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8) 총 8개의 글중 여섯번째 글


주영훈 이윤미의 결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사실 초반에는 주영훈 이윤미 이혼 루머 등이 굉장히 많았죠.


# 목차

* 주영훈 이윤미 결혼 생활

* 주영훈이 말하는 부인 이윤미의 성격

* 이윤미가 말하는 남편 주영훈의 성격

* 주영훈 이윤미가 행복한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윤미 이전 글 5편 새창보기 (5/8)  이윤미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이윤미 나이 가수 포기 이유


(스폰서 링크)
. .

* 주영훈 이윤미 결혼 생활


결혼 당시에는 사람들이 주영훈에 비하여 이윤미가 처진 결혼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둘의 실제 결혼 생활은 좀 다르네요.


주영훈: "내 주변에 윤미를 아는 남자들은 모두 이상형이 이윤미에요. 그래서 지구상에 윤미 같은 여자가 한 명이라도 더 있으면, 그 여자랑 결혼한다고 그래요."


주영훈: "윤미 주변을 보면 오연수, 신애라 등 자기보다 나이가 열살 정도 차이나는 사람들과 잘 지내요. 나이보다 엄청 성숙하고 대인배 스타일이죠."


주영훈: "난 아내와 부부싸움을 하지 않는데, 사실 윤미는 누구랑 살아도 싸울 일이 없을 거 같아요. 물론 남자가 망나니짓을 하면 싸우겠죠."

주영훈 이윤미 사진

* 주영훈이 말하는 부인 이윤미의 성격


주영훈: "그리고 나도 윤미가 실망할 일을 절대로 안하려고 노력해요. 윤미가 나를 믿어주는데, 그만큼 더 잘하려고 하죠."


주영훈: "내가 집에 늦게 들어가는 날에도, 윤미는 전화해서 ‘언제 와’ 이런 거를 묻지 않아요. 어련히 알아서 잘 들어올까, 라고 나를 믿는 거지. 나 역시 아내를 믿고 있고."


주영훈: "그리고 연애할 때부터, 윤미는 '탤런트 안 해도 좋다, 한 남자의 아내가 더 좋다'라고 그랬어요."


주영훈: "보통 다른 사람의 기도 내용은 잘 모르잖아요. 그런데 난 우연히 아내의 기도 내용을 알게 되었는데, 아내는 항상 '남편을 위한 기도'만 한대요. 어느날 우연히 아내 수첩을 봤는데, '남편이 잘되게 하는 기도 방법'이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읽는 책 역시 주로 '남편을 위한'이라는 제목이 들어간 책을 주로 읽고요."


확실히 이윤미는 굉장히 가정적이네요.

이런 점은 주영훈 역시 비슷합니다.

주영훈 이윤미 딸 사진

* 이윤미가 말하는 남편 주영훈의 성격


이윤미: "저는 어릴 때 결혼했어요. 제 친구들 중에 가장 먼저 결혼했죠. 그래서 친구들중에는 아쉽지 않냐고 묻기도 많이 묻는데, 전 오히려 결혼하면 너무 좋다고... 친구들에게 '빨리 결혼해라'라고 말하고 다녀요."(탤런트 이윤미 이혼, 이윤미 전남편은 루머임. 이윤미는 2006년 26살이라는 어린 나이로 결혼을 함)


이윤미: "남편은 이벤트는 거의 하지 못해요. 사실 선물이나 이벤트처럼 보여지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남편은 배려가 많은 사람이죠."


이윤미: "남편은 저를 위하여 담배도 끊었고, 술도 많이 줄였어요. 게다가 평소에 움직이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인데도, 제가 하자고 하니까, 수상스키도 타고 등산도 같이 해요. 그것도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저와 같이 하는 것을 진심으로 즐거워하죠.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을까요?

. .
* 주영훈 이윤미가 행복한 이유


주영훈: "난 인생의 목표가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에요. 그래서 딸 아라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포기할 수 있어요."


주영훈: "다른 사람들은 집에 늦게 들어가서 잠만 잔다고 하는데, 난 아내와 아라와 함께하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사실 내가 내가 아라랑 놀아주는 게 아니라, 아라가 나와 놀아주는 거니까."


이들 부부의 성격을 보면, 이들이 행복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 것 같네요.


 주영훈 다음 글 7편 새창보기 (7/8)  

(아래 글은 12월 7일 발행)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 주영훈 재산 저작권료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