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이선정 lj 남편,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영화배우 탤런트 이선정 LJ 남편과의 첫만남부터, 이선정 이혼 이유까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선정 LJ 결혼

* 이선정 남편 논란

* 이선정 이혼 사유과 이선정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선정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이선정진

[스타 - 불륜 외도] - 이선정 간통죄 결과-어이없는 선택


(스폰서 링크)
. .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이선정 LJ는 불과 45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당시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이혼 역시 불과 4개월만에 하면서, 큰 파문을 일으키게 되었죠.


이선정 남편 LJ(본명은 이주연)은 1977년 10월 14일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LJ 나이, 이선정과 동갑).

(LJ 학력 학벌) 단국대학교 무용과(휴학)

(이선정 남편 LJ 직업 및 프로필)

원래 LJ 직업은 매니저였습니다.

과거 다이나믹듀오와 브라운아이드소울 매니저로 활동하다 우연히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선정 남편 LJ 사진

(LJ 프로필)

케이블채널 올리브 ‘연애 불변의 법칙’, Mnet ‘슈퍼섬머’, 코미디TV ‘커플링’등에 출연


그외에 쇼핑몰 사업도 병행함(사업가)


LJ: "이선정을 나의 마지막 여자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선정과 술잔을 주고받다가 혼인신고를 하자는 했다."


이선정: "LJ와 혼인 신고를 약속한 다음 날 LJ가 우리 집앞으로 찾아왔다. 함께 구청으로 향했는데, 심장이 뛰기 시작하더라. 그리고 혼인신고를 마치고 사인을 하는데, 갑자기 눈물이 났다. 그래서 이틀동안 울었다."


이선정: "(45일만의 혼인신고여서) 주변에서는 (이선정이 임신했다는)오해가 많았다. 우리 어머니도 나의 임신을 의심했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아이 없이, 불과 4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LJ 이선정 자녀(자식))(LJ 이선정 가족 관계)


그리고 이혼을 한 다음에도 서로에 대한 앙금이 풀리지 않았는지, 한동안 SNS로 말다툼을 벌여서 팬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했죠.

이선정 LJ 사진

* 이선정 남편 논란


그런데 이혼을 한 다음에 2가지가 드러나면서, LJ와 이선정이 쇼윈도우 부부였다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첫번째는, 방송에 공개한 이들의 신혼집이 사실이 아니며(이선정의 친정집을 신혼집으로 속임),

두번째는, 이들이 이혼한 다음에도 방송에 출연해서 '부부' 행세를 했다는 점이죠.


LJ: " '쇼윈도 부부'라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우리가 정신병자도 아닌데, 외국에 나가서 사진까지 찍고 그랬겠냐. 게다가 우리는 방송에 나가서 일부러 행복한 척 할 정도로 대단한 연기자도 못 된다."


이선정: "LJ와 연인이 된 지 불과 45일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 너무 성급하게 혼인신고를 해서,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던 것 같다."

(LJ 이선정 이혼 이유)(LJ 이선정 이혼사유)

. .
* 이선정 이혼 사유과 이선정 근황


사실 이 둘은 신혼집을 가져보지도 못했습니다.

연예계 관계자는 "이선정과 LJ가 혼인신고를 하기는 했지만, 두 사람만의 보금자리를 만들지 않았다. 몇 주는 LJ의 집에서, 또 몇주는 이선정의 집에서 지내는 식으로 살았을 뿐, 살림살이를 합치지 않았다."


연예계 관계자는 "그래서 JTBC '결혼전쟁' 촬영 당시, 이들의 신혼집이 없어서, 제작진이 많이 놀랐던 것으로 안다."

(결국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선정의 친정집을 신혼집처럼 꾸며서 방송에 내보게 됨)


이선정과 LJ의 결혼 생활을 보면, 혼인신고라는 법적인 절차를 밟았다 뿐이지, 서로가 함께 살려는 의지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날 흔한 인스턴트 사랑의 한 유형인 것 같네요.


최근 이선정은 슈가맨에 김부용과 함께 출연하기도 하지만,

더 이상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LJ와 결혼한 다음에 예능 '결혼전쟁'에 출연한 것도, 거의 13~14년 만의 일이었죠.

아마 이선정이 다시 연예인으로 활동하기는 그리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선전외 김세아 이세창 이봉원 김부용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스타] - 김세아 남편 김규식과 속도위반후 가정출산(홈벌쓰)

[스타 부부 결혼생활 이야기] - 이세창 김지연 이혼사유 불륜보다 무서운 대화부족

[스타] - 이봉원 박미선의 딸 이유리 아들 이상엽

[스타] - 이봉원 사업실패 6개, 박미선 1개, 실패원인 정리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김부용 풍요속의 빈곤,김부용 노래모음 듣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김부용 근황 결혼X,김부용 이선정 관계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