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년대 하이틴 스타 시리즈

(4/8) 총 8개의 글중 네번째 글


영화배우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김보미의 남편에 대한 생각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목차

*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 김보미 근황과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보미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8)  김보미진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영화배우 김보미 나이 데뷔 계기


(스폰서 링크)
. .

*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현재 탤런트 김보미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따라서 김보미 남편 배우자 등은 루머일 뿐이죠.


김보미: "일하느라 혼기 놓쳤지만 여전히 사랑에 대한 기대는 버리지 않고 있어요."


김보미: "드라마 '다 함께 차차차'에서 노처녀 정숙 역할을 맡았는데, 술에 취해서 '여자로 태어나 자식도 못 낳아보고 오십이 넘도록 왜 이러고 사는지 모르겠다'라고 주정하는 장면이 있었어요. (드라마 내용이긴 한데) 진짜 제 얘기를 하는 것 같아 자존심에 상처를 받기도 했어요(웃음)."


김보미: "처음부터 결혼을 안 할 생각은 아니었어요. 보통 한 작품에 들어가면 대개 6개월부터 1년까지 연기에만 집중해야 해요. 그러다 보니 혼기를 놓치게 되었네요."


김보미: "젊은시절에 나 좋다고 연락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제가 다 거절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김보미: "만약 나중에 다시 태어난다면, 연애도 많이 하고 인생을 즐기면서 살고 싶어요."

영화배우 탤런트 김보미 사진

* 김보미 근황과 생각


현재 김보미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김보미: "맛있는 음식점을 발견하면, 어머니를 모시고 반드시 다시 거기에 가요. 어머니 역시 제가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기 전까지 먼저 주무시지 않고요."


김보미: "어떤 사람들은 제가 엄마 치마폭에 싸여 있어서 여태껏 시집을 못 갔다고 하기도 해요(웃음)."

. .
김보미: "제 인생 목표는 '젊게 살자'예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피부관리를 받고, 또 운동도 하면서 바쁘게 살고 있죠."


참고로 김보미는 운동과 연기외에도, 연예인 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입니다. 김보미가 김성령, 최명길, 김세아, 김진아 등과 함께 만든 봉사단체가 '예인'이죠.


김보미: "앞으로 좋은 일 더 많이 하면서 예쁘게 늙고 싶어요."


 김보미 다음 글 5편 하이틴 스타 최선아 새창보기 (5/8)  

(아래글은 12월 9일 발행)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영화배우 최선아 나이 결혼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ㅇㅇ 그래서 같은 또래보다 아주 젊으시군요 뭣하러 결혼해요 그랬으면 지금쯤 자녀 나이만큼 팍팍 늙으셨을테고 좋은거 없어요 결혼은 부양입니다 고생시작이에요 2018.06.10 02:13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