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배우

뮤지컬배우 김소향 성형전 과거 폭로된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뮤지컬배우 김소향 성형전 사진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김소향이 성형수술이라는 어려운 결단을 내리게 되었는지를 짚어봅니다.


(김소향 민영기)

민영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민영기 조정은 결별이유,민영기 이현경 결혼 전 과거


# 목차

* 김소향 학창시절

* 뮤지커랩우 김소향 노래 모음

* 뮤지컬배우 김소향 양악수술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뮤지컬배우 김소향(본명 김소향)은 1980년 12월 2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김소향 고향). 올해 37살이죠(김소향 나이).

(김소향 키 몸무게) 163cm, 48kg

(김소향 학력 학벌)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김소향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뮤지컬 '가스펠'로 데뷔


이후 뮤지컬 장보고, 토요일밤의 열기, 페임, 렌트, 사랑은 비를 타고, 위대한 캣츠비, 가스펠 등에 출연합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으며,

또한 2013년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미스 사이공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뮤지컬배우 김소향 사진

* 김소향 학창시절


김소향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99학번인데, 특이하게 3학년이었던 2001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김소향: " 어렸을 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어요. 솔직히 제 얼굴이 그리 예쁜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예쁜 스타가 되고 싶은 것보다, 오히려 매력적인 음악을 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요."


김소향: "대학시절때는 제가 좀 왈가닥이었어요(웃음). 머리카락은 분홍색으로 염색했고, 또 힙합바지 입고 다녔죠. 남들 시선은 신경을 안 쓰는 편이었죠."


김소향: "(대학교 3학년때 ) 뮤지컬 가스펠을 통하여 데뷔했는데, 당시로서는 꽤 이른 나이의 데뷔였어요."


김소향: "대학 시절 (뮤지컬 활동외에는) 여행을 정말 많이 다녔어요. 당시에 공연 출연료가 통장에 쌓이기만 하면 바로 여행을 갈 정도였죠. 동남아와 괌, 필리핀, 사이판, 캐나다, 미국, 캐나다,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터키, 그리스 등등, 중국이나 일본은 말할 것도 없고요."


김소향: "여행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난 여기 아니면 살 곳이 없을 거야’, 혹은 ‘난 이거 아니면 아무것도 못해’, ‘난 아무짝에 쓸모 없어’같은 생각들이 얼마나 부질없는지를 잘 깨닫게 해주죠. 사람은 누구나 어디서든 살 수 있고, 또 뭘 해서든 살 수 있어요. 다만 무엇을 하든지 내가 행복해야 하는 것이 제일 중하다는 사실을 깨닫았어요."


김소향이 일찍부터 여행을 통하여 깨달음을 얻었네요.

사실 김소향의 인생을 보면, 성형이라든가, 미국 도전, 결혼 등과 같은 굉장히 중요한 도전들을 과감하게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깨달음이 그 바탕에 있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 뮤지커랩우 김소향 노래 모음


Wicked "Defying gravity" sophie kim 김소향  

 뮤지컬 모차르트 박효신&김소향 '사랑하면 서로를 알 수가 있어'  

 2014 7 21 보이첵 제작발표회 뭐 어때 김법래 김소향  

 김소향 사랑한다면 MV  

 김소향 "마타하리 캐스팅 뒷이야기" [뮤지컬] 마타하리 MATA HARI 제작발표회 (2016.3.8)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커튼콜 (2011.04.29) 김성기 - 김소향 - 라이언


* 뮤지컬배우 김소향 양악수술 이유


이후 김소향은 뮤지컬배우로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다가 2010년 갑자기 양악수술을 하게 되었죠.

(뮤지컬배우 김소향 양악수술 이유)


뮤지컬배우 김소향 성형수술 당시 이미 10년차 뮤지컬배우였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커리어를 관리해야 한다고 성형수술을 말리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김소향은 끝까지 자신의 선택을 밀고 나갔죠.

뮤지컬배우 김소향 성형전후 사진


김소향 성형전 과거 사진


김소향: "평소 콤플렉스가 있었다.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 방송 화면 클로즈업 때의 내 모습이 확연히 달랐다. 또한 (평소에) 사나운 이미지가 (얼굴에) 있었기 때문에 다양한 배역이나 새로운 분야에서 활동하는데에 제약을 많이 받았다."


결국 김소향은 (얼굴) 뼈를 9조각이나 내는 양악수술을 감행합니다.

수술 이후에 회복하는데만 5개월이 걸렸고, 한동안 주사기로 마실 것만 먹어야 했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견디기도 했죠.


양악수술이란 것이 굉장히 위험한 수술이기도 하지만,

뮤지컬배우 10년차에서 이런 성형수술을 했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한 결단이 아닌가 하네요.


김소향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김소향 결혼 남편-재미교포 2세 덕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