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탤런트 이지훈 싸움실력 왜하늘은 이지훈 유진 결별 이후의 인연

가수 겸 탤런트 이지훈의 싸움 실력은 유명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대하여 이지훈은 아이러니한 생각을 고백하네요.


또한 이지훈이 왜하늘은으로 데뷔를 했는데, 당시 이지훈의 나이가 너무나도 어렸던 고교생이었죠. 아직 어린 나이였기에, 가치관이 제대로 정립되지 못했고, 자기 나이때에 겪어야 할 소중한 경험도 하지 못하게 됩니다.


다만, 이지훈이 유진과 결별한 다음에 좀 더 성숙해진 것 같네요.

이후 이지훈이 뮤지컬배우로 큰 활약을 하고 있죠.


과거 이지훈 유진이 연인관계였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이지훈 전 여자친구 유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유진 남편 기태영 -구원파의 거짓말과 진실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지훈 기독교 종교에 대하여

* 이지훈 싸움 실력 일화들

* 이지훈 강타 싸움 일화

* 이지훈 데뷔 계기는

* 이지훈 유진 결별 이유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겸 탤런트 이지훈(본명)은 1979년 3월 2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지훈 고향). 올해 37살이죠(이지훈 나이).

(이지훈 키 몸무게) 182cm, 63kg

(이지훈 종교) 기독교(개신교)

(이지훈 학력 학벌) 삼전초등학교, 동신중학교, 배명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이지훈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왜 하늘은'으로 데뷔


이후 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2005년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부터 본격적으로 연기자를 겸업하게 됩니다.

(사실 2003년 귀여운 여인에도 잠깐 출연했음)




* 이지훈 기독교 종교에 대하여


이지훈 종교는 개신교(기독교) 신자입니다.

모태신앙이었죠.


이지훈: "모태신앙이라 방언도 초등학교 4학년 때 받았어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뜨겁게 하나님을 믿어왔거든요. 그래서 기독교에 대한 애착이 강해요. 사실 저를 보러 교회에 오는 팬들이 많은데, 그들을 보면서 제 자신의 행동에 더 조심하게 되고, 또 나쁜 행동들은 스스로 자연스럽게 절제하게 됩니다."


이지훈 사진


당시 여학생 팬들의 목소리가 노래에 엄청 많이 나오는 동영상입니다. 당시 이지훈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는지를 잘 알 수 있죠. 깨끗한 음질로 듣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동영상을... 


 Lee Ji-hoon - Why the sky, 이지훈 왜 하늘은, MBC Top Music 19970315  


 이지훈 - 왜 하늘은 (Lee Ji Hoon - Wae Haneureun)


* 이지훈 싸움 실력 일화들


그런데 이지훈은 어린 시절부터 싸움실력 역시 대단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이지훈 싸움실력).


강타(연예계 동료): "고등학교때 내 별명이 '오금고 하얀미소'였는데, 이지훈은 배명고 까까머리였다. 지훈 씨는 학창시절에 굉장히 유명했다. 주먹 실력으로도 그렇고, 잘생긴 외모와 농구까지 잘 했기 때문이다."(이지훈 강타)


강타: "또한, (이지훈은 )굉장히 유명한 친구라 싸움 초반에 나타나지 않고 (친구들이) 위험한 상황에 처하면 나타났다. 하루는 우리 학교(오금고)에 택시가 오더니, 머리를 빡빡 깎은 까까머리 4명이 내리더라. 그런데 이들 4명이 쇠사슬을 차고 있어서 (우리 오금고 학생들) 50명이 오한이 저렸다."(이지훈 강타)


이지훈: "고교시절 4명이서 오금고를 밀자는 논의를 했고 (오금고등학교까지) 직접 찾아가게 되었다. (당시 상대에게) 겁을 주기 위해 겉모습을 매우 무섭고 화려하게 치장했다. 그래서 몸에 쇠사슬을 찼다."


이지훈: "그런데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기겁을 했다. 우리는 4명이었는데 상대방은 70 ~ 80명이 모여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돌아갈 수도 없어서 결국 만날(싸울) 수 밖에 없었다."



