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박윤배 김성희 재혼 언약식 결과와 성희롱 논란

(이전 글에서 이어집니다.)  탤런트 박윤배 부인과 3번의 이혼 이유


이처럼, 그래도 박윤배가 이혼 후에 엄마 없이 훌륭하게 두 아이를 잘 키운 것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전원일기때문에 유부남 박윤배가 노총각으로 잘못 알려진 것처럼, 그의 '시골스러운 이미지' 역시 잘못 알려진 것이죠.


원래 '농촌 노총각' 박윤배의 취미가 독서와 책읽기라고 하면, 박윤배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굉장히 놀랍니다.


박윤배: "얼마 전에 읽은 소설 <이순신>도 그렇고, 좋은 책이 참 많아요."


박윤배: "클래식 음악을 좋아해요. 특히 비발디 <사계> 에서 가을을 가장 좋아하고요."


(스폰서 링크)
. .



박윤배: "클래식은 사람의 감정 폭을 넓고 깊게 만들어줘요. 사람을 고급스럽게 만들죠. 트로트의 가사 내용이나 박자로는 절대 (클래식을) 따라갈 수가 없어요."


박윤배: "좋은 책을 읽는 게 3천 년을 더 사는 기쁨이면, 좋은 음악을 듣는 건 3만 년을 더 사는 기쁨일 거예요. 음악을 듣다 보면 어떨 때는 눈물을 흘리기도 해요."


확실히 전원일기속의 박윤배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내면을 갖고 있네요.


사실 이런 박윤배의 모습이 많이 알려졌다면, 좀 더 연기의 폭이 넓어졌겠지만, 박윤배는 전원일기만 너무 오래한 관계로 이미지가 고착되고 말았죠.



박윤배: "드라마 (전원일기)가 끝나면서 ‘내 연기 생활이 이렇게 끝나는구나’ 했어요. 어떻게 살아야 하나 막막했고요. 응삼이 캐릭터로 이미지가 굳었으니까요."


박윤배: "그래서 새로운 배역을 맡기가 힘들었어요. 그런데 뜻밖에도 바로 여기저기서 섭외가 들어왔어요."


박윤배: "한편으로는 ‘전원일기가 조금 더 일찍 끝났더라면’라는 생각도 들어요. 같이 출연했던 김수미나 이계인 등이 인기를 얻는 모습을 보면, 그런 생각이 들죠."


박윤배: "저 역시 '전원일기'가 끝난 다음에 5년동안 여러가지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원래는 항상 (전원일기속에서) 농사만 지었거든요. (웃음)"


그리고 박윤배는 2008년에 ETN의 돌싱 재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응사마 장가가자'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됩니다.

바로 박윤배가 재혼을 해서 새로운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고 잘못 알려진 루머의 원천이죠.



잠깐 '응사마 장가가자'란 프로그램을 설명하면,

박윤배가 매주 2명의 여자와 서바이벌 맞선을 보게 되고,

결국 박윤배는 김성희를 선택하여 '언약식'까지 올리게 됩니다. (참고로 김성희는 박윤배보다 31살 연하이며, 당시 나이가 29살이었음) (김성희 역시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이었음)


당시 이 프로그램들은 마니아 층에서 꽤나 이슈가 됩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시기였고,

프로그램속에서 김성희가 실제로 가슴 수술까지 감행하면서,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의 내용과 실제 상황을 혼동할 정도였으니까요.


박윤배: "내 이상형은 글래머 (가슴이 큰 여자)이다."


김성희: "(박윤배의 이상형인) 글래머가 되기 위하여, 가슴 확대 수슬을 받겠다."



. .


프로그램 제작진: "김성희는 박윤배의 입장에서 보자면 정말 어리고 몸매도 완벽하다. 그런데 김성희가 박윤배의 보다 완벽한 이상형이 되기 위하여 가슴수술까지 결심한 것을 보니,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 마음은 다 똑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프로그램 마지막에 박윤배는 김성희와 함께 김성희의 부모를 찾아가지만 문전 박대를 당했고,

결국 두 사람만의 언약식을 끝으로 방송을 끝내게 됩니다.


박윤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서 그때그때 솔직하게 촬영에 임했다."


이 때문에 당시 많은 사람들이 박윤배와 김성희가 실제로 결혼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까지 하게 되었죠.


하지만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로 시작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현실과 가상'의 조합일 뿐, '완전한 현실'은 아닙니다.

즉, 출연자들이 본인의 진짜 감정을 갖고 프로그램에 임하기는 하지만, '결혼'이나 '재혼'등의 큰 상황은 드라마 제작진들이 만든 상황 속에서 움직일 뿐, 실제 현실은 될 수가 없죠.

(참고로 과거 우결에 출연했던 전진과 이시영이 진짜 연인으로 발전한 경우도 있지만, 이런 경우는 극히 드물고 대부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파트너들은 이미 '가짜 관계'라는 것을 시청자들이 알고 있죠.) (저작권자 유라준)


다만 한가지 안타까운 것은 프로그램 방영 당시에 박윤배에 의한 성희롱 논란이 일어났다는 것이죠.


워낙에 프로그램이 박윤배 위주이고 (여성들이 박윤배의 선택을 받아야 하는 상황임), 젊은 여자들의 몸매를 부각시키는 연출 기법때문이었죠.


당시 박윤배 성희롱 논란이 일어났던 사진들


게다가 프로그램내에서 김성희가 가슴성형수술 직후에 박윤배가 마사지를 해주겠다는 장면이나, 다른 상대인 김수연과 '몸 간질이기 내기'를 하는 과정에서 이런 식의 논란이 많이 불거졌죠.


아무튼 이런 프로그램은 박윤배의 좋은 이미지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탤런트 박윤배 근황은 어떨까요?

박윤배는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스폰서 링크)
. .


(다음 글) 박윤배 근황 사망 소식 루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