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부부에 대해서 두 가지 설이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산다는 설과 서로 반대되는 성격의 사람이 만나야 잘 산다는 설이 그것들이죠.

그런데 김구라와 부인 이신정의 경우는 철저하게 두 번째 설 같네요. 둘의 실제 성격이 완전히 정반대입니다.

 

김구라가 굉장히 현실적이고 이성적이라면, 아내인 이신정의 경우는 굉장히 감성적이면서 즉흥적입니다.

둘을 동시에 보는 아들인 김동현이 이렇게 고백하죠.

 

김동현: "아빠가 해외로 촬영가면 엄마는 친구들을 다 불러서 집에서 잔치를 여신다.

집에서 잔치가 벌어지는 날엔, 클럽을 방불케 한다. 잠을 못 잘 정도로 시끄럽다. 하지만 흥 많은 엄마를 위해 아빠(김구라)에게는 비밀로 해 준다."

 

 

김구라는 술을 별로 안 마시는 반면에, 이신정은 술과 친구를 즐기는 편입니다.

조혜련: "월드컵 당시 탤런트 정은표네 집을 방문했다. 내가 좀 늦게 갔더니 ()동현엄마와 유혜정이 가볍게 맥주 40캔을 먹었더라."

 

거의 술고래 수준의 주량이네요.

결국 김구라 역시 고백합니다.

김구라: "아내가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일주일 내내 풀가동이다."

 

물론 이신정은 김구라에 비해서 굉장히 인간적이라는 평가를 주위로부터 받습니다.

 

사실 김구라와 이신정은 제대로 된 연애를 하지 못한 채로 결혼하게 됩니다. 김구라 아버지의 퇴직과 맞물려 있었기 때문이죠.

김구라: "결혼 당시 내가 봤을 때 아내가 키도 크고 미소도 밝아서 보기 좋았다. 또 그때 아버지가 퇴직을 앞두고 계셔서 그 전에 결혼해야 한다는 집안 사정도 고려하느라 결혼을 했다."(김구라 이신정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김구라 이신정 결혼 사진

 

(, 집안 사정상 결혼을 일찍한 것이죠. 원래 퇴직을 하면 축의금이 팍 줄게 되니까 부모님들은 현직에 있을 때 자식들을 결혼시키려고 하죠.)

 

김구라의 말처럼 이신정의 키는 172cm, 아주 훤칠한 미인이죠. 특히 김동현을 갓 낳았을 때는 굉장한 미인이었네요.

 

왼쪽은 이현영 사진, 이신정과 닮은꼴

 

 

 

김구라는 아내인 이신정과 1998년 결혼하고, 아들인 김동현을 같은 해에 얻습니다.(김동현의 나이는 올해 16살)

그리고 잘 알려졌다시피 김구라는 돈벌이를 잘 못해서 큰 생활고를 겪습니다. 원래 김구라는 1993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지만 별로 활약을 못하고 공중파에서 사라졌죠. (동기로는 홍록기가 있습니다.)

 

결국 인터넷 방송 등에 출연하던 김구라를 대신해서 이신정이 직업을 갖게 됩니다. 식당에서 설거지하는 일이죠. 이신정이 일을 하는 동안 갓난아기였던 김동현은 식당 배달차 안에서 잠을 잤죠.

 

게다가 김구라는 2004년에 KBS 라디오 DJ로 공중파에 입성하기까지 수입이 굉장히 적었습니다. 그래서 생활보호 대상자였죠.

 

 

김구라: "자존심 그런 거 따질 여유가 없었다. 먹고 살기 바빴다."

그러다가 하루는 아들인 동현이가 아파서 엄마인 이신정이 동현이를 데리고 병원을 갑니다. 그런데 생활보호 대상자의 의료보험 카드 색깔이 일반용과 달라서, 굉장히 부끄러웠던 적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신정이 이렇게 고생을 하면서도 남편이랑 아들을 버리지 않았네요.

아마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성격 자체가 인간적이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신정의 그런 성격을 나타내 주는 일화가 아주 많습니다.

 

김동현: "애주가인 엄마는 술만 취하면 코골이가 심해지신다. 반면에 11시만 되면 취침모드로 들어가는 아빠는 잠을 청할 수 없어 매우 힘들어 하신다."

 

 

또한 성격도 평범한 여자와는 굉장히 다른 거 같습니다.

김구라: "결혼 5년차에 싸운 적이 있다. 아내가 결혼 기념일이 125일이라고 하더라. 1210일인데 그걸 몰랐다. 내가 10일이라고 우겨서 이겼다. 기인이다."

 

그리고 보통 여자들은 사진을 많이 남기려고 하는데, 신혼여행에서 이신정이 남긴 사진은 겨우 3장 뿐이네요. 김구라가 기인이라고 인정할 만합니다.

 

그래도 여자의 본능은 남아 있는 거 같습니다.

