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정연주 바비와 아오이 유우 차이점, 정연주 몸매와 남친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정연주는 바비 인형 닮은꼴은 물론이고 아오이유우와도 좀 닮은 듯 합니다. 그런데 본인의 독특한 색깔을 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죠.


특히 어렸을 때부터 춤을 좋아했던 모습이나,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기 위하여 연기를 시작했던 점이 좀 특이하네요.


정연주 사진


영화 배우 겸 탤런트 정연주는 1990년 2월 13일(음력)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정연주 고향). 올해 26살이죠(정연주 나이).

특이하게 생일을 음력으로 헤아리네요.

(정연주 키 몸무게) 167cm, 48kg

(정연주 학력 학벌)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정연주 프로필 및 경력) 2011년 단편영화 손님으로 데뷔


이후 영화 늦은밤, 얼굴, 쎄시봉 등과 드라마 드림하이2, 오로라 공주, 마녀의 사랑, 선암여고 탐정단, 초인시대 등에 출연합니다.

(초인시대 정연주 연주 역할)


또한 예능 SNL 코리아 시즌6에 크루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 목차

* 어린 시절에 내성적이었던

* 연극원과 영상원의 시너지로 좋은 효과를

* 정연주 바비 인형

* 정연주 남자친구 생각(정연주 남친)





* 어린 시절에 내성적이었던


정연주는 어렸을 때 내성적인 성격인 것에 반하여 춤에 깊숙이 빠진 학생이었습니다.


정연주(이하 정): "초등학교 시절부터 춤추기를 좋아했다. 학교 끝나면 친구들에게“야, 춤 맞짱 뜨러 가자” 이랬다."


정: "중학교 때는 댄스 동아리에 들어갔는데, 대회 나가면 항상 1등을 했다. 평소에는 내성적인 성격인데, 춤을 출 때는 무언가 더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이 강했던 것 같다."



그러다가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기 위하여 연기 학원을 다녔고, 이후 연기에 흥미를 느끼고 재수 끝에 한예종에 입학하게 됩니다.


정연주: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예종에 굉장히 가고 싶었다. 한예종의 장점은 연극원과 영상원이 서로를 끌어줄 수 있다는 점이다. 내가 속한 연극원은 배우 지망생이 있는 곳이고, 영상원은 연출가 지망생들이 있는 곳이다."


정: "서로 캐스팅하고 캐스팅받고 그런다. 게다가 언제부터인가 영상원에서 굉장히 좋은 작품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다. 그런 면에서 영상원과 연극원 학생들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 같다."




정연주 몸매 사진


* 연극원과 영상원의 시너지로 좋은 효과를


실제로 정연주는 데뷔작인 단편 영화 '손님'으로 2012년 클레르몽페랑 국제 단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합니다.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네요.


정: "한예종에 다니면서 단편영화를 20편 정도 찍었다. 촬영 허가를 받지 못해서 "여기서 찍으시면 안 됩니다", 이런 말도 정말 많이 들었다. 하지만 그런 때에도 팀워크가 좋아서 “아, 네네, 치울게요” 이러면서 후다닥 도둑촬영을 하고는 도망치기도 했다."


정: "내 롤모델은 엄정화 선배님이다. 어릴적 노래방에 갈 때마다 '페스티벌'과 '초대'를 많이 불렀다. 얼마 전에 '무한도전-토토가'를 보면서 소름이 끼칠 정도였다. 배우로서도, 가수로서도, 너무 멋질 뿐이다."


실제로 정연주는 마녀의 연애에서 자신의 롤모델인 엄정화와 함께 연기를 하기도 합니다.


(엄정화 새창보기)2014/12/27 - 엄정화 과거 남자친구(전준홍과 재벌2세)-드러난 진실





* 정연주 바비 인형


참고로 정연주는 아오이 유우 닮은꼴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확실히 어딘지 모르게 아오이 유우를 닮은 분위기네요.

또한 정연주가 바비 인형같은 느낌도 들고요.


또 다른 아오이 유우 닮은꼴 여배우

확실히 정연주는 손수현과는 좀 다른 것 같네요.

2015/03/24 - 손수현 아오이유우 임수정 따라하려고?- 손수현 과거 성형 의혹

2013/09/12 - 아오이 유우 섹시화보와 그녀의 남성편력 정리



참고로 정연주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댄스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과거 방송의 적이나 우결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본인의 춤실력을 뽐냈죠.


방송의 적 정연주  


정연주 우결 레이디가가 춤 동영상 우리 결혼했어요 - We got Married, Super Junior Blind Date(2) #13, 슈퍼주니어 미팅(2) 20120128


(정연주 국면체조) 큰사발 국면체조(SNL 정연주 편)  




* 정연주 남자친구 유무(정연주 남친)


현재 정연주에게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정연주 이상형: "나를 진심으로 봐주는 사람이 좋다.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다."


정연주 이상형: "자기 영역이 확실한 사람이 좋다. 자기영역이 확실해서 다른 사람의 영역도 존중해주는 사람이 정말 멋진 것 같다. 나이는 별 상관이 없다. 또한 주위 사람들을 재밌게 해주는 유머를 아는 사람이면 더욱 좋겠다."


정연주: "현재 애인은 없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있다. 아니, 사랑하는 사람은 정말 많다.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들을 모두 사랑한다."


정: "특정한 한 사람에게 그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은 아직 없다."


보통 여배우들은 남자친구를 사귈 계획에 대하여 '지금은 일이 먼저이다'라는 판에 박힌 대답을 하는데, 정연주는 좀 독특한 것 같네요.


정연주와 비견되는 여자 탤런트 포스팅

경수진 성형과 남자친구- 왜 그런 생각할까?

한그루 남자친구 관계- 오빠에게 무척 미안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