릅니다.

위기를 감지하고 한발 빠르게 움직였네요.


이후 오나라는 TV 드라마에서 드라마 <엄마도 예쁘다>에서 아줌마, <미쓰 아줌마>에서도 아줌마 등, 아줌마 전문 배우(?)로 활약하게 됩니다.


또한 최근에는 오나라가 옥중화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뮤지컬배우 오나라 사진

*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아무튼 드라마에서 아줌마 배역을 많이 맡는 오나라이지만,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배우 오나라 결혼 전 미혼. 따라서 오나라 남편 역시 없음).


그런데 오나라가 남자친구가 있네요(배우 오나라 남친).

오나라: "15년째 사귄 남자친구가 있어요(2015년 기준). 여유없이 살다보니까, 결혼 타이밍을 놓쳐서, 늘 미안한 상대죠."


참고로 오나라 남친 김도훈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원래는 배우였고, 오나라와도 뮤지컬을 하다가 만났음)


오나라: "뮤지컬을 하면서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고, 또 저를 위해 과감하게 배우의 길을 포기했어요. 현재는 (남자친구가) 연기를 가르치면서 사업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늘 미안하고 고마워요."


오나라: "제가 일이든 사람이든, 진득한 구석이 좀 있나 봐요. (남자친구는) 과거 힘든 순간을 함께했기 때문에 더 의미가 있는 사람이에요."


16년간의 연애, 그리고 여자친구를 위하여 연기까지 포기하고 사업을 대신 선택했다라... 진실된 사랑이 아니면, 힘든 결정이 아닌가 합니다.


뮤지컬 배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6/03/13 - 류정한 결혼 생각 황인영,류정한 여자친구 언급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