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개그우먼 김혜영 결혼 생활과 난치병,싱글벙글쇼의 의미

(4/5) 총 5개의 글중 네번째 글


개그우먼 김혜영의 싱글벙글쇼의 의미,

그리고 김혜영 과거 인생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혜영의 지혜로움

* 김혜영 난치병을 앓으면서

* 김혜영 남편의 도움으로

* 욕심을 버린 김혜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혜영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5)  김혜영진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방송인 김혜영 나이 남편 양재철 직업


(스폰서 링크)
. .

* 개그맨 김혜영의 지혜로움


김혜영의 슬기로운 점은 2가지 선택에서 엿보입니다.

첫번째는 결혼전까지 부모님의 빚을 다 갚았고,

두번째는 결혼후에는 자신의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했다는 점입니다.


사실 연예인중에서는 자기 집안을 위하여 결혼마저도 포기하고 헌신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꼭 집안 사람들이나 본인이 행복한 것은 아니죠.

김혜영처럼 집안의 빚을 갚은 다음에는 본인의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삶이, 오히려 더 슬기로운 삶이 아닐까 하네요.


게다가 김혜영은 어린 나이때부터 어머니의 삶을 안타까워하면서도, 자신은 그렇게 살지 않으리라고 다짐을 했고요.

이런 점들이 김혜영의 삶을 행복하게 만든 밑거름이 아닌가 합니다.


그렇다면, 김혜영의 결혼 생활, 그리고 자녀 교육은 어떨까요?

김혜영 강석 사진

* 김혜영 난치병을 앓으면서


먼저, 김혜영의 인생관을 살펴보기 위하여 2가지 큰 사건을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첫번째, 김혜영은 희귀질환을 앓게 됩니다.

1997년 김혜영은 사구체신우염(신장질환의 일종) 판정을 받게 되었죠.


김혜영: "너무 피곤해서 병원을 찾아갔어요. 화장실에 갔는데 소변색이 콜라빛이더군요. 이 증상이 며칠동안 계속되어서 병원에 찾아가니까, 의사 선생님이 병명을 알려주시면서 '더 이상 좋아질 가능성도, 특별한 약도 없다'라고 하시더군요."


(참고로 사구체신우염(신장질환의 일종)은 혈액 내 불순물을 걸러내는 사구체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병.

병이 낫기는 굉장히 힘들고, 증상이 악화될 경우에는 혈액 투석이나 신장이식 수술까지 받아야 함)


김혜영: "(검사를 받고) 눈물이 그치지가 않아서, 아이들 얼굴조차 쳐다볼 수가 없었어요. 식구들 다 자는 밤에 혼자 베란다에 나가서 울기도 했고요. 아이들이 어려서 더 막막하더군요."


하지만 원래 김혜영은 술과 담배를 전혀 하지 않았기에, 적절한 식이요법과 약을 통한 치료를 계속했고, 이 덕분에 병세는 많이 낫게 됩니다.

(완치는 거의 불가능한 난치병임)


그런데 이 와중에도 김혜영은 방송을 놓지 않았네요.

* 김혜영 남편의 도움으로


김혜영: "라디오국 간부들과 스태프들은 제가 아픈 것을 알고 걱정해주셨는데, 그래도 방송을 그만두라고는 하지 않았어요. 만약 방송을 그만뒀다면, 아마 더 좌절했을 거예요. 제가 방송을 하지 않으면, 전 밥 먹고 누워있는 일밖에 할 수 없으니, 그건 제가 죽은 거나 다름없으니까요."


김혜영: "게다가 남편 역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제가 다른 일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도록 했죠. 아이들 공부도 봐주고 밥 먹이는 것도 챙겨주고... 제가 아플 때, 비로서 남편의 진가를 알겠더군요."

(김혜영 결혼 생활과 남편에게 감탄한 이유)


김혜영: "지금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호전된 상태예요. 하지만 이 병은 완치라는 게 없기 때문에 늘 조심하고 살고 있어요."

. .
* 욕심을 버린 김혜영


두번째, 김혜영은 싱글벙글쇼를 위하여 더 큰 기회를 포기합니다.

김혜영: "1990년대 중반에 미니시리즈 여주인공 제안이 들어와서 정말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제가 원래 연기에 대한 욕심이 많았으니까요."


김혜영; "하지만 라디오 DJ와 TV 드라마 촬영을 동시에 한다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더군요. 결국 둘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하는데, 전 라디오(싱글벙글쇼)를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집에 가서 이불 뒤집어 쓰고 펑펑 우는 것으로 아쉬움을 달랬죠."


이처럼 김혜영은 더 큰 기회를 잡을 수도 있었지만, 그것을 포기하고 본인에게 더 잘 맞는 것, 본인이 더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게 됩니다.


이런 인생관의 김혜영이기 때문일까요,

자녀 교육 역시 굉장히 특이하네요.

 김혜영 다음 글 5편 새창보기 (5/5) 

(다음글은 1주일 뒤(9월 23일) 발행됨) 

[스타 - 자녀 교육법] - 김혜영 딸 자녀교육법의 특별한 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