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예능)더 지니어스(종결)

더 지니어스 11회 - 레이싱 모델 최슬기

 

더 지니어스 11회에서 게스트 한명이 이슈를 만드네요.

바로 레이싱 모델인 최슬기입니다.

(최슬기의 여러 사진들) 

알고 보니 레이싱 모델 계에서 유명한 여신이네요.

 

출생: 1986년 2월 13일 (서울)

신체: 168cm, 45kg

소속팀: EXR Team 106

경력: 2013 서울모터쇼 쉐보레 레이싱모델

        2011 서울모터쇼 포드 레이싱모델

        2009~ EXR Team 106

 

최슬기

 

얼마나 섹시한지 더 지니어스의 남자딜러들이 정신을 못 차리네요.

 

더 지니어스

  

홍진호와 이상민도 남자죠. 시선을 못 떼네요.

여자들, 잔뜩 긴장한 듯...

  시선집중

 

남자들, 질문도 먼저 하려고 서로 최슬기에게 다가가네요.

최슬기는 이걸 자연스럽게 즐기는 듯.

 

홍진호

 

나이를 묻는 이상민에게 오히려 질문을 하는 최슬기.

다분히 선수끼가 다분하지 않나요?

 

이상민

 

홍진호의 팬이 됐다는 최슬기.

오히려 홍진호에게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걱정될 정도로 뇌쇄적이네요.

 

 

 

 

 

 

 

최슬기의 야외촬엽니다.

그녀와 함께 시원한 야외로 가시죠.

 

 

더 지니어스가 시즌 2를 한다면, 저렇게 미모를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여자 분(레이싱 모델 출신)도 초대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왕이면 지금 나온 최슬기도 괜찮고요.

아마 남자들이 정신 못 차리겠죠?

그런데 여자들은 어떻게 반응할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같은 여자로 받아들일까요? 아니면 적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