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곽진영 성형부작용 이유,

그리고 곽진영 성형의사 자살 사건을 짚어봅니다.


그외에 곽진영 갓김치 사업, 곽진영 근황(2016년 2월 소식)에 대해서 짚어봅니다.


곽진영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곽진영 이병헌 관계 인정과 사업 근황


(스폰서 링크)


# 목차

* 곽진영 성형 수술 이유

* 곽진영 성형부작용 증상

* 곽진영 성형외과 의사 자살 이유

* 곽진영 우울증에 자살 생각까지

* 곽진영 갓김치 사업 성공 이유

* 곽진영 근황, 곽진영 최근 소식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곽진영 성형 수술 이유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종말이 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 곽진영이지만, 이것이 곧 부메랑이 되어서 돌아옵니다.


곽진영: "'아들과 딸' 이후 제가 어떤 드라마에 출연해도, 또한 어떤 역할을 맡아도 '종말이'라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래서 종말이가 너무 싫었어요. 결국 외모를 바꾸면 더 이상 사람들이 저를 종말이로 보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귀엽다는 이야기는 더 이상 듣기 싫고, 예쁘다는 소리를 듣고 싶어서 (성형외과 의사에게) 엄정화씨 같은 (섹시한) 눈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곽진영: "내가 정말 철이 없었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한창 연기력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 시기에 잘못된 판단(성형 수술)을 내렸던 거였죠."(1997년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



그런데 성형수술 후에 곽진영은 심각한 성형부작용에 시달리게 됩니다.


곽진영 성형부작용 사진


* 곽진영 성형부작용 증상


곽진영: "(성형 수술 이후에) 눈이 감겨지지 않을 정도로 부작용이 심했어요. 때때로 작품 출연 제안이 들어왔지만, 수술 부작용문에 출연할 수가 없었죠. 그래서 단순히 집에 일이 있어서 당분간 활동 못한다고 얘기했어요. 결국 그렇게 활동을 무기한 쉬게 되었죠."


곽진영: "수술을 받은 뒤 눈이 제대로 떠지지도 않고, 또 감기지도 않았어요. 제가 눈을 깜박일 때마다 눈동자와 눈꺼풀이 서로 붙은 듯한 느낌도 들었고요."


곽진영: "그 상태에서 용기를 내어 드라마 출연을 하면, 다들 제 눈이 이상하다고들 했고, 그러면 저는 또 움츠러들고. 다시 병원을 찾는... 그런 악순환이 반복됐어요."


실제로 곽진영 성형후 사진을 보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좀 다릅니다.

 

곽진영 성형후 사진


곽진영 성형전 사진 (곽진영 성형전후 사진)


* 곽진영 성형외과 의사 자살 이유


곽진영: "성형부작용으로 고생하면서 주변에서는 왜 손해배상 청구를 하지 않았느냐고들 하는데, 그 당시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사실 부모님께도 알리지도 않고 혼자 결정하고 혼자 속을 끓였으니까요."


곽진영: "그러던 어느날 병원에 전화를 했더니 간호사가 전화를 받았는데, 의사 선생님이 자살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곽진영: "그곳이 사실 잦은 의료사고로 시끄러운 곳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성형수술) 전문의도 아니었어요."


결국 곽진영은 실력없는 비전문가에게 수술을 받고 실패하게 되었네요.



* 곽진영 우울증에 자살 생각까지


곽진영: "그 때부터 재수술 잘한다는 곳을 수소문해서 몇 군데 다녔어요. 그런데 전부 당장은 재수술을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서 손을 봤는데(재수술을 했는데), 만회가 되지 않았어요."


곽진영: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 저렴한 곳을 찾다 보니 계속 전문의가 아닌 의사가 시술하는 곳으로 가게 됐어요. 결국 눈상태는 더 심각해졌고, 저 혼자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좌절감과 우울증에 빠지게 되었어요."


곽진영: "솔직히 내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하고 자살 생각까지 했지만, 부모님 생각하면서 간신히 참았어요."


곽진영: "드라마 '아들과 딸'을 다시 보면서, '내가 왜 종말이를 왜 그렇게 떠나보내고 싶어 했을까?' 후회되기도 했어요. 술과 수면제 없이는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을 정도였죠."


한번의 잘못된 실수가 곽진영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꾸어 버렸네요.



* 곽진영 갓김치 사업 성공 이유


이후 십여년을 고통받던 곽진영은 사업을 하면서 다시 재기의 기회를 모색합니다.


곽진영: "제 고향이 전라남도 여수여서 어려서부터 갓김치를 늘 먹고 자랐어요. 연예인으로 데뷔한 다음에 선배들이나 지인들에게 어머니가 직접 담근 갓김치를 선물하면, 모두들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곽진영: "또한 요즘 연예인들이 김치 사업에는 많이 뛰어들었지만, 아직 갓김치를 하시는 분들은 없어요. 이 점에 착안해서 어머니의 갓김치 손맛과 제 아이디어를 합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곽진영: "처음에는 OEM(위탁 생산 방식)으로 사업을 시작했는데, 그쪽 공장에서 어머니의 레시피대로 김치를 만들어 주지 않는 거에요. 결국 제가 직접 (여수 돌산의 상하동에) 김치 공장을 차리게 되었죠."



한때 연예인들이 이름만 걸어놓은 김치 사업때문에 '연예인 김치'의 매출이 크게 떨어진 적이 있습니다.

(대부분 하청업체로부터 납품을 받고 단순히 연예인 이름만 브랜드로 붙쳐서 판매함. 단순히 연예인 이름만 붙였다고 더 높은 가격을 받음. 2012년 여름에 크게 논란이 됨)


하지만 그 와중에 직접 생산하는 곽진영의 갓김치는 별다른 피해는 커녕, 오히려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곽진영: "종말이 김치(곽진영 갓김치 브랜드 이름)는 돌산 갓김치를 이용해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다. 연예인 이름만 딴 다른 연예인 '둔갑 김치'와는 완전히 다르다."


곽진영에게 사업가적 재질은 있는 것 같네요.

덕분에 2013년 김치 사업 매출이 30억원에 달하게 됩니다.



* 곽진영 근황, 곽진영 최근 소식


곽진영은 최근 TV 방송에 나와서 여수에서 직접 챙겨온 밑반찬 5가지를 자랑하기도 합니다(곽진영 기분좋은날 2016년 2월 2일)(곽진영 근황)


곽진영: "(나에게 여수 장금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사실 전라도 여수 출신이다. 정말 복 받은 게 풍부한 해산물을 먹으면서 자랐다는 것이다."


곽진영: "또한 어머니 손맛이 좋으셔서 옆에서 보고 배우며 자랐다."


곽진영 최근 사진 근황


과거 잘못된 선택을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다시 사업가로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아직 곽진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곽진영 남편 없는 이유).



곽진영 이상형: "요즘 여자들이 남편에 대한 기준으로 경제력을 따지는데, 저는 그런 것보다는 일단 지구가 멸망해도 이 순간 손잡고 있으면 행복할 거 같은 사람, 그런 사람을 아직 제가 못 만나 봤어요. 제 목숨까지도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이상형이에요)."



곽진영의 인생을 보면, 어려움은 있지만, 헤쳐나가지 못할 어려움은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인생을 살면서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그 실수로 결코 모든 것을 포기할 필요도 없는 것이죠.


(곽진영 노현희)

성형부작용으로 역시 고통당한 노현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노현희 성형전후 성형부작용과 최근모습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