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6) 총 6개의 글중 두번째 글


산장미팅 출신 탤런트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김빈우 결혼 생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 목차

*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 김빈우 남편 직업

* 김빈우 결혼 생활

* 김빈우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빈우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6)  김빈우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김빈우 나이와 과거 후회


(스폰서 링크)
. .

*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그외에 김빈우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2가지

김빈우: "둘째 언니가 내 팬카페 회장이었다. 그런데 날 좋아했던 팬카페 남자 회원이, 우리 둘째 언니와 눈이 맞았다."


김빈우: "팬카페에서 정모를 할때 그 남자 회원은 유독 둘째 언니와 연락을 많이 했다. 사실 정모할 때 이미 언니와 그 남자회원(김빈우 형부)의 눈빛이 이상하더라."


김빈우: "아마도 형부는 나를 연예인으로 좋아했고, 둘째 언니는 한 여자로 사랑해서 결혼했던 것 같다."


그리고 김빈우 성형수술 고백

김빈우: "(성형으로 얼굴을) 살짝 고쳤어요. 과거의 모습이기도 하고, 김부선 선생님은 자연산이지만, 난 살짝 살짝 있잖아요(살짝 성형 수술을 했어요)."


김빈우: "앞으로 연기 잘하는 배우로 인정을 받고 싶다. 사람들로부터 "아, 저 친구 연기 하나는 정말 잘하는데..."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탤런트 김빈우 남편 사진

* 김빈우 남편 직업


참고로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은 사업가이고, 나이는 김빈우보다 1살 연하입니다.

두 사람은 2012년경 지인의 소개로 서로 알게 되었고,

2015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가,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죠.


김빈우 소속사: "(김빈우 남편은) 기업을 운영하는 사업가이다."


그런데 김빈우의 결혼 사연을 살펴보면, 인생에서 '우연'이라는 것도 정말 크게 작용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김빈우: "지인을 통해 알고 지낸 지 3년쯤 됐을까요? 우연히 이사한 아파트 같은 동에 그가 살고 있었어요."


김빈우: "그래서 같은 동네 주민으로 ‘밥 한 끼 먹자’라고 하면서 친해졌어요. 그냥 빵 하나 사러 갔다가 두 개 사서 나눠 먹으면서 친해졌죠."

* 김빈우 결혼 생활


김빈우: "(남편과) 별거 안 해도 둘이 같이 있으면 늘 즐거워요. 웃음이 끊이질 않죠."


김빈우 남편 전용진: "특별한 프러포즈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에요. 그냥 '이 사람 놓치고 싶지 않다.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차츰 커졌던 것 같아요."


김빈우: "남편과 사귄 지 불과 한 달 만에 프러포즈를 받았어요. 그래서 남편에게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를 물어봤어요. 그러자 남편이 한달 만나는 동안 내가 남편에게 확신을 줬다고 하더군요."


김빈우: "그러면서 남편은 시간이라는 게 의미가 없다고도 했고요."


하긴 확신을 가질 수만 있다면야, 시간은 중요한 것이 될 수 없죠.

게다가 두 사람은 지인 관계로 약 3년을 알고 지냈기 때문에, 서로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있었을 것 같네요.


결국 2015년 김빈우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김빈우 배우자(신랑)전용진)

. .
* 김빈우 근황


최근 김빈우 소식입니다.


2015년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를 끝으로 김빈우는 연기에 대한 공백기를 갖고 있네요.

그런데 최근 혼인신고 1주년 기념 데이트를 하면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글을 남깁니다.


- 일주일 내내 아파서 나가지도 못 했던 나에게 혼인신고 1주년이라면서 좋은 레스토랑도 데려가 주고 데이트도 해준 내 남편을 어찌 안 사랑할 수 있을까.


김빈우는 여전히 신혼 생활인 것 같네요.

사실 신혼 생활은 길면 길수록 좋죠.

 

 김빈우 다음 글 3편 산장미팅의 히로인 최하나에 대한 새창보기 (3/6)  

(아래 글은 11월 20일 발행)

[미혼 여배우(30대)] - 최하나 나이 산장미팅 최하나 이지훈 커플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