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0) 총 10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노희지 남편, 노희지 근황 등을 짚업봅니다.


# 목차

* 노희지 근황

* 노희지 남편과 결혼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노희지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10)  노희지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꼬마요리사 노희지 아버지 직업


(스폰서 링크)
. .

* 노희지 근황


노희지: "부모님 앞에서 방송을 그만하겠다고 선언했어요. 당시에는 친구도 없었고, 그냥 평범하게 살아보고 싶었던 거죠."


이처럼 노희지는 너무 높은 인기때문에, 결국 연예인에서 은퇴를 하게 됩니다.

이후 2006년이나 2011,12년에 다시 연기자로 복귀를 하려고 했지만, 여의치는 않았죠.


노희지: "아빠가 뜬다고 하는 연기자는 정말 나중에 반드시 뜨더라고요. 드라마 대본도 한번 보면 히트할지 안 할지 금방 아시고요."

노희지 사진

노희지 근황 사진

노희지: "방송을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단순했어요.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진로 고민을 했는데,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게 뭘까' 라고 계속 고민했어요. 그 결과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고, 또 좋아하는 것은 방송이더라구요."


노희지: "(연기를 재개하면서) 이름을 바꿔야 하나 고민도 많았어요. 하지만 이제는 다 관심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제가 볼살도 제법 있는 편이라 외모 고민도 있어요."


꼬마 요리사때는 노희지가 수많은 출연 제안에 벅찬 비명을 질렀지만, 이제는 수많은 오디션에 참가해도 합격하는 경우가 거의 없게 되었죠.

결국 노희지는 드라마 두어편과 연극에 출연하고는, 연예계 활동을 더 이상 이어가지 못하게 됩니다.


본인이 인기가 있을 때는 겁이나서 그만두지만, 나중에 정작 하고 싶을 때는, 더 이상 기회가 없는...

이런 것이 인생이라고 할 수 있죠.

노희지 결혼 사진

노희지 남편 사진

. .

* 노희지 남편과 결혼


지난 2013년에 노희지가 스타애정촌에 출연하여 대인기피증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최근 노희지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네요.


2016년 10월 29일 노희지가 결혼을 했는데, 노희지 남편은 3살 연상의 일반인이었습니다.


원래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는데, 노희지도 연예계 활동에는 더 이상 미련이 없는 것 같네요.


너무 어릴 때의 큰 인기가 노희지의 인생에 해가 될 수도 있었는데, 현재는 잘 극복하고, 본인의 행복'을 위하여 열심히 살아가는 것 같네요.


 노희지 다음 글 3편 추소영에 대한 새창보기 (3/4)  

(아래 글은 11월 17일 발행)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추소영 나이 리즈 노래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