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한 탤런트 박서준은 군대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인간의 내면을 봐야하는 연기자로서 아주 귀중한 경험이었죠.


그외에 박서준 백진희 커플링으로 열애설이 터지는데, 사실 박서준 백진희 증거가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악의 연대기에 박서준과 손현주가 같이 출연하는데, 손현주의 돌직구 질문이 아주 흥미롭네요.


박서준 이야기가 1편에서 계속 됩니다.

박서준 좋은느낌과 이상형, 굴곡진 삶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서준 군대에서 목격하게 된 인간의 본성

* 박서준 드림하이2에 캐스팅 된 이유는

* 박서준 백진희 커플링으로 열애설이 터지고

* 박서준 백진희 증거에 대한 반박

* 박서준 여자친구 고백(박서준 여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박서준 군대에서 목격하게 된 인간의 본성


부모님의 경제적인 문제도 그렇고, 박서준은 어렵고 힘든 경험을 본인에게 좋은 방향으로 승화시키는 '재주'가 있는 것 같네요.

이런 타입은 고난과 역경이 닥칠수록 더 성장하는 스타일이죠.


박: "또한 한번은 이런 일이 있었다. 가끔씩 죄수들과 함께 재판정에도 들어가는데, 재판을 할 때와 끝났을 때 완전히 모습이 달라지는 사람들이 간혹 있었다. 재판정에서는 무고한 척 억울함을 호소하다가, 나온 뒤에는 태도가 싹 바뀌는 거다."


박: "그런 사람들을 보면서, ‘인간에게 저런 면이 있을 수 있구나’ 싶었다. 만약 훗날 내가 작품에서 저런 상황을 연기하게 된다면 어떻게 표현할까, 라는 상상도 해봤다."


박서준이 '인간의 본성'에 대하여 귀중한 관찰을 한 것 같네요.


박서준 사진


* 박서준 드림하이2에 캐스팅 된 이유는


이후 제대를 한 박서준은 키이스트와 계약을 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지만, 처음에는 마음먹은대로 되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 기획사로 유명하며, 박서준은 김수현의 매니저와 친분으로 계약을 맺게 됨)


박: "회사와의 계약 이후 1년의 시간이 원래 나와의 기대와는 다르게 정말 힘든 시기였다. 오디션을 볼 기회조차 많지 않았고, 간신히 본 오디션조차도 전부 다 떨어졌다."


박: "세상이 생각하는 대로 돌아가지는 않더라. 데뷔 전에 오디션도 보고 의상피팅까지 끝냈는데도 출연이 무산된 적이 많았다. 그때 내 나이가 스물네 살에서 스물다섯 살 정도였는데, 일이 잘 안 풀려서 지쳤고 방황도 하게 되었다."


이후 박서준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가 사실상 데뷔작이나 마찬가지였죠.


박: "감독님이 내가 (드림하이2의) 연기 중심을 잡아주길 원하신 것 같다. 여자 출연자들 중에는 (강)소라나 지연 같은 배우들이 있지만, 남자 출연자들은 거의 대부분이 ‘드림하이 2’가 첫 드라마다. 물론 나도 그렇지만, 그래도 나는 전부터 연기를 했으니까."


박: "‘드림하이2’를 하면서 뭔가를 하는 데는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덤으로 기다림을 즐기는 법도 배웠고."


이후 박서준은 금 나와라 뚝딱, 따뜻한 말한마디, 킬미힐미 등으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박: "처음부터 뜰 것 같다는 생각은 못 했어요. 사실 '금나와라 뚝딱' 방송 시간대가 원래 '죽은 시간대'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기에, TV 시청률 면은 거의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시청률이 점점 올라가더라고요."



* 박서준 백진희 커플링으로 열애설이 터지고


그런데 박서준은 드라마에 같이 출연했던 백진희와 연애를 한다는 루머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것도 한번만이 아니라 두번이나 보도가 되었죠.



먼저 2014년 7월 박서준 백진희는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2015년 1월달에 다시 이 문제가 불거집니다.


