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뮤지컬배우 류정한 퇴근길이 특별한 이유, 그리고 류정한 부상 사건, 류정한 연기력 논란 이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류정한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류정한 결혼 생각 황인영,류정한 여자친구 언급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류정한 레베카 뮤지컬의 자존심

* 류정한 부상 사건

* 류정한 연기력 논란 이유

* 류정한 퇴근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류정한 레베카 뮤지컬의 자존심


류정한은 뮤지컬의 자존심으로 통합니다.

중간에 잠깐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외도를 하긴 했지만, 그의 뮤지컬 사랑만은 누구도 부인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류정한: "(골수팬들이) 날 보러 오는 건 좋지만 그보다는 작품을 보러 왔으면 좋겠다. 즉, 어떤 뮤지컬배우가 출연한 무슨 작품이 아니라, 어떤 뮤지컬작품에 나왔던 무슨 배우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 그래야만 작품도 오래 남을 수 있으니까."


류정한: "사실 영화는 개봉하고 나면 다시는 하지 않지만, 뮤지컬은 재공연이나 연장공연을 하는 것이 비일비재하다. 그러므로 배우보다는 작품이 중요한 것 같다."


또한, 류정한은 뮤지컬에 굉장한 열정을 쏟아붓습니다.

아마 이전 글에서 언급했던 과거의 경험과 깨달음때문이 아닌가 하네요.


뮤지컬배우 류정한 사진


* 류정한 부상 사건


한때 뮤지컬 공연중에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도 계속 공연을 하려고 했고, 결국 배우가 긴급 교체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죠.


(2014년 류정한 팬텀 공연 당시에 부상)


팬텀 관계자: "류정한의 부상이 맞다. 머리 부근이 찢어졌고 CT를 찍은 뒤 (머리 부근을) 꿰맸다. 하지만 류정한의 부상 때문에 캐스팅이 바뀌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임혜영(동료 뮤지컬배우): "류정한이 부상을 당했을 때 정말 놀랐다. 정말 (류정한에게서) 초인적인 힘이 나왔던 것 같다. 피가 안 멈추는 줄 알고, 무대에 나올 수 있을까 걱정했다."


임혜영: "당시 부상도 부상이지만 감정도 놓치면 안 되는 상황이었다. 류정한과 긍정적인 힘으로 했던 것 같다."


임혜영: "역시 류정한이란 생각이 들더라. 몸이 다쳤으면 속이 상할 수도 있을텐데, 그냥 "내가 조심하지 못해서"라고 할뿐, 병원에 다녀온 후 들리겠다고 하더라."


임혜영: "정말 류정한이 멋있다는 생각이 들더라. 책임감 역시 엄청나고 워낙 열심히 해서, 나도 (류정한으로부터) 많이 배우고 덩달아 열심히 하게 된다."


결국 류정한의 열정이 다른 배우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네요.



* 류정한 연기력 논란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류정한 연기력 논란'이 있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 부분은 류정한이 어느 정도는 일부러 의도한 것으로 보이네요. 


류정한: "주변에서 '연기가 딱딱하다', '패턴화되어 있다'라는 말이 있는데, 나도 이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난 자연스러운 연기에 대해서는 반대하는 입장이다. 물론 연기가 경직되어선 안 되지만, 너무 풀어지면 관객이 왜 공연장을 찾아서 뮤지컬을 볼까. (뮤지컬은) TV나 영화와 다른, 무대만의 긴장감을 관객들에게 보여드려야 한다."


류정한: "난 분명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자는 아니다. 하지만 최민식이나 송강호가 다양한 연기를 하지만, 그래도 (배역에서) 최민식, 송강호이 보인다. 나 역시 류정한만의 색깔로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싶다."


확실히 류정한은 자기만의 색깔을 확실히 굳힌 배우가 아닌가 하네요.



* 류정한 퇴근길


참고로 류정한은 팬들과 무척 가까운 사이입니다.

뮤지컬 공연이 끝난 다음에 퇴근길에서 팬들이 직접 류정한을 만날 수 있죠.


류정한 퇴근길 사진



팬들이 선물한 '화관' 선물을 안쓰겠다고 하다가. 결국은 쑥스러워하면서 쓰는 류정한이라...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것 같네요.


(류정한 신성록)

신성록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신성록 여자친구 김주원 신성록- 과거 고소당한 사건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