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이기영 당구 실력과 과거 싸움 일화

(7/8) 총 8개의 글중 일곱번째 글


탤런트 이기영 당구 실력과 이기영 과거 싸움 일화, 호주 퀸카와의 사건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기영 당구실력

* 이기영 싸움 일화

* 이기영 호주 유학 사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기영 이전 글 6편 새창보기 (6/8)  이기영진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이효정 이기영 형제 부인(아내)김미란 결혼 생활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이기영은 1963년 8월 2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기영 고향 서울). 올해 54살이죠(탤런트 이기영 나이).

(이기영 종교) 불교

(이기영 학력 학벌) 서울 경신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졸업, 호주 에들레이드 공연예술전문학교 3년 수학

(이기영 프로필 및 경력) 1984년 연극 《리어 왕》으로 데뷔


이후 영화 마유미, 애사당 홍동, 투캅스, 마누라 죽이기, 생과부 위자료 청구 소송, 퇴마록, 달콤한 인생, 비정한 도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과 드라마 머나먼 쏭바강, 임꺽정, 천년지애, 황태자의 첫사랑, 식객, 자이언트, 돈의 화신, 왕의 얼굴, 미세스 캅, 대박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이기영 사진

* 이기영 당구실력


원래 이기영은 어릴 때부터 무술을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태권도 3단, 유도 2단, 쿵후 2단, 검도 1단 등을 딸 정도였죠.


또한 중학교때부터 당구를 쳤는데, 이게 벌써 40년 경력이 넘었고, 지난 2011년에는 정식 당구 선수로 등록을 하기도 합니다. (이기영 연예인 제 1호 당구 선수)(이기영 당구 실력)


이처럼 이기영이 무술이나 신변잡기에 능한데, 의외로 실제 생활은 허당인 면이 있네요.

* 이기영 싸움 일화


이기영: "신촌으로 옷을 사러 갔을 당시에, 갑자기 '악!'하고 여자의 비명소리가 들렸다."


이기영: "여자 한명 주변에 건장한 남자 여러명이 있었고, 바로 옆에는 승합차가 있었다. 보나마나 인신매매단이라는 생각에 바로 싸우기 시작했다."


이기영: "상대 남자가 유리를 들고 오기에 손으로 깼더니 손목의 인대가 끊어졌다. 사실 싸움을 하면서 발차기를 멋지게 하면서 위협하면, 영화처럼 모두들 겁을 먹으리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그렇게 되지 않더라."


이기영: "오히려 더 많이 맞았다. 결국 경찰이 와서 조사를 받았는데, 남자들은 주변 대학의 체대생이었는데, 축제 기간이어서 여성 파트너를 구하러 나온 것이었다. 그리고 주위의 승합차는 유리 배달용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충격을 받았다."


이기영의 싸움 과거는 이것만이 아닙니다.

호주에서 유학을 할 때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죠.

. .
* 이기영 호주 유학 사건


이기영: "우리 학교 무용과에 진짜 예쁜 캐서린이라는 퀸카가 있었다. 하루는 학교 앞 술집에 캐서린이 앉아 있었는데, 어떤 덩치 큰 남학생들이 캐서린을 안으면서 장난쳤다."


이기영: "그래서 내가 '야, 너 뭐야?'라고 하니까, 상대도 나에게 욕을 하더라. 난 멋져 보이고 싶어서 바를 밟고 돌려차기를 했는데, 그 이후에 상대방 2명으로부터 포위를 당했다."


이기영: "그리고 한방에 기절했는데, 깨어나보니 경찰서였다. 우리 학교 친구들이 쫓아와서는, 내가 캐서린을 구했다고 말해서 호주에서 모범 시민상 같은 것을 받았다."


이기영이 꼭 영화에서처럼 악당을 물리치는 주인공 같지는 않은데, 어쨌든 의협심만은 상당히 많은 것 같네요.


이기영: "내가 가슴 안에는 남자답지 못한데, 그래도 남자다운 척을 하려고 사는 사람이다."


 이기영 다음 글 8편 새창보기 (8/8)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이기영 눈 갑상선암,이기영 부인(아내)가족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