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5/6) 총 6개의 글중 다섯번째 글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 윤정희 나이와 과거 우울증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윤정희가 소속사를 잘못 만나서, 혹독하게 당한 것 같네요.


# 목차

* 미스코리아 윤정희

* 윤정희의 무명 시절 고생

* 윤정희 우울증 때문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윤정희 이전 글 4편, 윤정희와 더불어 산장미팅의 히로인 최하나 새창보기 (4/6)  윤정희진

[미혼 여배우(30대)] - 최하나 이상형과 결혼 x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윤정희는 1980년 12월 21일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납니다(윤정희 고향 안양). 올해 37살이죠(탤런트 윤정희 나이, 80년생 윤정희).

(윤정희 학력 학벌) 안양초등학교, 성문중학교, 양명여자중학교 졸업, 수원여자대학교 연기모델과

(윤정희 프로필 및 경력) 2000년 미스코리아 경기 미에 당선


그리고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이후 드라마 스키린, 선택, 하늘이시여, 행복한 여자, 가문의 영광, 맛있는 인생, 맏이 등과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윤정희 사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Part I 01회 2002110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2

* 미스코리아 윤정희


원래 윤정희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사실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미스코리아 경기 미에 당선되었고, 본선에서는 이렇다할 타이틀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죠.


이후 윤정희는 연기자 지망생으로 기회를 엿보게 되는데,

우연히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게 됩니다.

물론, 다른 많은 여성 출연자들처럼 '평범한 대학생'이라고 소개가 되엇죠.


그런데 윤정희가 무명 시절에 고생이 많이 했던 것 같네요.

윤정희: "초창기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전 소속사로부터) 넌 연기가 안돼. 끼도 없어, 라는 구박도 엄청 많이 받았다."


윤정희: "원래 연예인은 회사라는 울타리 안에서 힘을 얻고 보호를 받아야 하는데, 전소속사에서는 나에게 길거리 캐스팅을 해오라는 말까지도 하더라."

* 윤정희의 무명 시절 고생


윤정희: "신인이었기에 협박도 많이 받았다. 무조건 복종하라는 식이었다. 그런 부분때문에 방황도 많이 했다."

윤정희: "결국 위약금을 물면서 소속사를 옮겼다."


윤정희의 전 소속사는 본인들의 능력이 없음에도, 오히려 신인 배우를 핍박했네요.

그리고 이런 과거 때문인지, 윤정희는 훗날 '눈물 연기'를 굉장히 잘합니다. 속칭 '눈물의 여왕'이라고 불릴 정도이죠.

. .

* 윤정희 우울증 때문에


윤정희: "우울증으로 굉장히 힘들었다. 드라마 '하늘이시여'에 여주인공으로 발탁이 되긴 했지만, 완전히 확정된 것은 아니었다. 드라마를 연습하면서 여러 배우들을 하나씩 탈락시키는 방법이었다."


윤정희: "그래서 결국 낵 최종적으로 여주인공이 되긴 했지만, 심적이 부담이 굉장히 컸다. 심지어 죽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다."

 

 윤정희 다음 글 6편 새창보기 (6/6)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윤정희 남편 직업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