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김성희 미스코리아 남편 이승원,김성희 나이 강제 혼인신고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김성희 미스코리아 과거 사건들.

그리고 가수 김성희가 된 이유와 열성팬의 '김성희 강제 혼인신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미코 김성희).


(김성희 금나나 미스코리아)

금나나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금나나 비디오 미스코리아, 근황과 공부법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성희 어린 시절

* 미스코리아 김성희 가수 데뷔 계기

* 가수 김성희의 실력

* 가수 겸 미스코리아 김성희 남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겸 미스코리아 김성희는 1959년 1월 29일 태어납니다. 올해 58살이죠(미스코리아 김성희 나이).

(김성희 종교) 기독교

(미스코리아 김성희 키 몸매 사이즈) 167cm, 34-24-35

(미스코리아 김성희 학력 학벌) 서울 혜화여자고등학교 졸업

(미스코리아 김성희 프로필 및 경력) 1977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발탁


1981년 MBC 쇼2000 MC를 맡으면서 연예계에 데뷔(미스코리아 최초의 사례)

그리고 1982년 음반을 내고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총 6집까지 발표합니다.


그외에도 TV드라마 비를 타고온 망둥이, 당신 등에서 연기자로 활약하기도 합니다.


미스코리아 김성희 사진


* 김성희 어린 시절


잘 알려지지는 않았는데, 원래 김성희는 어릴 때부터 노래를 배우며 자랍니다.


김성희: "국민학교때부터 피아노를 배우면서 작곡도 같이 공부했어요."



그리고 김성희는 서울 혜화여고 3학년 재학중에 미스코리아에 출전하여 '최연소 기록'으로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됩니다.(당시까지 최연소였음)


이후 김성희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출전하여 민속의상 부문에 입상하게 됩니다.



참고로 김성희가 미스 코리아에 출전했을 당시에, 김성희의 귀여운 외모와 '최초'의 서구적인 체형에 크게 관심을 보입니다.


김성희 몸매 사이즈가 34 24 35였는데, 이런 서구적인 몸매는 미스코리아 역사상 거의 최초였기에, 김성희는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키는 167cm로 오늘날로 치면 조금 작은 축에 속하지만, 당시만 해도 '늘씬한 미인'의 대명사였죠.

(참고로 한동안 김성희의 신체표를 가지고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참가자들을 채점했을 정도임)

(이런 이유로 김성희는 훗날에도 항상 '전설적인 미스코리아 1위'에 손꼽히게 됨)




* 미스코리아 김성희 가수 데뷔 계기


미스코리아 진이 된 이후 김성희는 간간히 방송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는 하지만, 연예 활동은 하지 않습니다.

미국 유학을 준비하기 위해서였죠.


김성희: "연예활동을 결심한 것은 최근(1981년)의 일입니다. 그전에는 줄곧 공예디자인 공부를 위하여 미국 유학을 준비했어요. 그런데 딸인 저혼자 미국으로 보내기에 집안에서 많이 불안하다고 하시면서 반대하셨어요."


김성희: "(가수가 되기 위하여) 2개월 정도 연습하고 나니까, 두려운 가운데서도 마음을 잘 고쳐먹은 것 같아요."


이 당시 김성희는 작곡가 길옥윤으로부터 '아름다운 너' 등 신곡 8개를 받아서 가수 데뷔를 위하여 연습을 하던 중이었죠.


길옥윤(작곡가): "김성희는 고음의 발성이 자유로와 현역의 어느 가수와도 닮지 않은 새그릇이 될 것 같다."

(수정 - 원래 김성희가 작곡가 길옥윤으로부터 '아름다운 너' 등 신곡 8개를 받았는데, 이게 무산이 되고, 다시 매력(이범희 작사, 작곡), 꿈(자작곡), 도시속의 여자(자작곡), 작은 사랑의 이야기(자작곡) 등을 수록했죠.)


가수 김성희 사진


* 가수 김성희의 실력


김성희: "저는 노력한 만큼만 박수를 받겠다고 작정했으며, 만약 제가 더 많은 갈채를 원하게 된다면, 그때는 더 피나는 훈련을 할 생각입니다."


김성희: "미인대회에서 제가 받았던 점수는 제 외모에 관한 것이었을 뿐인 만큼, 외모에 비해 노래가 못하다는 소리를 들을까봐 겁이 나요."


이렇게 김성희는 당찬 포부를 밝혔고,

결국 1982년 가수로 데뷔했고, 그해 MBC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가수 김성희)



사실 김성희는 외모가 너무 뛰어나기에, 그녀의 음악성이 좀 묻힌 감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60여곡의 자작곡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했으니까요.



* 가수 겸 미스코리아 김성희 남편


그러다가 김성희는 '비밀 결혼식'을 올린다음에 연예계를 전격적으로 은퇴합니다.

(미스코리아 김성희 배우자 신랑)(미코 김성희)


홍여진(1979년 미스코리아 선): "미스코리아 김성희는 지금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살고 있다."


홍여진: "사업가인 한국인 남편과 결혼해서 아들 셋을 낳고 잘 지내고 있다. 김성희가 야무지고 생활력이 강하다. 최근에는 가정생활에 푹 빠져 살고 있다."

(미스코리아 김성희 자녀(자식))(미스코리아 김성희 가족관계)



참고로 미스코리아 김성희남편 이름은 이승원이고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미스코리아 김성희 남편 이승원(이름))(미스코리아 김성희 남편 직업 사업가)



사실 미스코리아 김성희가 남편과 결혼하기 전에 충격적인 사건이 2가지 벌어집니다.

바로 한 열성팬이 김성희 몰래 '혼인신고'를 해버린 것과,

전두환 전 대통령 동생 전경환과 김성희의 스캔들이 터진 것이죠.


김성희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김성희 근황과 결혼전 전두환 동생 스캔들 사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