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홍영기 이세용 결혼- 홍영기 아들 공개 진짜 이유

홍영기 이세용 러브스토리 미치 인생 이야기

얼짱 홍영기가 처음 이름이 난 것은 중학교 2학년때였습니다.


당시 얼짱으로 팬클럽까지 생겼을 정도였죠.

그러다가 2009년 코미디TV의 얼짱시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됩니다.


홍영기 남편 이세용 사진


(홍영기 키) 148cm

홍영기는 키가 겨우 148cm의 단신으로, '얼짱시대'에 출연한 다른 얼짱들에 비해서 작았습니다.

하지만 첫회부터 MC 김태현과 농담을 주고 받는 등의 '재밌는 입담'을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게 됩니다.


김태현: "홍영기는 국민돼지다."


사실 홍영기에 대한 김태현의 진짜 마음은 "귀엽고 깜찍한 외모에 재치있는 입담과 순발력까지 최고 얼짱 자질을 갖추고 있다."였습니다.


결국 홍영기는 얼짱시대 시즌1에서 최고 얼짱으로 등극했고, 시즌2에 출연한 것은 물론이고, 시즌3에서는 MC를 보기도 합니다.


키가 작다고 '인기가 없지는 않다'는 것을 보여준 산증인이라고 할 수 있죠.


# 목차

* 홍영기 과거 논란

* 홍영기 이세용 결혼

* 홍영기 남편 이세용 질투

* 홍영기 이세용의 용기




* 홍영기 과거 논란


참고로 홍영기는 1992년 7월 29일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납니다(홍영기 고향).

올해 24살이죠(홍영기 나이).

(홍영기 학력 학벌) 삼일공업고등학교 졸업

(홍영기 프로필 및 경력)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로 데뷔

이후 스타골든벨과 스타킹 등의 공중파에도 잠깐 출여했지만, 여기서는 혹평을 받으며(사실은 반응이 엇갈리며) 다시 케이블로 돌아갑니다.



홍영기 스타골든벨 출연 당시


홍영기: "(FT아일앤드 이홍기에게) 전부터 보고 싶었어요. 홍기 오빠! 저랑 사귈래요?"


홍영기: "김태현은 피부가 뿡뿡 뚫렸다. 김태현은 돈이 많은데 여자가 없다. 그 돈으로 피부를 해야 한다."



홍영기 스타킹 출연 당시


홍영기: "(지상파 방송들이) 10대들을 위한 방송을 하지 않기 때문에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다."


홍영기: "(소녀시대 써니에게) SBS '인기가요'에서 제시카와 티파니가 의상 갖고 싸웠다던데 진짜인가?"


홍영기: "(김종민에게) '새벽 4시 어디에서 나오는 것을 봤다. 어디서 나온건가?"


홍영기: "슈퍼주니어 이특에게는 이특에게는 궁금한 것 없고 최시원에게 궁금한 것이 있다. 왜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 최시원만 계약 중 결혼을 해도 되는건가?"



이런 홍영기의 폭탄 반응에 재미있어 하는 시청자가 있는 반면에, 이것을 불편해하는 시청자도 생깁니다.

결국 홍영기는 더 이상 공중파 출연은 하지 않게 되었죠.



사실 십대가 가장 민감하면서 트렌드를 앞서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오십대 이상은 물론이고, 이삼십대 역시 버거워 하는 경우가 많죠.


지상파 방송국 역시 전연령층이 볼 수 있는 방송이 되어야겠기에, 십대의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죠.


어쨌든 홍영기가 이제 이십대가 되었는데, 과거 자신의 발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이후 홍영기는 케이블TV로 다시 돌아갔고, 2012년 얼짱TV를 끝으로 쇼핑몰 운영에 전념하게 됩니다(홍영기 이세용 직업 쇼핑몰 CEO).


이셍요 아내(부인) 홍영기 사진

* 홍영기 이세용 결혼


홍영기 남편 이세용 역시 얼짱 출신입니다.

