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정형돈 아내 한유라 부인을 스토커 사기 결혼의 결말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개그맨 정형돈과 아내 한유라와의 결혼 과정은 너무나 흥미롭네요.

세뇌, 사기, 스토커 등의 흥미로운 단어들이 이 결혼에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둘이서 만나는 과정도 재미있습니다.

원래 한유라의 직업은 방송 작가인데, 그 전부터 CF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 연예인의 끼가 없다고 판단을 했는지, 후에 케이블 방송을 시작으로 방송 작가로 전업하게 됩니다.

 

(학력)원래 한유라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던 것으로 보아, 처음부터 연예계에 뜻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반면에 정형돈은 부산전자공업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졸업과 동시에 삼성전자에 입사했다가 2002년 KBS 17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하면서 데뷔합니다. 정형돈 프로필)

사실 한유라의 미모로 본다면,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얼굴이라면, 정말 연예인 못지 않은 우월한 얼굴의 소유자죠.

 

 

그러다가 한유라는 미스터리 특공대를 하면서 정형돈과 출연진과 작가로 만나게 되는데, 처음에는 한유라의 어머니가 결혼을 반대합니다.

 

정형돈: "사실 장모님은 내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처음엔 탐탁하게 생각하지 않으셨다. 그런데 내가 연예인 포스가 없이 소탈하다며 나중엔 좋아하셨다."

 

무언가 좀 이상하네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한유라는 방송연예과를 다녔고, 연예인으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그런데 처가집에서 사위가 연예인이어서 탐탁지 않게 생각했다고 하니, 좀 이해하기는 힘드네요. 어쨌든 부인 집안의 반대가 나중에 바뀌어서 다행이네요.

 

 

정형돈과 한유라 부부는 4살 차이입니다. 정형돈이 올해 36살이고, 한유라가 32살이죠.

그런데 처음 만나자마자 정형돈이 첫눈에 반한 거 같습니다.

정형돈: "스태프들이 아내를 유라라고 부르는 것을 보고 미니홈피를 검색했는데, 성을 몰랐기 때문에 김, , 박 등 모든 성씨를 붙여 검색한 끝에 4시간 만에 아내의 미니홈피를 찾았다."

 

그리고 정형돈은 한유라를 쫓아다니면서 '결혼 준비해야지'라며 한유라를 세뇌시키고, 결국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정형돈 한유라 웨딩 사진

 

정형돈: "이미 세뇌되어 있었기 때문에 프러포즈도 안 했다."

(나중에 힐링캠프에 나와서 결혼한지 3년만에 프러포즈를 하죠.)

   

게다가 정형돈은 자신의 빚에 대한 부분을 한유라에게 속였다는 사실도 나중에 공개합니다.

정형돈: "예를 들어 결혼 전에 빚이 100원이었다고 했다면 결혼후엔 200원이라고 했다. 사실 빚은 400원이었다."

 

, 1/4로 줄여서 말한 것이죠.

유재석이나 박명수, 박미선 등이 모두 사기 결혼이라고 비난하네요.

아마 이 빚은 주택 담보 대출 등이었을 겁니다. 어차피 재산을 형성하기 위한 빚이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될 것은 없죠.

 

 

다만, 정형돈이 자신에게 집이 있다는 것을 자랑하면서 동시에 빚은 줄여서 말했다면, 유재석 등의 말처럼 사기 결혼의 문제가 있을 수 있죠.

(정형돈 말고도 총각이나 처녀들이 자신의 재산은 뻥튀기하고, 빚은 줄여 말해서 나중에 부부싸움을 하고 이혼하는 경우가 많죠.)

 

결국 정형돈은 집안의 경제권을 부인인 한유라에게 빼앗기게 됩니다.

유재석: "어느 날 정형돈이 다급하게 와서 '비자금을 어떻게 만드냐'고 물었다."

 

옆에서 박미선이 재방송용 출연료가 있다고 조언을 해 주었지만, 한유라의 원래 직업이 방송 작가이기 때문에, 거의 소용이 없는 충고네요.

정형돈이 따로 행사를 뛰지 않는 이상, 비자금 만들기는 거의 실패할 거 같습니다.

 

 

게다가 정형돈과 한유라 부부는 결혼과 즉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1년 정도 뒤에 하게 됩니다. 결혼에 대한 확신이 없었던 걸까요?

요즘 전형적인 젊은 부부들의, '좀 살아보다가 혼인 신고 하기'를 보는 거 같습니다.

 

어쨌든 둘은 2009913일 결혼식을 올렸고, 한유라가 지난 20121210일 쌍둥이 딸을 출산하게 됩니다. 유명 개그맨중에 쌍둥이를 둔 사람으로는 이휘재도 있죠.

요즘 이휘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데, 자신의 쌍동이 아들들을 데리고, 정형돈네 집에 찾아가면 볼만하겠네요. 한집에 두 쌍둥이, 네명이 한꺼번에 공개되어서 논다고 생각하니, 엄청날 거 같네요.

 

, 정형돈과 한유라의 결혼 생활은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약간 이상한 점도 있긴 하지만, 부부의 속내를 제 3자가 정확히 알 수는 없죠. 다만 현재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그들을 보면서, 그저 행복을 축하해줄 뿐입니다.

(그래도 경제권을 빼앗기고 비자금도 못 만드는 정형돈이 조금은 불쌍한 듯.)  

 

(아니면 무한도전에 정형돈 아내 한유라와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부인들이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