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30대) 결혼 생활

유진 기태영 학력 미인정과 재벌설-8학군의 귀공자

유진(본명은 김유진)198133일 태어났고, 초등학생때 괌으로 이민을 갑니다. 올해 나이가 33살이네요.

 

학력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존에프케네디고등학교

아가다존스톤중학교

상수초등학교

 

취미 운동, 그림 그리기

특기 피아노,

종교 기독교

별명 팬더, 표범

성격 명랑 매력포인트 밝고 명랑함

이상형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남자

좌우명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

 

원래 유진은 2000년에 고려대학교 사회어문학부에 특별전형으로 합격합니다. 그런데 유진이 졸업한 한국켄트외국인 학교가 학력인정을 받지 못하고 이듬해 입학취소 처분을 받습니다. 이에 유진은 법원에 입학취소 가처분 신청을 내고 판결에 승소해서 고려대에 재입학합니다.

 

 

(원래 당시의 부정입학 수사를 하던 중 유진과 슈 역시 같은 케이스로 걸렸는데, 다만 유진과 슈의 경우는 재외국인 전형이 아니라 각각 음악과 외국어 특기생으로 입학한 케이스기에 당시의 부정 입학과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대로 켄트외국인학교가 학력인정을 받지 못하는 학교였기에, 서류 미비가 문제가 되었죠.

여기에 대하여 재판부에서는 고려대학교의 과실을 인정하여 슈와 유진의 손을 들어줍니다.)

 

프로필

1997S.E.S 1집 앨범 [I'm Your Girl]로 데뷔

ses라는 걸그룹의 시초였으며, 요정 혹은 여신이라는 말을 듣습니다. 그리고 ses 해체 이후에는 연기에 주력을 합니다. 그러다가 기태영과 2009년 드라마 인연만들기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1723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기태영(이름은 김용우)1978129일 태어납니다. 올해 나이가 36살로, 유진보다 3살 연상이네요.

 

학력

서울 도곡초등학교

서울 역삼중학교

서울 구정고등학교

서울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혹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

 

 

프로필

1997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

 

취미 영화, 연극 감상, 노래 개사해서 부르기

특기 수영, 스쿼시, 스노우보드

성격 조용하면서도 내성적

 

 

 

특이사항으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강남 8학에서 학교를 다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집안이 재벌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당한 수준의 부자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다만 학창시절에 그다지 공부를 잘하지는 못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드라마 인연만들기를 촬영할 때 유진은 기태영의 첫인상을 좀 안 좋게 봤습니다.

유진: "오빠는 상대방에게 두꺼운 벽을 치는 사람 같았다. 보통은 상대배우와 어색해도 친해지려고 노력을 하는데 나에게 사적인 대화는 없었다사람과 쉽게 친해지지 않고 사교성과 사회성이 전혀 없어 보였다."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하지만 이런 첫인상과 달리 기태영이 무척 가정적인 사람인 것을 깨닫게 됩니다.

유진: "(오빠는) 굉장히 가정적인 사람이다. 난 나쁜 남자 스타일을 싫어한다. 여자 울리는 남자를 별로 안 좋아한다. 기태영은 그런 점이 전혀 없었고 대화할 때 잘 통했다. 그런 점에서 믿음이 갔다. 외모는 좀 섹시하다. 브라운관을 통해서는 섹시한 매력이 잘 표출이 안 되는 것 같다."

 

 

 

유진 기태영 결혼 사진

 

무뚝뚝하지만 자기 사람에게는 굉장히 잘 해주는 기태영의 실제 성격을 알 수 있네요.

두 사람은 열애를 시작한지 6개월만에 같이 괌여행을 떠날 정도로 급속도로 가까워집니다. 바로 괌에는 유진의 어머니와 여동생 등의 집안이 있기 때문이죠. 이 여행에서 유진이 자기 가족에게 기태영을 소개시켜주었고, 또 둘은 결혼 약속을 합니다.

 

 

 

다만 SES의 같은 멤버인 바다와 슈 등에게 연달아 안 좋은 일이 발생했기에, 유진과 기태영의 결혼은 열애를 시작한지 1년 반 뒤로 미뤄진 거죠. 결국 두 사람이 함께 다닌 교회에서 2011723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