김동현: "우리 엄마는 점을 보러가면 김구라의 성공운이 아니라, 주변에 여자가 얼마나 꼬이는지 알아보는 애정운을 그렇게 본다. 그리고 남편과 깊은 관계에 빠질 여자가 있는지 모두 물어보고 무속인이 괜찮다고 해야 안심하신다."

 

 

"몇 년전에 한 무속인이 엄마한테 김구라 씨 이번 달에 여자 때문에 망신당할 날이 있으니까 조심하라고 했다. 이 말을 듣고 엄마는 내내 아빠한테 조심하라고 경고했다.

'안 그래도 이미지가 안 좋은데, 여자 문제까지 일으키면 끝장이야. 개망신 당하기 싫으면 조심해!' 라고 항상 아빠한테 말하고 문자로도 경고하더라."

 

이신정이 자신의 남편인 김구라는 단속을 잘 하는 거 같네요.

김구라도 지금 성공을 했다고 조강지처인 이신정을 버리면, 세상 사람들로부터 큰 비난을 받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김동현도 예전에 욕설과 정신대 발언 등으로 파장을 일으켰던 아버지 김구라보다는 술을 좋아하지만 좀 더 인간적인 엄마 이신정을 닮았으면 좋겠네요.

 

 

p.s 김구라가 자신의 아버지 김동현(아들인 김동현과 동명)에 대해서 고백했습니다.

김구라: "라디오 방송 DJ를 할 당시 아버지가 루게릭병으로 고생하셨는데 아버지의 유일한 낙은 내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을 듣는 것었다. 한번은 아버지께서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죽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는데 그 이유는 당신이 월요일에 돌아가시면 내가 주중에 방송에 빠지게 될 것 같아 그렇게 말씀하신 것이다."

 

김구라의 아버지는 실제 금요일 오전 7시에 돌아가셨는데 낮 12시부터 2시까지 잡혀있는 라디오진행을 마치고 오라는 유언을 남겼습니다.

아마 자신의 죽음보다도 아들의 일을 더 걱정했기 때문이겠죠.

 

결국 이런 아버지의 사랑에 김구라는 눈물을 흘리고 맙니다.

"아버지의 유언대로 방송을 마치고 간 것이 기사화됐는데 댓글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어떻게 방송을 하냐며 악플들이 있더라.

그 악플을 보면서 내가 욕설을 했던 연예인들의 심정을 알게 됐다."

 

 

사실 김구라에 대한 악플보다 김구라의 과거 욕설들이 정도가 더 심했죠. 이효리나 문희준 등등, 이유없이 상처를 받은 연예인들이 하나 둘이 아니니까요. 게다가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이 받은 수모를 생각한다면...

김구라는 항상 자신의 과거를 반성하면서, 피해자들에게 용서를 구하는 마음으로 살아야 할 거 같습니다. 

.. ..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라이진 ㅋㅋㅋㅋㅋ 웃기다 2014.12.19 16:05 신고
  • 프로필사진 라스 김구라 아내관련된 (친정쪽)분이 쓴글 같아보인다
    뭔가 사안을 제대로 보지못하는듯 보인다
    사실 이정도는 가정파탄 수준이고
    김구라가 이혼을 이혼을 요구해도
    보는이들이 그마음을 충분히 공감할 수준이다
    2014.12.20 03:00 신고
  • 프로필사진 이 글쓴이는 지금 김구라 기사를 보면 어떤 생각을 할까.. 나같으면 정말 글자체가 낯부끄러울거 같다. 2014.12.20 13:04 신고
  • 프로필사진 갑갑하다 2014.12.22 09:52 신고
  • 프로필사진 김구라씨 불씽하네요 동현이의 마음의상처도 생각하셔야지 동현엄마 아들보는데 창피한줄아세요 보증 믿기지않네 여자가 간댕이도 크네요 서방님 허락도없이 도저히 납득이 안가네요 구라씨 동현아((((힘내세요 2014.12.22 20:52 신고
  • 프로필사진 홍어 한때 자식 세끼까지 방송에 출연시켜 돈을 챙기고 하더만
    마치 돈독 오른 사람 같았다
    솔직히 김구라 좋아하는 사람 정상은 아니라 본다
    좋은말 하고 살아도 다 못사는 세상인데 아가리만열면 남 헐뜻는놈이다
    이참에 쉬지말고 영영 나오지 마라!
    그래야 자기 아가리에서 무심코 나온 말이 얼마나 독화살이 되어 많은 사람을 아프게 했는지 알것이다...
    2014.12.23 22:53 신고
  • 프로필사진 ㅂㅅ 그래서 대화록 출처가 어디란거죠? 당신 머리속? 대화록을 교묘히 지 생각대로 짜집기해서 여자편드는거보소ㅋㅋㅋㅋ 2015.08.26 08:52 신고
  • 프로필사진 이이 착한이혼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부인 빚과 동현이 책임진다잖아요..

