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송병준 김민주 이혼 사유와 장자연 리스트 터진 시점

이렇게 설명한 여러차례의 이혼 끝에,

송병준은 김민주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송병준의 네번째 결혼 및 이혼)

(이전글 보기)  [스타 부부 결혼생활 이야기] - 송병준 전부인들 유하나 신경아와 천재의 어린 시절


아쉽게도 이번 재혼 역시 실패하고 말았죠. (송병준 배우자 김민주)


탤런트 김민주는 1979년 8월 6일 태어나게 됩니다. (탤런트 김민주 나이는 39살)

(원래 김민주가 본명이고 과거 이승민이라는 예명으로도 활동했음)


(스폰서 링크)
. .

(영화배우 김민주 학력 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여배우 김민주 프로필 경력)

1999년 KBS 드라마 '학교2'로 데뷔


이후 김민주는 논스톱, 4월의 키스, 사랑찬가, 하얀거탑, 산너머 남촌에는, 탐나는도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정도전 등과 영화 동감, 비스티 보이즈, 무법자 등에 출연하게 됩니다.



사실 송병준 김민주의 이혼 사유를 살펴보기 전에, 우선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서' 결혼하게 되었는지를 먼저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로 송병준과 김민주의 나이차이는 19살 차로, 당시에도 큰 이슈가 되었음)


김민주: "촬영장에 왠 아저씨가 왔는데 그 아저씨가 긴머리를 하나로 묶었던 기억이 난다."



사실 송병준은 드라마 제작자로 촬영장에 자주 출입을 했고, 이 덕분에 김민주와 송병준은 자연스럽게 서로 안면을 트게 됩니다.


김민주: "(송병준을 2007년 처음 알았고) 2008년 말~2009년 초쯤인 것 같아요. 교제 당시부터 모든 걸 열어놓고 서로를 이해해주는 친구처럼 지내서 지금도 열아홉 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참고로 김민주에게 영화 무법자 (2010년 작품)은 전라 노출까지 했던 작품이었습니다. (극중 사이코패스 살인마들에게 성폭행을 당하는 장면에서 전라 노출을 감행함)


김민주: "당시에 난 '연기하는 나를 이해해줄 남자가 나타날까?'란 생각에 결혼은 꿈도 못 꿨는데 송병준 대표를 만나면서 생각이 달라졌다."


김민주: "원래 독신주의였다. 연기만 하면서 살고 싶었지만 송병준을 보면서 '저 사람하고 결혼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송 대표님 (김민주가 남편을 부르는 호칭)의 꾸밈없고 순수한 면이 좋았다."


송병준: "나는 아이들 둘이 있는 상태였고 부인 (김민주)은 혼자였으니 (원래 김민주는 초혼이었음), 제가 더욱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이에 아내가 먼저 용감하게 프러포즈를 했다."


김민주: "술을 마신 후 송 대표님의 집으로 찾아가 자고 있는 송병준에게 '나랑 결혼할래?'라고 먼저 프로포즈를 했다."


. .



이렇게 둘은 2010년 1월 3일 결혼을 하게 되는데, 사실 당시 시기적으로 좀 묘했습니다.

바로 송병준이 장자연 리스트때문에 이미지가 안 좋았던 시점이었죠.


(참고로 장자연은 2009년 3월 7일 자살을 했고,

이 사건이 논란이 되었지만,

검찰은 2009년 8월 19일 장자연 리스트의 피의자들을 '증거 불충분'의 이유로 모두 무혐의 처리를 하게 되면서, 인터넷 여론은 폭발할 정도였음)


(이후 SBS가 2011년 3월 6일 다시 한번 보도 (장자연의 편지 50통 발견)를 하면서 이슈가 되지만, 이번에도 곧이어 잠잠해지게 됨)



아무튼 송병준과 김민주가 결혼하게 된 시점은 송병준이 장자연 리스트때문에 이미지가 고약하게 된 상태였습니다.


또한, 원래 독신주의자라고 한 김민주가 전남편과 갑자기 결혼하게 된 이유 역시 흥미롭네요.



그리고 송병준과 김민주는 결혼 전에 이미 자녀를 더 이상 갖지 않기로 약속을 한 상태였습니다.


(스폰서 링크)
. .

(다음 글 보기) [분류 전체보기] - 김민주 근황 - 3번 이혼한 여자와 4번 이혼한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