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오솔미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오솔미 이혼' 등의 루머가 도는 이유가 안타깝네요.

그외에 오솔미 은퇴 이유와 더불어, 오솔미 최근 근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솔미 결혼하지 않은 미혼

* 오솔미 대학 생활

* 오솔미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오솔미 전 글 1편 새창보기 (1/2)  오솔미진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오솔미 나이와 과거 행적들


(스폰서 링크)
. .

* 오솔미 결혼하지 않은 미혼


은퇴를 한 다음 오솔미가 선택한 것은 바로 학업이었습니다.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입학해서 대학생이 되었고,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에서 박사 과정까지 마쳤죠.


오솔미: "특채로 연기자 데뷔를 했고, 예상치 못하게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어요. 하지만 전 늘 준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어요."


오솔미: "또한 촬영 현장에 가도 왠지 제 자리가 아닌 것 같아 어색했어요. 그래서 공부를 좀 더 하고 싶었어요."(오솔미 은퇴 이유)


참고로 오솔미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오솔미가 한순간에 사라졌기 때문에, '오솔미 결혼', '오솔미 남편' 등의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었죠.


그리고 오솔미는 동덕여대에서 학업을 계속하는데, 학기 내내 전액 장학금을 받았고, 또 졸업식에서는 총장상을 받기도 하는 등, 학구파의 모습을 보였네요.

탤런트 오솔미 사진

* 오솔미 대학 생활


오솔미: "학교 전액 장학금을 받기 위해서는 단 한 번이라도 지각과 결석을 하면 안 됐어요. 고열로 링거를 맞다가도 바늘을 뽑아내고 수업을 받았고, 손가락이 부러져도 깁스를 한 채로 학교에 가야 했어요."


오솔미: "(등록금 외에) 생활비를 벌기 위하여, 아르바이트도 굉장히 많이 했어요. 한번은 헬스클럽에서 아르바이트로 퍼스널 트레이닝이나 요가 강사를 했는데, 사람들이 자꾸만 ‘오솔미씨 아니에요?’ 라고 알아보는 거예요. 처음에는 그냥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라고 넘겼는데, 나중에는 들켜버렸죠."


2014년에는 오솔미가 중앙대에서 박사과정에 재학중이었고, 또한 모교인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에 강의를 나가기도 합니다(오솔미 교수).

당시 방송 작가 주찬옥을 만난 것이 인연이 되어서, 2014년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출연을 하기도 했죠.


(당시 오솔미는 '한규'라는 새로운 예명으로 활동을 했는데, 곧 '한규'란 이름을 버리고 다시 오솔미로 되돌아오게 됨)


오솔미: "아빠가 17년 동안 오래 투병 생활을 하시다가 돌아가셨어요. 가족 빼고는 아무도 그 사실을 몰랐어요."


오솔미: "(아빠가 병환을 그렇게 오랫동안 앓으셨는데도) 엄마는 언제나 당당하고 웃음을 잃지 않으셨어요. 엄마는 정말 강하고 멋진 분이세요."


그런데 오솔미의 공부에 대한 열망은 끝이 없는 것 같네요.

박사과정을 끝낸 오솔미는 2016년 3월 또다시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 입학을 해서 공부를 계속합니다(오솔미 근황, 오솔미 최근 근황).

. .
* 오솔미 근황


오솔미: "이번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의 입학을 계기로, 앞으로 영상과 패션을 접목시킨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싶다."


그리고 오솔미가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해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보여주네요(오솔미 불타는 청춘).


그런데 2015년 드라마 출연할 당시의 오솔미 인터뷰를 보면, 그녀의 자긍심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솔미: "드라마 촬영을 위해 고속버스와 지하철을 타고 통영을 오가고 있어요. 저에게 매니저가 없으니 잠시라도 촬영장을 떠날 수 없어요. 그래서 목이 말라도 그냥 꾹 참고 지내죠."


오솔미: "하지만 전 당당해요. 그동안 제 내적 깊이가 허락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살아왔으니까요."


오솔미가 과거 자신의 삶을 얼마나 당당하게 생각하는지 잘 엿보이네요.


참고로 오솔미 옛동료중에 이경심이 있습니다.

지난 2014년에 이경심은 "(오랫동안) 연락이 안 되는 분이 있다. 배우 오솔미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라고 합니다.

이번에 오솔미의 불타는 청춘 출연을 계기로 옛 동료들과도 오랜만에 묵은 회포를 푸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솔미외 이경심 이연수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이경심 너구리 은퇴이유- 이경심 스폰서 제안 거절하고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이경심 남편 김창민 직업- 이경심 이혼 위기에도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이연수 결혼 이혼 루머와 파혼 이유-열정이 사라져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