* 이지훈 강타 싸움 일화


강타: "(싸움을 하다가) 이지훈이 갑자기 씻고 오겠다고 말하며 나를 노려봤다."(이지훈 강타)


이지훈; "내가 피를 흘리고 있는데 (강타가) 웃고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한번 혼내주려고 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그 상대가 바로 강타였다. 그 당시엔 나와 강타가 서로의 존재를 몰랐는데, 나중에(연예계에 데뷔한 이후에) 되짚어보니 이와 같은 인연이 있었더라."


이지훈과 강타가 굉장히 순화해서 당시를 말하는 것 같은데, 아무튼 이지훈이 평범한 고등학생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이지훈 강타).


사실 고등학생 시절 이탈이야 종종 있는 일이지만, 까까머리에 쇠사슬까지 차고 70 ~ 80명 앞에 나타나서 싸움을 하는 것은 평범한 일이 아니죠.


그외에도 이지훈의 싸움 실력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일화들이 많습니다.



사실 이지훈의 외모가 곱상한 편이지만, 어릴 때부터 운동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지훈(이하 이): "제가 아버지께 물려받은 운동신경이 있어서 운동에 관심이 많고, 또 잘해요. 원래 어릴 때 꿈이 수영 선생님이나 강사였어요."



* 이지훈 데뷔 계기는


아무튼 이런 질풍노도의 고등학교 시절을 보내던 이지훈은 우연한 기회에 가수가 됩니다. 바로 이지훈의 친누나 덕분이었죠.


이: "원래 친누나가 일하던 커피가게 사장님이 엔터테이먼트 회사를 차린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누나가 거기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결국 포기하게 되었죠. 그런데 누나가 자기 대신에 저를 소개해시켜 주어서, 제가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결국 이지훈은 약 8개월 가량 연습생 생활을 거친 다음에 '왜 하늘은'이라는 발라드로 데뷔하게 됩니다(이지훈 왜하늘은).

당시 HOT, 젝스키스 등의 아이돌 그룹들이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솔로 가수로 겂없이 도전한 것이죠.


이: "당시에 댄스가 유행하던 시절이었는데, 갓 데뷔한 고등학생이 발라드를 불렀던 게 나름대로 적중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막 데뷔하는 후배 가수들이 (연습생 생활) 4-5년씩 철저하게 준비해서 데뷔하는 걸 보면 깜짝 놀랄 때가 많죠."



당시 이지훈은 굉장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지훈의 인터뷰대로 댄스 가수와 아이돌 위주였던 가요계에서 발라드로 틈새 시장을 공략했다고 할 수 있죠.



* 이지훈 유진 결별 이유는


이렇게 인기를 구가하던 이지훈은 2005년부터 연기자로 겸업을 하게 됩니다.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와 헬로 애기씨, 뉴하트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죠.

또한, 뮤지컬배우로도 성공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지훈이 연기 생활을 하면서, 해프닝(?)이 생기기도 합니다.

바로 이지훈 전여자친구였던 유진을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된 것이죠.


이지훈 유진은 과거 1998년(혹은 2000년)부터 2002년 정도까지 연인 관계였습니다.(이지훈 여자친구(여친) 과거에)


참고로 이지훈과 유진은 둘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들입니다.

아마 연인이어을 때, 종교 역시 두 사람의 사이에 좋은 영향을 미쳤던 것 같네요.


이지훈 유진 사진



그러다가 두 사람은 결별 이후에 '원더풀 라이프(2005년)'에서 극중 연인 관계로 다시 출연하게 된 것이죠.


원더풀 라이프 관계자: "유진과 이지훈이 과거 연인 관계이였기에 조심스럽게 (드라마에) 출연을 제의했는데, 유진측이 흔쾌히 응했다. 이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의 앙금 등을 깨끗이 정리했기에, 좋은 연예계 동료로 남아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 "나도 그렇고 그 친구(유진)도 그렇고 많이 어른이 됐다는 느낌이다. 사실 촬영 전에는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막상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면서 서로를 참 편하게 대할 수 있었다. 연기를 통해 내가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또 하나의 기회를 얻은 것 같다."


사실 모르는 사람들이 드라마에 연인관계로 출연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는 많은데,

이지훈 유진처럼 전 연인관계가 드라마에 쿨하게 다시 출연한 것은 아주 드문 경우가 아닌가 합니다(드라마속에서 유진이 힘들때 이지훈이 옆에서 따뜻하게 보살피는 역할).

우리나라도 점점 헐리우드가 되어가는 것 같네요.


이지훈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새창보기)

이지훈 군대와 억울한 루머의 진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