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김인석 아버지 놀이동산- 김인석 재산 문제

MC 겸 개그맨 김인석은 아버지가 대단한 재력가로 소문이 납니다.

김인석 아버지가 놀이동산 강화랜드를 운영했다는 사실은 굉장히 잘 알려져 있죠(김인석 강화랜드).


김인석이 안젤라박과 결혼을 하는데도, 계기는 아버지 덕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외에 김인석 과거의 여러가지 사건들이 흥미롭네요.


김인석과 절친한 동료인 오지헌에 대한 포스팅

오지헌 아내 박상미- 특이한 혼전 순결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인석 군대 입대할 때

* 김인석이 몸짱이 된 이유는

* 김인석 정자왕에서 처참한 수준으로

* 김인석 아버지 놀이동산 운영으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MC 겸 개그맨 김인석은 1980년 2월 7일 인천에서 태어납니다(김인석 고향). 올해 36살이죠(김인석 나이).

(김인석 키 몸무게) 182cm, 74kg

(김인석 학력 학벌) 인하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김인석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로 데뷔


이후 개그콘서트와 복불복2, 도전 1000곡, SNL 코리아 시즌5 등에 출연합니다.




* 김인석 군대 입대할 때


김인석이 오랫동안 활동을 했지만, 인지도는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인기 절정의 개그맨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합니다. 좀 어중간한 상황이죠.


이런 마음이 김인석이 군대에 입대할 때 잘 나타납니다.


김인석(이하 김): "(2008년 공익으로 입대하면서) 늦게 가는 것도 잘 하는 것이 아닌데, 더구나 공익이라서 너무 조심스럽고 죄송스러웠다. 사실 조용히 가고 싶었는데 알려졌다."(김인석 공익 입대하면서)


김: "그 동안 "내 꿈이 곧 잡힐 듯해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며 (꿈에 대한) 욕심을 냈던 것 같다. 손만 뻗으면 닿을 것 같은 느낌에 끌려가게 되더라."


김: "군대를 안 가는 것은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군대에 늦게 가는 사람들은 이해된다. 아마도 잡힐 것 같은 목표 때문이 아니었을까 한다. 나 역시 마찬가지였다."


김인석: "(공익 입대 이유는) 허리 디스크때문이다. (허리) 수술했다가 되레 더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수술은 참으라고 해서 수술은 안했었다."


김인석 사진


* 김인석이 몸짱이 된 이유는


그리고 김인석은 아직 총각이었던 2014년 몸짱으로 거듭납니다.

친한 동료 개그맨들인 오지헌, 송중근, 채경선, 홍경준과 더불어 8주만에 탄탄한 근육남을 가진 남자로 변신을 했죠.


김: "우리 다섯 명이 친분이 두터워요. 모두 일산에서 사는 동네 친구들이죠. 원래는 맛집을 찾아 다니는 모임이었는데, 최근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운동을 하는게 어떻겠냐'는 의견이 있었어요."


김: "게다가 채경선 같은 경우에는 심장 혈관이 막혀서 수술을 세 번이나 했었어요. 매일 야식을 먹고 운동을 등한시해서 생긴 병이죠."


김: "또 옆의 동료들을 보니까, 결혼 후에는 자기 관리보다는 육아 등으로 바빠서 몸이 망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총각때 미리 건강을 챙겨야 할 것 같아서요."(김인석 다이어트 방법)


김인석 몸짱 사진


김: "저와 동료들은 잡지 촬영이라는 목표를 정해놓고 운동을 해서 일반인들 보다는 하루 운동을 조금 더 많이 했어요. 보통 3시간 정도 꼬박꼬박했죠."


김: "운동할 때 단백질 파우더나 약은 절대 먹지 않았어요. 덕분에 화보 촬영이 끝난 후에도 요요현상이 오지 않았죠. 사실 약을 먹고 살을 빼면 요요 현상이 빨리 오거든요."(김인석 다이어트 방법)


다행히 김인석의 건강이 많이 좋아졌네요.

이게 2014년 4월 무렵인데, 아마 김인석이 안젤라박과 연애를 할때에도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김인석 과거 사진


* 김인석 정자왕에서 처참한 수준으로


참고로 김인석은 10년 전에 비타민에 출연해서 비뇨기과 관련 검사를 받고, '정자왕'으로 등극한 적이 있습니다.

이 당시에 정자수가 무려 1억 마리가 넘었죠.


그런데 안젤라박과 결혼 후에 김인석의 정자 수는 정자수는 1억220만에서 2,500만으로 급격히 줄었고(1/4로 감소), 정자 활동성은 57.45%에서 50%로 떨어지게 됩니다.


김: "정자검사 3일 전부터는 ‘금욕기간’을 지켜야 하는데 이 점을 인지하지 못하고 정자검사를 받았다. 그래서 이 결과는 제대로 된 것이 아니다."


즉, 김인석은 3일동안 금연 기간을 제대로 지키지 못하다고 억울해 하는데, 그것만으로 정자수가 1/4로 뚝 떨어진 것을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나이탓도 있겠지만, 그동안 김인석이 담배를 피웠던 것 역시 큰 요인이 아닐까 하네요.

남자에게 담배는 온몸의 건강뿐만 아니라 정자 수와 활동성에도 큰 영향을 주죠.



* 김인석 아버지 놀이동산 운영으로


참고로 한때 김인석은 재벌설 루머가 생기기도 합니다(김인석 강화랜드).


김: "아버지가 대기업 임원으로 오래계셨고, 또 자산 관리를 잘 하셔서 사업도 하시고 놀이동산도 운영하셨다. 하지만 재벌은 아니다."


김인석: "아버지 재산을 물려 주시면 감사히 받겠다. 아버지께서 사회 환원만 안 하시면 받을 것이다. 내가 결정할 순 없는 것이 아닌가."


김: "(방송에 아버지 이야기를 한 후에) 아버지가 이렇게 말씀하셨다. ‘네가 (방송에) 나가서 주접을 떨어서 내가 힘들다’고 하셨다. 사실 아버지 재산이 재벌 수준은 아니다. 과거에 놀이 동산을 운영했는데, 지금은 그만두셨다."



그런데 김인석이 안젤라박과 결혼할 때 아버지와도 묘한 관계가 있습니다.


김인석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김인석 안젤라박 혼혈 몸매와 이혼 위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