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절 스타의 진실

박용하 매니저,자살이유로 약물 중독 가능성은?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탤런트 박용하 매니저 사건, 그리고 최근 제기되는 박용하 자살이유로 약물 부작용이 거론 되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박용하 매니저 사건

* 박용하 사망원인의 이상한 점들

* 최진실 최진영 등의 수면제 졸피뎀 부작용

* 박용하 사건의 안타까운 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박용하 전 글 2편 새창보기 (2/3)  박용하진

[요절 스타의 진실] - 박용하 소지섭 아버지로 본 실제 성격


(스폰서 링크)
. .

* 박용하 매니저 사건


박용하가 사망한 이후에 또다시 매니저의 횡령 사건이 벌어집니다.

박용하 매니저 이모씨(여자)가 박용하 사망 1주일 뒤에 그의 계좌(일본의 은행 계좌)에서 2억 4천만원을 빼내려고 시도했고, 2600만원 상당의 유품을 훔친 사실까지 드러나면서 재판을 받게 되었죠.

(본인이 관리하던 박용하 도장으로 예금청구서 2장을 위조했음)


박용하 매니저 이모씨 주장: "나에게는 그 돈을 인출할 권리가 있었다. 또한 박용하 유품은 생전의 정때문에 가져간 것이다."


하지만 결국 이모씨는 불구속 기소가 되었고,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로부터 퇴출을 당하게 됩니다(재판 결과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게 됨).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관계자: "이모씨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큰 상처를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재판이 진행 중인 당시에도 모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매니저로 일했다."


박용하 가족: "이모씨가 몰래 도모하던 일이 틀어지니 자신이 한 일을 정당화하기 위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박용하) 가족을 비난하기 시작한 거죠. 그 여자가 한 일을 보면, 배신은 약한 단어예요."


이처럼 매니저 이모씨는 범죄를 저질렀고,

본인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하여 오히려 박용하 가족들과 관련된 루머를 퍼뜨리고 다닙니다.

비운에 간 박용하가 안타까울 뿐이네요.

고 박용하 사진

* 박용하 사망원인의 이상한 점들


참고로 최근 박용하가 약물 중독에 의한 사망 사건일 수도 있다는 주장이 제기됩니다.

먼저, 박용하 사망사건 당시의 상황과 더불어, 왜 이런 주장이 나오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경찰 발표: "(박용하의) 유서 등은 찾아볼 수 없었지만, 자살이 아니라고(박용하가 타살되었다고) 의심할 만한 정황 근거가 전혀 없었다."


경찰 발표: "(박용하에게) 우울증 등 병력을 살펴봤으나, 찾을 수 없었다. 또한, (박용하는) 특이한 약물이나 수면제를 장기적으로 복용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발표: "박용하는 경제적인 어려움 역시 없었다."


이처럼 경찰 조사에 의하면, 박용하가 대규모 빚이 있었다라는 루머 역시 사실무근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특별한 사유없이 사람이 갑자기 자살을 했기에, 사람들은 더욱 더 의아해했죠.


경찰 발표: "부친의 암투병, 사업 활동과 연예활동 병행에 대한 스트레스를 박용하가 받았고, 이에 대하여 술을 먹은 뒤 충동적으로 자살한 것으로 추정된다."


즉, 경찰은 박용하가 '충동적으로 자살'했다고 추정합니다.

그런데 평소 박용하를 잘 아는 사람들은 이 부분을 굉장히 이상하게 여깁니다.

왜냐하면 박용하가 '충동적인 사람'이 전혀 아니었기 때문이죠.

* 최진실 최진영 등의 수면제 졸피뎀 부작용


그런데 최근 최진실, 최진영 등의 자살 사건들이 재조명을 받게 됩니다.

바로, 수면제 졸피뎀의 부작용이 알려지게 되었기 때문이죠.


유모씨(최진실 지인): "최진영 죽음은 수면제의 부작용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최진실이 자살을 선택하게 한 것도 그 약이 때문인 것 같다."


실제로 유모씨 역시 수면제 졸피뎀을 복용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서울 강남대로에서 광란의 질주를 벌이다가 경찰에 입건이 됩니다.

또한 최진실 동생 최진영 역시 졸피뎀을 복용하다가 자살(?)로 사망하게 되었죠.


수면제 졸피뎀 부작용

- 복용 후 전날 있었던 행동을 기억 못하는 증상이 나타남

- 또한, 복용 후 충동적인 행동을 한 다음에 기억을 하지 못함


(결국 2013년 미국 식품의약국은 (졸피뎀의 부작용 때문에) 여성의 경우 권고량의 절반으로 감량하여 복용할 것을 권고했고, 남성 역시 복용량을 감량할 것을 권고함)


게다가 최진실과 최진영, 박용하는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최진실의 경우 가족도 아니고 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문자를 보냈는데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야... 혹 무슨 일이 있더라도 OO와 XX를 잘 부...'이라는 문자메세지가 발견됨. 문자가 끝나지 않았던 것도 이상하고, 동생 최진영이나 어머니에게 유서를 남기지 않았는 점이 더더욱 이상함)


원래 자살을 하려는 사람은, 자신의 죽음 이유나 앞으로의 일에 대하여 비교적 자세하게 적는 편입니다.

물론 자살하기전에 유서를 남기지 않는 사람도 종종 있지만, 연예계 스타들의 경우에는, 최진실, 최진영, 박용하 등, 유서가 없는 것이 너무 흔하게 나타나네요.

. .
* 박용하 사건의 안타까운 점


이런 부분들이 약물의 부작용(수면제의 부작용)에 의하여 자신도 모르게 충동적인 행동(? 자살)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는 것이죠.


다만, 박용하 사건 당시 경찰의 조사에 의하면,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특이한 약물이나 수면제를 장기적으로 복용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라고 하는데, 이것이 수면제 졸피뎀에 대한 내용까지 포함된 것인지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졸피뎀 부작용은 최근에 밝혀진 사항으로, 박용하 사망 당시인 2010년에는 거의 모르는 상황이었음. 미 식약청 역시 최근에야 부작용을 인식하고 2013년에 위의 권고를 함)


게다가 유족들의 뜻에 따라서 박용하는 부검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더 알 수 없는 미스테리가 되고 말았네요.


아무튼 갑자기 비명에 간 박용하의 죽음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하늘에서 푹 쉬기를...


 박용하외 유진 서지원 김성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가수(30대) 결혼 생활] - 유진 기태영 학력 미인정과 재벌설-8학군의 귀공자

[스타 - 사건사고] - 유진 기태영 빅뱅 태양- 구원파 연예인의 거짓말과 진실

[요절 스타의 진실] - 서지원 노래 모음 듣기와 파묻힌 진실

[요절 스타의 진실] - 서지원 자살 사망원인과 유서-막장인 이유

[요절 스타의 진실] - 가수 김성재 나이 듀스 노래 듣기

[요절 스타의 진실] - 듀스 김성재 부인(아내)과 김성재 사망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