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최용준 결혼 거부 이유,가수 최용준 근황 심근경색 수술로

가수 최용준 결혼 거부 이유가 흥미롭네요.

또한 최용준 근황, 최근에 심근경색 수술을 받았네요.

무슨 일이든 건강이 최우선이죠.


(최용준 박선영)

박선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박선영 남편 루머 이유와 골프 수입


(스폰서 링크)


# 목차

* 최용준 어린 시절에

* 가수 최용준 노래모음

* 최용준 과거 일화

* 가수 최용준 근황 심근경색증

* 가수 최용준 결혼하지 않은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최용준(본명)은 1968년 1월 1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최용준 고향 서울). 올해 48살이죠(최용준 나이, 최용준 생년월일).

(최용준 혈액형) B형

(최용준 국적) 한국이었다가 미국으로 이민을 감

(최용준 학력 학벌) 서울예술전문대학 영화학과

(최용준 프로필 및 경력) 1989년 '아마도 그건'으로 데뷔


이후 5장의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했지만, 데뷔곡인 '아마도 그건'과 같은 인기를 얻지는 못합니다.

그러다가 1995년 가요드라마 '갈채'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서 첫 연기에 도전합니다.

(참고로 최용준은 초등학교 1학년일 때 몇편의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는 아역 연기자 출신인데, 성인 연기는 '갈채'가 처음이었음)


또한 1993년 프로젝트 록밴드 'K'를 창설하여 보컬리스트로 활동합니다.


가수 최용준 사진


* 최용준 어린 시절에


최용준이 고등학교 2학년일 때, 그룹 '태백산맥'을 결성하여 활동하는데, 당시 아마추어로서는 드물게 팬클럽까지 형성됩니다.


이후 최용준은 가족을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갔는데, 불과 2년만에 가수가 되기 위하여 홀로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당시 최용준의 부모는 가수로 데뷔하려는 아들에게 반대하여 기타를 3대나 부술 정도였죠.


하지만 최용준은 데뷔곡인 '아마도 그건'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지만, 방송 출연은 자주 하지 못합니다.


최용준: "데뷔곡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다 보니 당시에 내가 좀 시건방졌다. 방송 섭외가 와도 '다음에 나가면 되지'하고 느긋하게 대하다 보니 세월이 흘러버렸다."


가수 최용준 리즈시절 사진(최용준 과거사진)


가수 최용준 젊었을 때 사진


* 가수 최용준 노래모음


최용준 아마도 그건

 


1995.5.17 가요톱10 최용준 갈채



* 최용준 과거 일화


최용준: "또한, 과거에 방송 정지를 많이 당했었다. 옛날에는 귀걸이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으면 방송에 나올 수가 없었다. 또한 '젊음의 행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나보고 경광등이나 자동차 핸들 등의 소품을 들고 노래를 부르라고 하더라. 하기 싫다고 했더니, (PD가) 집에 가라고 하고, 다음날 방송 출연 정지가 됐다."


최용준: "노래 '아마도 그건'이 어느 정도 알려진 후 방송 출연을 하게 되면, 꼭 담당 PD와 싸우게 되었다. 내가 하기 싫은 것을 시키면 못 참는 성격인데, PD가 자꾸 강요하면 못하겠다고 말하고 그냥 짐싸서 나와버렸다."


최용준 젊은시절 사진


하지만 최용준은 이후 5년 동안 무명가수 생활을 했고, 1995년 가요드라마 '갈채'의 남자주인공 공개오디션에 지원해서 최종 발탁이 됩니다(최용준 갈채 시절 일화).

당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차인표가 군대에 입대하는 바람에, KBS에서는 차세대 스타가 필요했고, 마침 아역배우 출신이자 가수인 최용준이 눈에 띈 것이죠.


최용준: "대중의 갈채를 받기 위해 음악적인 면에서 타협해야 한다는 게 가장 안타까워요. 또한 얼굴을 알려야 음악도 알려진다는 것을 5년만에야 깨달았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작품속에서 가수 역할을 맡는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최용준: "갈채 출연료가 1백만원 남짓되는데, 이 돈으로 록그룹 'K'의 연습실을 마련할 예정이에요."


참고로 'K'는 1993년에 결성되는데, 별다른 히트곡을 내지는 못합니다.



아무튼 최용준은 갈채를 통하여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지 못하고, 다시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게 됩니다.



* 가수 최용준 근황 심근경색증


참고로 최용준은 최근에 심근경색증으로 수술을 받기도 합니다(2014년).


(심근경색증 - 심장의 일부분 또는 전체에 산소와 영양 공급이 급격하게 줄어들어서 심장 근육의 조직이나 세포가 죽는(괴사) 상황임)


결국 심근경색증으로 최용준은 수술을 받았고, 수술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이후 예능 슈가맨, 불타는 청춘 등에서 얼굴을 보이고 있네요.


가수 최용준 최근 사진


* 가수 최용준 결혼하지 않은 이유


또한 최용준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따라서 최용준 이혼, 최용준 부인(아내) 등은 루머임)

어릴 때의 상처때문에 여전히 혼자 살고 있네요.


최용준: "어렸을 때 부모가 싸우는 모습을 보고 어린 마음에 결혼을 하면 부부끼리 '저렇게 싸우나 보다'라고 생각하게 됐었다. 그래서 평생 독신으로 살기로 결심했다."


최용준: "이후에 사귀는 이성이 결혼 이야기를 꺼내면 거리감이 생기더라. 사실은 가요드라마 '갈채' 이후에 산에서 사는 동안 6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 사람이 먼저 결혼 이야기를 꺼내서 결국 헤어지게 됐다."



최용준: "현재도 독신이다. 사실 혼자 사는 게 외롭긴 하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아무리 좋아도 먼저 결혼하자고 할 일도, 결혼할 일도 없을 거다."(최용준 독신 미혼인 이유)


최용준: "6년 동안 사귀고 헤어진 여자친구가 생각날 땜녀 여전히 눈물이 난다."



결국 최용준은 어린 마음에 부모의 부부싸움으로 큰 상처를 받은 것 같네요(최용준 트라우마).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자기 아이가 혹시나 보고 있지는 않은지, 혹은 마음의 상처를 받지는 않는지, 반드시 살펴봐야할 것 같네요.


(최용준 김완선)

김완선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완선 이모에게 짓밟힌 순정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