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게 이전 글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혼과 스캔들 이후 음정희는 한동안 조용히 지냅니다.

(이전 글 참조) [스타 - 불륜 외도] - 음정희 최원석 전남편 이혼 사유


일부에서는 음정희의 연예계 복귀를 예상하기도 했지만, 음정희는 연예계 복귀 대신에 봉사 활동에만 전념했죠.


그러다가 지난 2006년 음정희는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음정희 남편 직업은 사업가 - 호텔 운영 및 웨딩 사업가)


이 두번째 결혼에서 음정희는 아이 2명을 낳고 잘 살고 있네요.



(스폰서 링크)
. .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음정희는 잘 살고 있다. 부산에 커피숍 가면 가끔 음정희를 볼 수 있다."


이상민: "내가 음정희 남편을 잘 안다. 음정희의 남편이 음정희보다 나이가 어리다. 부산 서면에 600실 규모의 호텔을 갖고 있고, 웨딩 사업도 하고 있다."


사실 이상민의 말은 좀 이상합니다.

부산에는 600실 규모의 호텔이 많이 없기 때문이죠.



(음정희 남편이 운영하는 호텔)

대규모 객실을 갖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운대에 있고, 부산 서면에 롯데호텔이 있는데, 음정희 남편이 운영하는 호텔이 롯데호텔은 아닙니다. (탤런트 음정희 근황 소식)


아마 규모가 좀 더 작은 컨티넨탈 호텔 (부산 연산동에 위치)인데, 연예 프로그램과 이상민이 뻥을 친 것이 아닌가 하네요.


. .



참고로 음정희는 연예계에는 절대 복귀할 생각이 없는데,

간혹 중소기업 업체 홍보나 홈쇼핑 광고, 지역 방송 광고 등에 간간히 등장합니다.

심지어 지역 사우나 광고까지도 음정희가 출연하기도 했었죠.


왜 과거 톱스타였던 음정희가 이런 '지역 방송 광고'에 등장하는 것일까요?


이 부분에 대하여 음정희가 돈이 궁해서 출연하는 것이 아니라, 남편이나 본인 지인들의 부탁으로 나왔을 가능성이 큽니다.


즉, 돈때문이 아니라 절친한 관계때문에 지역 광고에 출연하게 된 것이죠.


게다가 음정희는 다른 은퇴 여배우처럼 완전 비밀에 싸인 생활을 하는 것도 아니고, 부산의 모 커피숍이나 백화점에 가면,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모쪼록 생각이 바뀌어서 다시 방송 활동을 재개했으면 하네요.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