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자녀 문제 가진

임백천 딸 자폐 루머 진실,임백천 이명박 관계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방송인 김연주 임백천 딸 자폐 루머의 진실과 더불어 임백천 이명박의 관계를 살펴봅니다.

임백천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임백천 김연주 이혼 루머 이유와 과거 이야기


(스폰서 링크)


# 목차

* 임백천 아들 임소강 공개

* 김연주 임백천 딸 자폐 루머 이유

* 임백천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태도

* 임백천 박지만 관계

* 임백천 정치 참여 거절 이유

* 임백천 이명박 관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임백천 아들 임소강 공개


임백천: "제가 5년 넘게 '독거노인' 생활을 했어요.(농담조로) 그동안 와이프(김연주)가 딸과 아들을 데리고 미국에서 공부했는데, 고생이 참 많았죠. 와이프가 이번에 딸만 데리고 귀국했고, 아들은 캘리포니아에서 더 공부시킬 계획이에요."

(2012년 임백천 인터뷰)


그런데 임백천이 아들 임소강을 방송에서 공개했는데,

임백천 김연주의 결혼 생활이 무척 흥미롭네요.

(김연주 임백천 아들 장애라는 루머는 사실무근임)(김연주 아나운서)


임소강: "아빠(임백천)는 집안에서 엄마(김연주) 목소리에 벌벌 떤다. 우리 집에서는 엄마 목소리가 제일 큰데, 집에서 싸움이 나면 엄마(김연주)는 박박 소리를 지른다."


임소강: "어느 날 아빠가 술에 취해 집에 들어오니까, 엄마가 레슬링 선수같이 아빠를 침대에 패대기쳤다."


임백천에게 의외로 공처가 기질이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임백천 아내 사진


김연주 임백천 아들 사진


* 김연주 임백천 딸 자폐 루머 이유


이처럼 임백천 김연주 아들은 공개되었는데, 딸은 공개를 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임백천 딸 자폐', '김연주 딸 자폐'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죠.



사실 이 루머는 아래의 댓글처럼 두 사람을 아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에 의하여 퍼지게 되었죠.(이상우 아이 자폐)




* 임백천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태도


참고로 임백천은 MC들의 정치적인 중립성에 대하여 굉장히 민감합니다.


임백천: "미국의 경우는 스타가 공개적으로 정치인에 대한 지지 선언을 할 수 있지만, 한국은 다릅니다. 내게도 정치성향은 분명 있습니다만, 지난 30년 넘게 MC를 하면서 단 한 번도 그런 성향을 방송에서 드러낸 적은 없습니다. MC들은 그러면 안된다는 것이 제 입장이죠."


임백천: "(김미화 김제동 이효리) 등의 세사람을 떠나서 요즘 SNS상에서 슬쩍 치고 빠지는 유명인이 많습니다. 직업도 연예인, 교수, 작가 등 다양하죠. (SNS에서) 그런 주장을 하려면, 차라리 진성 당원으로 활동하는 것이 낫습니다."


임백천: "연예인들이 자기 이름 내세워 외곽에서 변죽만 울리는 것은 비겁한 짓입니다. 또한, 진행자는 그래선(정치적인 성향을 드러내서는) 안 됩니다. 만약 정치적 성향을 드러낸 사람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면 나는 볼 생각이 없습니다."


참고로 임백천은 박근혜 동생 박지만과 무척 친한 사이입니다.



* 임백천 박지만 관계


임백천: "(박지만은) 내게 참 좋은 친구입니다.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 사람이죠. 사실 워낙 비범한 아버지와 누나를 뒀기 때문인지, 오해도 많이 받고요."


임백천: "어르신들에겐 여전히 연민의 정서가 남아 있을 테고, 반대파에겐 탕아로 보일 수도 있고요. 분명 (박지만이) 잘못한 점도 있지만, 본인이 모두 인정하고 죗값을 받지 않았나요. 그런데도 (박지만을) 끈질기게 괴롭히는 이들을 보면 참 지독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임백천: "(박지만을 비롯하여) 서울 강남의 한 허름한 지하 바에서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만납니다. 우리가 가는 이유는 술값이 싸고 여자가 안나오기 때문이죠. 기자들도 직접 와서 한번 확인하더니, '멤버십 클럽'같은 얘기는 더 이상 나오지 않더군요."



유명인들의 정치 참여가 활발한 현실에서, 임백천은 정치 참여를 극구 거절합니다.



* 임백천 정치 참여 거절 이유


임백천: "정치하라는 제의를 지금까지 총 세 번 받았어요. 한 번은 서울 지역구였고, 다른 두 번은 전국구였는데, 전국구는 꽤 앞선 번호였습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세 사람들에게 "제안이 가문의 영광인데, 나는 지금 내 가족도 건사 못해 헤매는 사람이다. 그래서 국가와 민족을 위해 일하기는 벅차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습니다. 앞으로도 정치할 생각은 절대 없습니다."


임백천: "사실 사람은 뭘 하든 뜻이 있어야 합니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가 바로 '부화뇌동 하는 사람들'입니다. 정치를 하려면 소신과 철학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는 사람이 정치를 하면 그만한 비극도 없죠."



* 임백천 이명박 관계


하지만 임백천은 과거에 나경원을 지원 유세한 적이 있고,

그 자리에서 이런 발언을 하기도 했죠(2008년 나경원은 서울 중구 후보였음).


임백천: "여러분이 이명박 정부를 탄생시켰습니다. 이제 그만 고생하셔도 됩니다."


사실 이명박은 처음부터 '거짓말 공약'을 했었고, 자신의 공약을 지킬 생각이 전혀 없었죠.

임백천이 여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임백천 주병진)

주병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주병진 꽃뱀 강민지 사진 근황,주병진 결혼 안한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