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윤정희 남편 직업

(6/6) 총 6개의 글중 여섯번째 글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 윤정희가 눈물의 여왕이 된 이유,

그리고 윤정희 남편 직업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윤정희 눈물의 여왕이 되어서

* 윤정희의 미국 유학 생활

* 탤런트 윤정희 남편 직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윤정희 이전 글 5편 새창보기 (5/6)  윤정희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스폰서 링크)
. .

* 윤정희 눈물의 여왕이 되어서


윤정희: "그래서 심지어 죽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다."


윤정희: "그러다가 심리치료를 받기도 했다. 꼭 우울증 치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연기에 도움이 될거라는 조언도 있긴 했다."


윤정희: "처음에는 우는 연기조차도 잘 하지 못했다. 그래서 '내가 여기 왜 있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정말 악착같이 울었다."


윤정희: "과거의 내 처지를 생각하면서 많이 울었다. 당시에는 날 툭 건드려도 울 정도로, 무척 괴로웠다."

탤런트 윤정희 사진

윤정희: "드라마 '하늘이시여' 전에 은퇴도 생각했어요. '이게 내 길이 아닌갑다'라는 생각에 유학을 결심했다. 그러다가 마지막에 '하늘이시여'의 오디션에 합격하게 된 것이다."


윤정희: "다행히도 연기를 하면서 과거의 아픔들을 많이 극복했다. 나 스스로 많이 성장한 것 같다. 과거에는 그 시절 이야기만해도 굉장히 속상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 다만 그때 기억은 평생 지우지 못할 것 같다."


윤정희가 '눈물의 여왕' 답게 과거의 상처들이 무척 많네요.

하긴 일반 사회보다 연기자들의 경쟁이 훨씬 더 치열하고,

이런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되죠.


이 때문인지 윤정희는 연기자 생활을 하다가 미국으로 훌쩍 유학을 떠나기도 합니다(2011년).

* 윤정희의 미국 유학 생활


윤정희: "미국 유학 시절에 나이를 속였어요. '저 언니는 영어도 못하는데, 왜 저 나이에 유학을?'같은 시선이 부담스러워서 나이를 25살로 말했죠. 유학 시절 지인들에게 미안해요."


윤정희: "미국에 있을 때, 말도 안 통하고 내가 다가가지 않으면 없는 존재가 되더군요. 한국에서는 배우라는 직업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다가와 주고 그랬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윤정희: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내 사회성에 문제가 있나’ 심각하게 고민하고, 내 성격을 바꿔야겠다, 라고 결심했어요."


사실 스타를 제외하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먼저 다가가지 않으면 사람 사이에 '의미있는 관계'를 맺기가 힘듭니다.

본인이 노력하는 만큼, 사회적인 관계 역시 만들어지게 되죠.(1980년생 윤정희)

. .
* 탤런트 윤정희 남편 직업


그리고 지난 2015년, 윤정희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윤정희 남편 나이는 5살 연상이고, 직업은 회사원이었죠.


윤정희: "지난해(2014년) 가을에 신랑을 처음 만났어요."

그리고 두 사람은 약 8개월간의 교제한 다음에 결혼하게 되었죠.


현재는 윤정희가 2013년 드라마 맏이, 그리고 2014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마지막으로, 결혼 생활에 집중을 하고 있네요(탤런트 윤정희 근황).

아마 조만간에 다시 좋은 작품으로 복귀하게 될 것 같습니다.


 윤정희외 강문영 공현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 강문영 아버지와 리즈시절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강문영 성형전 사진- 강문영 재혼 남편 이혼사유

[미혼 여배우(30대)] - 공현주 주진모 쇼핑몰,공현주 성형전 과거 이야기들

[미혼 여배우(30대)] - 공현주 이상엽 영향력,공현주 결혼 이혼 생각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