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20대)

후아유 학교2015 박두식 이초희 김가은 과거와 이상형

탤런트 박두식이 이초희 김가은과의 과거 인연이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사실 박두식의 과거를 살펴보면 작품운이 좋으면서도 동시에 상대 배우운 역시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이초희와 김가은은 특별한 것 같네요(후아유 박두식 친구).


그외 박두식의 성격과 개인적인 생각이 재미있네요.

(후아유 학교2015 박두식 일진 역할)


박두식과 커플 연기를 보여줬던

김가은 프로필과 남자친구- 어렸을때의


(스폰서 링크)


# 목차

* 어린 시절 우연히

* 박두식 대학생활과 군대 입대

* 영화배우로 데뷔하면서

* 박두식 김가은의 인연

* 박두식이 좋아하는 여자 타입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박두식은 1988년 1월 1일 인천에서 태어납니다(박두식 고향, 하지만 실제 생일은 1987년 12월 13일). 올해 28살이죠(박두식 나이).

(박두식 키 몸무게) 180cm, 72kg

(박두식 종교) 없음

(박두식 가족관계) 5살 연하의 여동생

(박두식 학력 학벌) 제물포 고등학교 졸업,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박두식 프로필 및 경력) 2013년 영화 '전설의 주먹'으로 데뷔


이후 영화 소녀괴담 패션왕, 내 심장을 쏴라 등과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응급남녀, 꽃할배 수사대, 후아유 학교 2015 등에 출연합니다.

(박두식이 꽃보다할배의 이순재 등과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죠.)




* 어린 시절 우연히


박두식은 어릴 때부터 연기자의 꿈을 키웁니다.


박두식(이하 박): "초등학교 3학년 학예회 때, 반장난삼아 반 친구들 앞에서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 속 왕 역할을 유머러스하게 연기했다. 그러자 친구들이 기립박수까지 쳐주었다. 그때의 감동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박: "이후 중학생이 되어서 영화를 많이 보러다녔다. 차승원 선배님이나 설경구, 최민식 선배님을 보면서 “저런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바램을 갖게 되었다."


박: "이거(연기자)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에 아버지에게 맞아 가면서도 포기하지 않았다."


박: "고등학교로 진학할 때 중학교 3학년 담임 선생님과 어머니가 싸우기도 했다. 어머니는 내 의사를 존중해서 예고 진학을 허락해 주셨는데, 담임 선생님은 인문계를 추천하셨기 때문이다."


박: "결국 객기로 예고에 응시를 했다가 떨어졌다."


박두식 사진

* 박두식 대학생활과 군대 입대


이후 박두식은 제물포고에 진학했고, 나중에 국민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해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게 됩니다.


박두식: "여자친구(여친)와 손잡고 캠퍼스에 누워 김밥 까먹는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했는데, 막상 대학에 들어가 보니 지하 4층에서 먼지 마시며 2주 밤을 새고 무대 작업하는 날들이 이어지더라."



그리고 박두식은 대학을 다니는 동안 해군에 지원해 인천 연안부두에서 군복무를 마치게 됩니다(박두식 군대 제대).


박: "제대만 하면 나는 자유다, 하면서 712일 동안 연기 생각을 712번 했어요."


제대후 박두식은 학교로 복학을 했지만, 연기자로 빨리 데뷔하지는 못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몰랐기 때문이죠.

그러다가 2013년 영화 '전설의 주목'에 무작정 도전해 봅니다.



* 영화배우로 데뷔하면서


박: "오디션 카페에서 우연히 오디션 정보를 보고 지원하게 됐어요. 지원 영상을 만들기 위해 학교 후배들과 뒷산에서 3분짜리 영상을 촬영했어요. 다행히 비까지 내려서 원작의 거친 분위기가 잘 표현됐던 것 같아요."


결국 박두식은 '전설의 주먹'에 캐스팅이 되는데, 이 당시까지만 해도 소속사없이 혼자 움직이는 몸이었죠.


박: "촬영 내내 고난의 연속이었다. 연극 무대에서 배운 연기와 영화에서 필요한 연기가 서로 다르더라. 감독님께 매번 혼나면서도 ‘잘 몰라도 패기 있게 열심히 하자’는 뚝심 하나로 버텼던 것 같다."


박: "현장에서 NG를 내면, 무조건 씩씩하게 "죄송합니다. 다시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중에 감독님이 '넌 연기는 못 해도 패기 하나는 넘치는구나'라고 하셨다. 감독님이 저를 믿어주신다고 생각하는 순간부터, 긴장감이 풀리고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


박: "소속사가 없어서 처음엔 좀 서러웠는데 부질없는 생각이더라. 나중에는 혼자 (오디셔을) 준비해서 붙은 걸 자랑스러워해도 되겠다 싶었다."

(현재 박두식 소속사는 '행복한배우들'임)



* 박두식 김가은의 인연


이후 박두식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너목들)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박: "사실 김가은은 대학교 후배다. 처음 리딩 때 보자마자 신기해 했다. 그리고 원래는 4회 출연하고 하차하는 스케쥴이었는데, 가은이 덕분인지 출연 분량이 늘어났다."


박: "너목들에서 가은이와 키스신도 있었으면 했는데, 학교에서 후폭풍이 장난 아닐 것 같더라."


확실히 박두식 김가은 커플은 다소 무거워질 수 있는 너목들의 분위기를 조절하면서 '깨알 웃음'을 선사했던 커플이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박두식은 학교2015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에 같이 출연하는 이초희와 이번에 무려 4번째 만남이네요.

영화 신촌좀비만화를 비롯하여,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대와 후아유 학교2015까지...

짧은 연기 경력에서 이 정도로 자주 마주치는 것은 흔한 인연이 아닌 것 같네요.


(이초희 새창보기) 이초희 프로필- 무대공포증 극복하러




* 박두식이 좋아하는 여자 타입은


박두식: "(극중 여자친구인) 이유영과는 실제로 7살 차이가 난다. 제가 나이가 많아서 어색했지만 촬영을 하다 보니 친구 같고 실제 여자친구 같이 편하게 되었다."



참고로 박두식의 이상형은 신민아와 김사랑입니다.


박: "신민아 선배를 정말 좋아한다. 어렸을 때부터 이상형이었다. 연기를 함께 하다보면 친해질 수 있을까 생각한다."


박: "내가 원래 ‘고양이 상’을 좋아한다. 연예인으로 뽑자면 김사랑 선배님이 좋다."



박: "솔직히 내가 어떤 작품 혹은 어떤 연기로 사회를 바꾸고 싶다는 거창한 마음은 없어요. 하지만 제 연기로 누군가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게 제가 데뷔 때부터 바랐던 희망사항이에요. (제 꿈을) 잃어버리는 순간 저 자신이 퇴색될 것 같아요."

후아유 박두식의 동료

조수향 거짓말같은 소식에 눈물까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