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 BJ

밴쯔 여친 공개,밴쯔 일진 루머 이유

(1/3) 총 3개의 글중 첫번째 글


과거 bj밴쯔 여친을 공개한 적이 있었죠.

과연 어떻게 된 사연인지, 그리고 밴쯔 일진 루머를 한번 짚어봅니다.

(밴쯔 세야)

BJ세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bj세야 극혐 성형전과 트렌스젠더 동영상 문제


(스폰서 링크)


# 목차

* 밴쯔 먹방 시작 이유

* 밴쯔 운동 시간

* 밴쯔 일진 루머가 근거없는 이유

* 밴쯔 여친 공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아프리카 tv 먹방 BJ의 원조중의 한명이 밴쯔입니다.

먹방이 별로 주목받지 않던 2013년 5월 27일 먹방을 시작했고, 이것은 곧 트렌드가 되었죠.


bj 밴쯔 프로필 및 경력

밴쯔 본명 정만수(밴쯔 이름)

밴쯔 나이 28살(1990년 9월 15일생)

밴쯔 학력 학벌 - 한밭대학교 경제학과

밴쯔 직업 - 쇼핑몰(노멀코어) 운영 겸 아프리카 tv BJ

bj밴쯔 먹방 사진

* 밴쯔 먹방 시작 이유


밴쯔가 처음 먹방을 시작한 이유가 흥미롭네요.

지금은 거의 3년이 되었기에 방송 역시 세련되게 하지만, 처음에는 말도 잘 하지 못했는데, 그 이유가 있었죠.


밴쯔: "먹방을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는 생각보다 평범해요. (대학) 편입 준비를 하면서 목소리 톤 정리나 말하기 연습, 또한 말할때 떨지 않는 법 등에 대한 연습이 필요했어요."


밴쯔: "그래서 스피치 학원을 다닐까 생각하다가 갑자기 아프리카 TV가 생각났어요. 제가 그 당시에 아프리카TV를 즐겨보고 있었거든요. 또한 제가 평소에 먹는 걸 워낙 좋아하니까 ‘먹방을 한 번 해볼까?’라고 생각하고 시작하게 됐어요."


이후 밴쯔의 먹방은 대식가 먹방으로 소문나게 됩니다.

밴쯔가 한번에 4~5인분 이상을 맛깔나게 먹었기 때문이죠.

* 밴쯔 운동 시간


또한, 다른 아프리카 BJ들과 달리 방송중에 욕설을 하지 않고, 얼굴 역시 호감형으로 생겼기에,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습니다.


특히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많은 여성들은 밴쯔의 먹방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얻기도 합니다.


그런데 밴쯔가 먹는양이 워낙 많다보니까, 일각에서는 밴쯔 건강 이상설이 흘러나오기도 하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밴쯔: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는 일주일에 한 두 번 정도 (방송때처럼) 많이 먹었어요. 그때는 운동을 과하게 하지 않아도 체격 관리가 가능했죠. 그런데 먹방을 하면서 매일 많은 양의 음식을 먹다보니까 운동의 필요성이 느껴지더라고요."


밴쯔: "그래서 하루에 유산소 운동을 두 번 정도 해요. 한번 운동할 때 시간은 보통 3 ~ 4시간 정도이고요. 웨이트트레이닝도 집에서 꾸준하게 하고 있고요."


밴쯔: "오전에 눈을 뜨면 운동을 하고 낮에는 주로 쇼핑몰(밴쯔 쇼핑몰 노멀코어) 관리 등 개인적인 업무를 한다. 물론 비즈니스 미팅이 있을 수도 있다."


밴쯔: "방송 직전에 운동을 하고 방송이 끝나면 또 운동을 한다. 그리고 잠을 잔는 것이일과다. 방송은 보통 오후 9시부터 11시 사이에 하는데, 때때로 낮에 랜덤으로 하는 경우도 가끔 있다."

밴쯕 근육 사진

* 밴쯔 일진 루머가 근거없는 이유


이처럼 밴쯔는 먹방을 위하여 운동을 꾸준하게 합니다.

공개된 밴쯔 사진을 보면, 근육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몸에 근육량이 많을 경우에는, 기초대사량이 높기 때문에, 동일 체중의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음식을 소화할 수가 있죠.


사실 푸드파이터들의 체형을 보면, 대부분이 비만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밴쯔 체형 역시 날씬한 것이 이해가 되네요.


밴쯔가 큰 인기를 얻다보니까, 루머 역시 많이 생겼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루머가 '밴쯔 일진 출신'인데, 이것에 대해서는 방송중에 일진인 적이 없었다고 해명을 했었죠.


또한, 과거 밴쯔 동창이나 친구들의 증언을 들어보아도, 일진과는 거리가 먼 학창시절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밴쯔 유튜브 주소 (새창보기) https://www.youtube.com/user/eodyd188


 밴쯔 최근 방송 밴쯔▼ 신상남! 오감자 토마토케찹맛! 감자과자+케찹...?! 밴쯔 근황 밴쯔▼ 최근 소식 근황알려드릴게요!!! 밴쯔▼[EngSub] 족발 보쌈 쟁반국수 먹방[Jokbal Bossam MukBang] 150705 밴쯔 족발 먹방 밴쯔▼ 대전의 숨은 족발맛집을 찾은듯...! 황대감족발 먹방 160219 [ENG SUB] 밴쯔 치킨 먹방 밴쯔▼ BBQ 추억의옛날통닭 양파의청춘 등 먹방! 밴쯔▼ 천하장사 강호동!!!강호동678치킨 먹방 151014


* 밴쯔 여친 공개


밴쯔에게 여친은 오랫동안 없었다가 최근에 생겼습니다.

2015년 12월 27일 방송에서 여친이 생겼다고 공개했죠.

(밴쯔 여친)(밴쯔 여자친구 공개)


말할 때의 분위기를 보면, 좀 조심스러운 것이,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같네요.



모종의 이유때문에 최근 밴쯔는 방송휴식을 결정하는데, 사실 밴쯔의 휴식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과거에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 당시에는 밴쯔의 목소리가 흐느낄 정도였죠(당시 감정이 북받쳤는지 캠을 잠시 가렸음).


과연 과거에는 어떤 사건이 있었던 걸까요?


밴쯔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밴쯔 수입 쇼핑몰 방송휴식 이유와 방송 재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