언론 보도

-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나눠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를 나눠 입은 사진이 공개되었다.


- 특히 박서준이 최근 백진희가 거주하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를 했으며, 인근 주민들에 의하면 두 사람은 함께 동네를 산책하거나 차 안에서 데이트하는 등의 목격담이 포착되기도 했다.



박서준 백진희 사진(연인같은 포스)

* 박서준 백진희 증거에 대한 반박


이에 대하여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연애'가 아니라고 부정을 합니다.


첫번째, 커플링 문제


"백진희가 지금 끼고 있는 반지는 커플링이 아니다. 백진희가 20세부터 끼고 있던 반지다."


두번째, 커플 패딩 점퍼


"패딩 점퍼는 소속사에서 맞춰 입은 팀복이다."



세번째, 박서준의 금호동 이사


"최근 박서준이 금호동으로 이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박서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가 부동산을 통해 직접 알아본 것으로 백진희와는 무관하다. 금호동에는 백진희와 박서준 외에도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박서준이 백진희 때문에 금호동으로 이사한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소속사의 입장 발표는 조금 미흡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박서준과 백진희의 커플 옷이 위의 '패딩 점퍼'만 있는 것이 아니라 티셔츠도 있기 때문이고, 또한 금호동 주민들의 목격담 역시 있기 때문이죠.



* 박서준 여자친구 고백(박서준 여친)


박서준 이상형: "여자친구의 외적인 면도 중요한 것 같아요. 전 마른 사람을 좋아해요. 글래머러스한 사람은 솔직히 부담스러운 면이 있죠. 물론 나중에 나이가 들면 달라질 수도 있지만 지금은 마른 스타일이 더 좋아요."


박서준 이상형: "또한 여자친구가 스스로를 사랑하고 꾸밀 줄 아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요. 패션에 관심도 있고, 감각도 좋으면 금상첨화이고요. 물론 가장 중요한 건 대화가 잘 통하고 어른들을 공경할 줄 아는 성격이어야 해요."


또한 박서준은 과거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고백을 하기도 합니다.


박: "전 여러 명을 짧게 만나는 스타일이 아니에요. 사귀게 되면,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스타일이죠. 대부분 (사귀게 되면) 1년 정도는 만났던 것 같아요."


박: "그리고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최선을 다하지만, 나중에 헤어지게 되면 전여자친구를 다시 보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전여자친구와 친구로 지내는 건 솔직히 너무 어려워요."



박서준이 손현주와 더불어 영화 악의 연대기에 출연하는데, 아끼는 후배여서 그런지 손현주가 박서준의 연애사에도 관심이 있는 것 같네요.


박: "현재 혼자 살고 있는데, 최근의 고민거리는 어떻게 하면 끼니를 안 거를 수 있을까, 이다. 혼자 살고 있기 때문에 밥을 잘 안 먹게 된다."


손현주: "그렇다면 집에 누군가가 있어야 한다는 소리냐?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나?"


박서준: "과거에는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지금은 없다. 탤런트 생활을 해보니, 사생활에 대한 제약을 많이 받게 된다."



박서준 결혼 생각: "10년 뒤에는 결혼하고 싶어요! 제가 원래 '36살쯤에는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해왔거든요. 물론 결혼 시기가 더 빨라질 수도 있지만, 그때 즈음에는 가정도 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연기자로 자리 잡고 싶어요."



박: "영화나 드라마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주는 게 많지 않냐. 나도 그 안에서 연기자로서 사회나 일반 대중에게 메시지를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것이 연기자의 역할인 것 같다."


박: "그런 의미에서 (사회와 대중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아직은 단계를 밟고 있지만 나에게도 전성기도 생기지 않을까. 그때 좋은 일을 더 하고 싶다. (사회와 대중으로부터) 받은 만큼 돌려주고 싶다."


박서준과 2번이나 앨애설이 터진

백진희 남자친구와 비밀연애, 강한 성격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