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불륜 외도

음정희 최원석 전남편 이혼 사유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니다.


(음정희 학교 학력) 역삼초등학교 졸업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음정희 프로필 경력)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로 데뷔


이후 드라마 도시인, 우리들의 천국, 약속, 먼동, 파일럿, 한지붕 세가족, 고백, 사랑할때까지, 너와 나의 노래, 내 마음의 보석상자 등에 출연합니다.

음정희는 90년대의 대표적인 보조개 미인으로 유명했습니다.


(스폰서 링크)
. .


여고를 졸업하고 대부분 대학을 진학하는 것과 달리 음정희는 처음부터 연예계 진출을 원했습니다.


음정희: "고등학교때 친구들이 제가 연기자가 된 것을 신기하게 생각한대요. 원래 카메라 사진찍을 때도 부끄러워서 웃지도 못했거든요."


하지만 음정희는 "보조개가 예쁘다", 라는 말을 많이 들었고, 결국 탤런트 공모에 지원해서 1989년에 데뷔하게 됩니다.


당대에는 성형외과에 "음정희 같은 보조개를 만들어달라."라고 여성 손님들이 몰려들 정도였죠.


탤런트 음정희 리즈시절 사진


그런데 음정희가 1996년 무렵 갑자기 소문도 없이 유학을 떠났고, 1997년 드라마 미아리 일번지로 복귀하기는 했지만, 과거만큼 활발한 활동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2000년 음정희는 결혼하게 되는데, 당시 음정희 전남편은 1살 연하의 사업가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불과 6개월만에 별거에 들어갔고, 결국 2년만에 음정희는 이혼하게 되었죠.


당시 음정희 이혼사유는 성격차이였고, 아이는 없이 이혼하게 됩니다. (탤런트 음정희 자녀 (자식))



. .



참고로 배인순이 자서전을 냈을 때, 음정희 역시 이슈가 됩니다. (배인순 음정희 최원석 전회장)


(이전 글 참조) 최원석 장은영 결혼 전 최원석 배인순 과거 사건들




(스폰서 링크)
. .



(다음 글 참조) 음정희 근황과 남편 호텔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