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10) 총 10개의 글중 세번째 글


탤런트 추소영 나이, 추소영 리즈 노래에 어떤 것이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추소영 모델을 하다가 연기자로

* 추소영 노래모음 듣기

* 추소영 가수 활동 중지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추소영 이전 글 2편 노희지에 대한 글 새창보기 (2/10)  추소영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노희지 남편 근황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영화배우 추소영은 1981년 1월 25일 태어났습니다. 올해 36살이죠(탤런트 추소영 나이).

(추소영 학력 학벌) 배화여자고등학교 졸업,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추소영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더 빨강]로 데뷔


사실 그 이전인 1998년 MBC '테마게임'으로 데뷔를 했었고, 그 이전에는 모델 활동을 하기도 했었죠.

그래서 추소영은 모델 출신 연기자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탤런트 추소영 사진

* 추소영 모델을 하다가 연기자로


추소영: "어느 날 TV 드라마를 보다가 문득 연기를 하고 싶었다. 그 당시에는 어떻게 연기를 시작하는지를 몰라서, 무작정 모델학원에 등록을 했다."


이렇게 추소영은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연기자가 되었고, 이후 드라마 장미와 콩나물, 학교2, 소문난 여자, 꽃보다 아름다워 등에 출연했으며, 그리고 2005년 '더 빨강'으로 추소영 배슬기 오승은이 함께 활동을 하게 되었죠.



하지만 '더 빨강'은 곧 해체를 했고, 추소영은 다시 드라마 열아홉 순정, 공주의 남자, 더 뮤지컬, 대왕의 꿈, 엄마의 정원, 오늘부터 사랑해 등과 영화 아랑, 스타 빛나는 사랑, 고백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의 길을 계속 걷게 됩니다.


* 추소영 노래모음 듣기

배슬기 오승은 추소영 노래 동영상
K-POP 2005년 더빨강 못잊어못잊어

K-POP 2005년 더빨강 그대로그렇게



. .

* 추소영 가수 활동 중지 이유


추소영이 잠깐 '더 빨강'으로 가수로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 이때에 대한 소회가 흥미롭네요.

추소영: "그 당시에는 배우 일이 없을 때였고, 또 무대에 대한 호기심도 있었다. 또한, 여자 셋이서 힙합 장르의 노래를 부르는 경우도 없었기 때문에, 재미도 있었다."


추소영: "하지만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 더 이상 (노래를 못해서) 욕먹고 싶지는 않다."


사실 '더 빨강'은 연기자 혹은 연기자를 준비중인 3명의 여배우 추소영, 배슬기, 오승은으로 구성된 그룹이었습니다.

당시 이들의 소속사에서 노래실력 대신에 여배우들의 외모를 믿고 내세웠던 그룹이었고, 별다른 인지도도 얻지 못하고 쓸쓸히 해체하고 말았죠.

아마 추소영 본인으로서도, 흑역사로 남았을 것 같네요.


 추소영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10)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추소영 남편 김진용 직업 카페 운영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