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배우

윤공주 결혼 남편 루머,뮤지컬배우 윤공주의 자세

뮤지컬배우 윤공주 결혼, 남편 루머 등이 있네요.

윤공주의 전공은 노래가 아니었는데 어떻게 뮤지컬배우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가치관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윤공주 외모에 대한 불만

* 윤공주 노래 모음 듣기

* 윤공주의 가치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윤공주 차지연)
차지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뮤지컬배우 윤공주는 1981년 5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36살이죠(윤공주 나이).

(윤공주 학력 학벌)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윤공주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뮤지컬‘가스펠’의 앙상블로 데뷔


이후 사랑은 비를 타고, 그리스, 맨 오브 라만차, 틱틱붐, 시카고, 마리 앙투아네트, 드림걸즈, 아리랑, 삼총사 등에 출연합니다.

뮤지컬배우 윤공주 사진

* 윤공주 외모에 대한 불만


윤공주의 성격이 좀 재미있네요.

윤공주: "제 이름도 ‘공주’이고(참고로 윤공주는 본명임), 배우이다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제가 온실속의 화초처럼 자랐다고 생각하시는데,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윤공주: "초등학교때까지 푸세식 화장실을 썼어요. 자수성가한 타입이죠."


윤공주는 단국대 2학년에 재학중이던 2001년에 뮤지컬에 흥미를 느끼고, '가스펠'의 앙상블 오디션에 합격하게 됩니다.


윤공주: "제 전공이 음악이 아니기에, 노래실력도 좋지 않고, 또 제 외모가 특별하게 예쁜 편도 아니잖아요. 하지만 그동안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난 덕분에 지금까지 무대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윤공주: "사실 외모에 대해 불만이 많아요. 그나마 현재는 많이 예뻐진거죠(웃음). 어렸을 때는 피부도 까맣고, 사실 많이 못생겼어요."


윤공주: "극중 강한별(미녀는 괴로워의 주인공)의 마음이 많이 와 닿았어요. 사실 학창시절의 저 역시 약간 통통했기 때문이죠."

* 윤공주 노래 모음 듣기

151227 열린음악회 윤공주 - 나는 나만의 것 (엘리자벳)윤공주진

2014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더는 참지 않아' 뮤직비디오_ 윤공주

뮤지컬 '드림걸즈(DREAMGIRLS)' 프레스콜/ 박혜나-윤공주/리슨(Listen)

[노트르담드파리] 보헤미안 - 윤공주

EN - 2012 뮤지컬 [시카고] 'Me And My Baby'-록시하트(윤공주)


* 윤공주의 가치관


윤공주의 말처럼 음악을 전공하지 않았지만, 윤공주는 2006년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신인상, 2007년 인기스타상, 2011년 인기스타상을 수상하면서, 꾸준하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런 윤공주의 가치관이 그녀의 말에 잘 묻어나네요.

윤공주: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것이 삶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사람은 그저 하루하루를 잘 보내야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윤공주: "저 역시 십여 년 동안 ‘현재’를 잘 보냈더니, 이 자리에 와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절대 자만하지 않고, 또한 뮤지컬의 소중함을 잃지 않고 싶어요."


비록 노래를 전공하지는 않았지만, 그녀가 얼마나 노력을 많이 했는지를 알 것 같네요.

참고로 윤공주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따라서 '윤공주 남편' 등은 잘못된 루머이죠.


(윤공주 김소현)

김소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소현 손준호 8살 연하 남편과 사는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