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배우 하미혜 나이 남편 이혼 사연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배우 하미혜 나이, 하미혜 남편 이혼 등의 사연이 궁금하네요.


# 목차

* 하미혜 전남편

* 하미혜 유방암 발병 당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하미혜외 허진 홍여진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하미혜진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허진 남편 김영근- 교만과 절망에서 구한 강부자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홍여진 남편 결혼 3년만에 이혼, 유방암 배신에 김현영


(스폰서 링크)
. .

배우 겸 탤런트 하미혜는 1954년 2월 26일 태어납니다. 올해 63살이죠(탤런트 하미혜 나이).

(하미혜 학력 학벌) 인화여자고등학교 졸업

(하미혜 프로필 및 경력) 1973년 KBS 1기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파도' '대동강' '영상강' 등에 출연했고, '기생 황진이'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다만 하미혜가 결혼 이후에는 연기 활동에서 멀어졌기에, 요즘 세대에게는 얼굴이 거의 알려지지 않은 배우이죠(배우 하미혜 프로필).

배우 탤런트 하미혜 사진

* 하미혜 전남편


참고로 하미혜 남편에 대해서는 워낙 예전 시대이기에 알려진 것은 없고, 다만 하미혜가 이혼을 했으며 아들이 한명 있다는 점입니다.

(하미혜 자녀(자식))(하미혜 가족관계)(탤런트 하미혜 남편)


하미혜: "재혼은 생각없다. (내 눈에) 멋있는 사람이 없다."


하미혜: "사실 나에게 유일하게 멋있는 사람은 남진 오빠다. 좋아하는 자체가 좋은거지, (남진과) 잘해 보고자 하는 마음은 조금도 없다."


하미혜: "그리고 리처드 기어 때문에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 지난번 리처드 기어의 한국 방문때 직접 봤는데, 좋아하는 사람을 보게 되니까, 몸도 떨리고 영어도 되지 않더라."


아무튼 이런 하미혜에게 주목할 점이 있는데, 바로 그녀의 암 투병기입니다. 하미혜는 암에 2번이나 걸립니다(하미혜 유방암과 갑상선암).

하미혜가 어떻게 암을 극복했는지, 무척 궁금하네요.

. .
* 하미혜 유방암 발병 당시


하미혜: "어머니가 먼저 유방암이 발병했다. 어머니에게 통증이 없어서 모르고 지내다가 나중에 발병 사실을 알게 됐다. 사실 어머니의 외손자(하미혜 아들) 사랑이 너무 극진해서, 어머니는 방학 때 수술을 하기로 결심했다."


하미혜: "병원에 너무 늦게 가서, 결국 어머니의 인파선까지 암이 전이가 됐다고 하더라. 그 소식에 눈물이 떨어지고 손이 떨렸다. 당시에는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줄 알고 가족들과 식사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했다."


하미혜: "그런데 나도 유방암 진단을 받았다. 나보고 유방암 초기라고 하면서 '항암 치료를 해야 하고 필요하면 절제 수술도 해야 한다'라고 해서 너무나 놀랐다."


하미혜: "그 당시에 ‘이젠 여자로서 끝이구나’라는 절망감에 한 없이 울었다.


하미혜: "다행히 수술이 잘 되었는데, 수술하고 난 뒤에도 무서워서 가슴 쪽을 못 쳐다보겠더라."


다행히 하미혜와 어머니의 수술 모두가 잘 끝나게 됩니다.

하지만 하미혜에게 닥친 고난은 이것만이 아니었죠.

  하미혜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2)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하미혜 암투병 유방암과 갑상선암 극복 방법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