1995년 7월 6일생으로 올해 21살이죠(이세용 나이).

(이세용 키) 171cm


이세용은 과거 얼짱시대 출연으로 얼굴이 알려졌는데, 당시 홍영기 남자친구(남친)이었습니다.


그런데 홍영기가 과거에 이세용 몰카를 찍었죠.


몰카 설정

- 홍영기 친구 A: "홍영기가 거짓말을 하고 다른 남자와 만나고 있다."

- 홍영기 친구 B: "홍영기 말고 나와 사귀자."


결국 홍영기가 나타나서는 이세용에게 이별 통보를 하고, 이세용이 눈물을 흘립니다. 이세용이 얼마나 순수한지, 그리고 홍영기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 잘 나타난 몰카였죠.



홍영기 동영상(이세용 눈물)

홍영기 이세용 몰카 [얼짱TV 19회] 홍영기 PD의 사생후기 eps17 '홍영기 남친, 이세용'



* 홍영기 남편 이세용 질투


참고로 이 무렵에도 둘은 은연중에 야릇한(?) 관계를 보이기도 합니다.


홍영기: "(이세용에게) 연상녀를 사귀면 뭐가 좋아?"


이세용: "누나라고 부르는 것이 좋다. 또 (누나가) 리드하는 것이 좋다."


인터뷰어: "어떤 부분에서 말인가?"


홍영기: "(화들짝 놀라며) 깊게 물을려고 하지 마라."



확실히 이때부터였던가요,

2014년 3월 30일 갑자기 홍영기는 아들을 공개합니다.


홍영기 페이스북

-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볼까 한다. 저와 이세용은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 연애 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해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


이세용 페이스북

-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 하지만 더 오랫동안, 더 많이 영기를 사랑하겠다.



홍영기 아들 사진(홍영기 애기)


사실 홍영기가 아들을 공개한 진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홍영기: "계속 비밀로 있었는데 아기랑 놀러 다니기가 불편하더라. 내 아이라고 말 못하는 심정이 너무 아파서 털어놨다."

홍영기에게 엄마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어쨌든 팬들은 처음에는 장난인줄 알았지만, 곧이어 홍영기 임신 때의 사진 등이 올라오면서 이들의 고백은 사실로 확인됩니다.


(참고로 한때 이세용 홍영기 이혼 등의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현재 잘 사는 모습을 보니 이들이 진정한 어른이 아닌가 하네요.



* 홍영기 이세용의 용기


아직 어린 부부이지만, 이들의 용기있는 선택과 고백에 많은 사람들이 이들이 행복하기를 축복합니다.


다만 문제는 이세용이 미성년자일때 성관계를 했고, 또 미성년자일때 아들을 낳았다는 점입니다(홍영기 배우자 신랑 이세용).



수많은 사람들이 낙태를 하거나 아이를 낳고 그냥 버리는 것보다 이들의 모습은 훨씬 책임감이 있습니다.

다만, 이들은 연예인(비록 케이블 TV 출연자이지만)이므로, 대중에 대한 영향력(특히 미성년자들에 대한 영향력)이 매우 큽니다.



따라서 미성년자의(혹은 와의) 성관계가 당연시 되어서는 안되고,

출산은 더더욱 미성년자의 몸으로 해서는 안되는 문제입니다.


(만약 남편이 연상이고 아내가 미성년자였다면, 지금보다 문제가 더 컸을 것 같네요.)



어쨌든 이들은 좀 조심성이 없었지만, 그래도 본인들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모습은 무척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기를 기원합니다.



홍영기 가족 사진


그런데 홍영기 이세용 커플을 보니,

결혼과 출산은 어쩌면 '용기'에 의해서 결정되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우리나라는 저출산 국가이고, 청년들은 결혼하고 출산하기가 무척 힘들다고 하소연합니다.

하지만 홍영기 이세용 부부를 보면, 사랑과 결혼, 출산에는 용기만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또, 반드시 나이가 많아야지 책임감 있는 사랑을 하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