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이효정 이기영 형제 이효정 부인(아내)김미란 결혼

(6/8) 총 8개의 글중 여섯번째 글


탤런트 이효정 이기영 형제 이야기, 이효정 부인(아내)김미란 결혼 생활 등이 궁금하네요.


# 목차

* 이효정 이기영 형제

* 탤런트 이효정 부인 김미란 직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효정 이전 글 5편 새창보기 (5/8)  이효정진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홍학표 부도 도박,홍학표 근황


(스폰서 링크)
. .

영화배우 탤런트 이효정은 1961년 1월 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효정 고향 서울). 올해 56살이죠(탤런트 이효정 나이).

(이효정 종교) 불교

(이효정 학력 학벌) 서울 대일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동국대학교 예술학 석사

(이효정 프로필 및 경력) 1981년 영화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로 데뷔


이후 드라마 노다지, 여명의 눈동자, 연인, 아파트, 임꺽정, 7인의 신부, 제국의 아침, 야인시대, 북경 내사랑, 영웅시대, 불멸의 이순신, 연개소문, 제중원, 공주의 남자, 출생의 비밀, 내마음 반짝반짝 등과 영화 짧은 포옹 긴 이별, 발바리의 추억, 강아지 죽는다, 실미도, 연애의 맛 등에 출연합니다.


오랫동안 무명배우로 생활하던 이효정은 1990년대 초반부터 드라마에 비중있는 배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당시 대학교수나 국제변호사 역 등을 주로 맡으면서, 주로 지성적인 배우의 이미지를 쌓아나갔죠.

탤런트 이효정 사진

* 이효정 이기영 형제


이효정 동생으로 배우 이기영이 있습니다.

(이효정 이기영 관계 친형제)


이효정: "동생과 작품을 함께 하는 건 이번(2010년 드라마 자이언트)이 처음이다. 그동안 우리 둘 다 친형제라는 사실을 최대한 알리지 않았다. 우리가 친형제라는 사실이 알려지면 시청자의 몰입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효정: "그런 부분은 배우로서 시청자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았다. 다만, 동생과 우연한 계기로 이번 작품(자이언트)에 함께 캐스팅 됐다. 친형제가 아닌 극 중 인물로 우리를 봐줬으면 한다."


이기영: "과거에는 형이 먼저 작품에 캐스팅되면, 난 무슨 이유를 대서든 (그 작품을) 안 했다. 사실 형과 세 살 밖에 차이가 안 나지만 지금도 형이 어렵다."

. .
* 탤런트 이효정 부인 김미란 직업


드라마 자이언트 이후에도 이들 형제는 다시 같은 작품에서 만나지 않네요.

이처럼 이효정은 작품에 동생과 함께 출연하는 것을 굉장히 조심스러워하고 있고, 또한 사생활에 대해서는 별다른 언급이 없습니다.


다만 탤런트 이효정 부인 김미란 직업이 원래 연극배우였다는 사실(대학시절에 나름 이름이 알려진 연극배우)과 지난 1990년에 이효정이 결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죠.

(탤런트 이효정 아내 김미란 나이는 남편보다 4살 연하)

(탤런트 이효정 배우자(와이프)김미란 직업 연극 배우)


그리고 이효정은 아들 1명과 딸 1명을 낳았네요.

(탤런트 이효정 자녀(자식))(이효정 가족 관계)


 이효정 다음 글 7편 새창보기 (7/8)  

(아래 글은 11월 28일 발행)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이기영 당구 실력과 과거 싸움 일화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