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박성호 아내(부인)이지영 미성년자와의 사랑

정말 충격적이네요. 개그맨 박성호가 미성년자와 사랑에 빠지디니 믿을 수가 없네요. 대상은 바로 현재의 부인인 이지영입니다. 개그맨박성호는 이지영이 미성년자일 때 만나서 서로 사귀다가 결혼하게 됩니다.

 

게다가 나이 차이도 11살이나 납니다. 상대는 19, 아무 것도 모를 미성년자 때, 박성호가 대시를 해서 서로 사귀게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된 거죠.

 

개그맨박성호는 1974314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40살이죠.

학력(학벌)

청주대학교 서양화 학사

1997KBS 13기 공채 개그맨로 데뷔.

특기 춤, 그림, 성대모사

종교 개신교

 

 

원래 화가를 지망해서 미대에 입학했고, 실제 입선한 경력도 있습니다. 다만 도중에 개그맨으로 방향을 바꾸어서 KBS 공채에 지원했다가 합격되었습니다.

데뷔를 24살 때 했기에, 개그콘서트 멤버중 가장 고참입니다. 김대희나 김준호도 14기로, 박성호보다는 후배들입니다.

 

개그맨 박성호는 무명시절이 꽤 길었는데, 그때 행사를 많이 뛰었습니다. 아내인 이지영과도 그렇게 박성호가 행사를 뛰던 대학 축제에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2003년 박성호는 대학교 축제에서 사회를 봤고, 이지영은 친구따라서 대기실에 가게 됩니다.

이지영: "대학교 축제때 친구가 무대에 올랐고, 나는 친구를 따라 대기실에 있었다. 그때 축제 MC를 박성호가 봤었고, 첫만남에 연락처를 주고받았다."

 

 

박성호가 이지영을 보고 첫눈에 반해서 대시를 한 거죠. 이때 박성호의 나이는 30살이었고, 이지영은 미성년자인 19살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지영은 아마 학교를 1년 빨리 들어간 거 같네요.

친구가 대학교 축제때 무대에 섰으니까요.

   

그리고 대학교 1학년이라고 하면 보통 20살이라고 생각하지, 1, 2월 생이냐, 빠른 85년생이냐고 꼬치꼬치 묻지는 않죠.

아마 박성호도 이지영이 친구처럼 20살이었다고 생각했을 거 같습니다.

 

 

 

어쨌든 이지영에게 반한 박성호는 이지영과 공개 연애를 합니다.

이지영: "남편이 SBS ‘웃찾사에 출연했을 때인데, 거기에 나를 초대했다. 그때 관객과의 이벤트에서 지영아 사랑해라는 멘트가 적힌 인형을 던져줬다."

 

박성호: "선사랑 후마음으로 고백했다. 외모뿐만 아니라 (아내가)나이는 어리지만 생각하는 것이 어른스러웠다." 

 

박성호는 공개 연애의 위험성에도 불구하고 이지영과의 사랑을 모두에게 공개합니다. 아마 이런 점이 이지영에게 남편인 박성호를 믿을 만한 사람으로 생각하게 했을 거 같습니다.(보통 공인일수록 결별이나 이혼의 위험때문에 공개하기를 꺼리죠.)

 

 

이지영: "(박성호의)직업이 연예인에 만나서 두 번째 만에 고백하는 모습이 가벼워 보이긴 했다. 하지만 만나보니 순수한 사람이었고, 연예인병이나 그런 게 없는 검소한 모습이 매력있었다."

 

박성호가 조금 성급하긴 했지만, 부인을 사랑하는 마음만큼은 진심이었고, 이런 마음이 이지영에게 통한 거 같습니다.

 

결국 박성호는 이지영과 단둘이 태국 여행을 떠나고, 이때 프러포즈를 합니다.

태국 식당에서 식사중 웨이터에게 부탁해 이지영의 음식 접시 안에 몰래 반지를 넣고 깜짝 프러포즈를 한 거죠. 이에 이지영은 깜짝 놀라기는 하지만 아주 큰 감동으로 프로포즈를 받아 들입니다.(박성호 이지영 러브스토리)

 

 

 

박성호 이지영 웨딩 사진

 

그리고 박성호와 이지영은 2006121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때 박성호의 나이는 33살이었고, 신부인 이지영의 나이는 22살이었죠. 3년이 지난 그때는 이지영도 미성년자를 벗어나 성년이 된 뒤였죠.

 

박성호 이지영 부부 사이에는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이름은 박정빈인데, 아빠와 엄마를 닮아서 무척 잘생겼네요.

 

 

나중에 자라면 훈남이 될 거 같습니다.

 

 

참고로 박성호가 개그맨이지만 이지영 역시 개그 아이디어를 무척 많이 제안한다고 합니다. 박성호의 개그 캐릭터인 갸루상은 이지영이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온 남자 갸루족을 보고 남편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남편 역시 아내의 의견을 흔쾌히 받아들이고요.

이들 부부는 아내가 남편을 돕고, 남편 역시 아내의 의견을 존중하는 멋진 부부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