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5) 총 5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탤런트 안석환 부인(아내) 직업은 무엇인지, 그리고 배우 안석환의 결혼 생활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안석환 부인 직업

* 안석환 딸과의 관계

* 안석환 결혼 생활은 공처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안석환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4)  안석환진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안석환 무명 연극배우 시절 수입


(스폰서 링크)
. .

* 안석환 부인 직업


그렇다면 안석환의 결혼 생활은 어떨까요?


안석환 부인 직업은 원래 연극 기획자였습니다.

결혼 전 연극 '주라기 사람들'을 할 때 안석환은 배우로, 안석환 아내는 기획자로 참가를 했었죠.


하지만, 결혼 이후에 안석환 부인은 연극 기획자 일을 그만두게 되었죠.(안석환 배우자(와이프) 직업)


안석환: "아마 앞으로 아내와 제가 같이 일할 가능성은 영원히 없을 것 같아요. 본인이 싫대요. 사실 아내가 일을 하고 싶어할 때가 있기는 있었어요. 당시 아이가 100일도 안 됐을 때였는데, 나중에 일은 아이가 3살이 지나면 하라고 했는데, (결국) 못했고요.(이제는 하기 싫어하네요)."


참고로 안석환에게 딸이 있습니다.

(안석환 자녀(자식))(안석환 가족 관계)

배우 안석환 사진

* 안석환 딸과의 관계


(2015년 안석환 인터뷰에서)

안석환: "딸이 중학교 3학년인데 꽤 친한 편이에요. 밖에 나가면 항상 딸하고 통화를 해요. 제가 촬영 때문에 늦거나 못 들어올 때도 꼭 딸에게 전화를 하고요."


안석환: "사실 딸 때문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아내가 이 말을 들으면, 삐치겠네(웃음)."


안석환이 농담조로 말을 했는데, 딸에 대한 애정이 어느 정도인지 잘 나타나는 것 같네요.

. .
* 안석환 결혼 생활은 공처가?


안석환: "아내에게 엄청 쥐어 살죠. 그래도 이유가 있어서 그러는 거예요. 저는 일리 있는 말에는 절대 잔소리를 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아내가 저에게 잔소리를 할 때도 ‘어허~’라는 한 글자로 표현해요."


안석환: "그래도 (아내에게 잔소리를) 절대 하지 말라는 이야기는 안 해요. 하고 싶으면 하는 거고, 하고 싶지 않으면 안 하는 거니까요."


안석환: "내 나이 돼보면 다 잡혀 살 수밖에 없어요. 왜냐하면 모든 권한은 다 집사람이 갖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사실 지는 게 편하더군요. (부부 생활) 처음에는 정말로 이기려고도 했어요. 당시에는 내가 정답이라고 생각하니까, 아내와 싸우게 되더군요."


안석환: "사실 (내가) 정답일 때가 많지만, 나중에 보면 ‘그냥 알았어’하고 말았던 것이 오히려 갈등을 줄이더군요. 나중에 와이프가 '아, 저 사람이 그래서 그때 저랬구나'라고 스스로 깨닫는 경우도 있고요."


안석환: "그래서 '부부싸움 할 때 굳이 큰소리 낼 필요가 없겠구나'라고 깨닫게 되었어요."


안석환: "전 가정 안에 있지만 국가라는 우주 안에 있어요. (하지만) 사회를 생각한다고 해서 가정에 소홀하지도 않죠. 가장 중요한 건 소우주니까요."


이런 안석환이지만, 이명박 정권때 박해를 받게 됩니다.


 안석환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5)  

[스타 - 사건사고] - 안석환 노무현 마약혐의 사건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