    과거에 안좋은 기억도 많지만..
    지금 가장 힘드실분은 김구라씨입니다..
    힘들때 욕하지 맙시다...
    누구든..
    자기상황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거잖아요..
    남얘기라고.. 보이지않는다고 상처주지말아요~~
    2015.08.27 02:03 신고
  • 프로필사진 한심하다 ㄹㅇ 팩트가 없네 그냥 돌려말해서 여자편 드는거잖아 끼리끼리 덮어주네 2015.10.28 20:26 신고
  • 프로필사진 ㅂㄷㅂㄷ 난 딴거 다 됐고 왼쪽은 이현영 사진, 이신정과 닮은꼴이 화가 난다..본인 사진도 아니고 닮은꼴 사진은 왜 갖다놓은거냐?게다가 김구라 전 와이프 방송 노출 싫어하는 것 같두만 실명까지 까고 참..연예인 가족들도 피곤하긋다. 머 지금은 이혼했지만..근데 식당 일 한 곳이 친정?식당주인이신가? 2016.08.30 23:54 신고
  • 프로필사진 마누라 정신 이상자 아닌가? 결혼 초반억 고생 저정도 하는 사람 많다. 여긴 없는데 저여자 저거 정신이상자지 저게 제정신인가? 이글은 제목은 마누라까는 것처럼 보이는데 아니네... 미ㅊ년 2016.09.13 08:56 신고
  • 프로필사진 미쳤나.. 아니 반대로 김구라가 여자였다고 생각해보쇼
    개처럼 일해서 돈벌었더니 집에서 예전에 뒷바라지햇던 남편이 돈관리했는데 흥청망청 술파티벌이고 도박 보증 다서서 빚만 18억? 그때도 저따위로 말하실건가?
    2016.09.23 23:35 신고
  • 프로필사진 non씹선비 김구라는 그당시 방송컨셉상 그리했던거지 연예계에 더한놈들 많다 알지도못하면서 겉에 보이는것만 갖고 제일나쁜듯 까대지마라 음주운전으로 사람죽이고도 버젓이 방송하는 인간이나 마약사범이나 기타등등 유명세로 이미치관리한 성적변태들 연예계 천박한놈들 천지다 김구라 방송컨셉갖고 이러네 저러네 씹선비같은놈들은 얼마나 남얘기안하고 깨끗하게 사는지 싶다 김구라야 겉만저렇지 그냥 좀 솔직하고 시니컬뿐 평범한 사람이다 뭐가 문제냐 2017.01.12 00:02 신고
  • 프로필사진 ㅉㅉ ㅋㅋㄲ미ㅡ친놈 그래서 김구라아내가 조강지처에 참된 부모라는거냐? 하루종일 술먹고 파티열고 지 아들한테 말도안하고 통장 싸그리 털어가서 놀고먹는 년을 인간적이고 흥이많은 사람이라고 포장질을 하네 정신병자새끼;
    김구라도 논란이 되는발언을 많이했고 컨셉이더라도 남배려안하는 행동을 많이하긴했는데, 김구라부인은 김구라랑 비교도안될 개잡쓰레기야ㅋㅋ 참 어떻게든 포장해볼라는 발악이 안쓰럽고 추잡스럽다^^
    2017.02.17 12:16 신고
  • 프로필사진 은하수 구라가 불쌍허네~~
    언놈이 처가집 뒤치닥 거리를 이렇게 까지 하겠는가
    처형의 사기극 능지처참 헐년
    2017.07.05 18:33 신고
  • 프로필사진 ㄴㅅ 몇 년 사이에 김구라 평가가 극과 극을 달리네. 이 기사가 쓰일 땐 까이던 김구라가 이제는 호감형이라고 바뀌는가 보다 2017.10.08 21:39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ㅇ 전형적인메갈녀 ㅋㅋㅋ 2018.01.15 12:57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ㅇ 전형적인메갈녀 ㅋㅋㅋ 2018.01.15 12:57 신고
  • 프로필사진 느그 와 ♬♬♩ 욕을 안쓸수가없네 작성자 대가리 보톡스맞은듯
    어디 무슨짓을하면 18억라는 빚이 생기냐
    신상얼굴 다 쳐까발라서 어떤 남자라도 못만나게 사회에서 격리시켜야함 저건 범죄수준임. 무슨 ㅅ발 도박에 술파티벌이는년을 감히 주변에는 인간성 좋은 쿨한년으로 포장시키냐
    2018.01.23 12:34 신고
  • 프로필사진 ㄷㅇㄹㄴㄷ 젊을때는 ♪♪♩♫, ♬♬♩♩ 소리 만들고
    애키울때는 ♫♫♫ 소리 만들고
    애 다 크니까 돈 다 가져가서 18억 빛까지 지게 하고 아주그냥 답이 없는 여자임

    지 아들 몇년간 번돈 다빼다쓰고(동현이 지금까지 모은돈도 몰래 다썻음) 애아빠 통장 거덜내고 술 퍼 마시고

    원래 사람욕하는 것은 나쁜짓이라고 하지만 저것은 사람으로 인식을 안함
    2018.10.16 17:20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