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불륜 외도

오드리헵번 남편 결혼- 불륜이었지만 행복한


영화배우 오드리 헵번 남편들의 외도(불륜)으로 불행한 결혼 생활을 하게 됩니다.

오드리헵번의 결혼 생활,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 목차

* 오드리헵번 남편의 외도로 점철된

* 오드리헵번 결혼 생활 파탄 이유

* 오드리헵번 봉사 활동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오드리헵번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4)  오드리헵번진

[스타] - 오드리헵번 영화들 파계 해석


(스폰서 링크)
. .

* 오드리헵번 남편의 외도로 점철된


원래 오드리헵번은 약혼자가 있었습니다.

무명 시절에 제임스 핸슨과 약혼을 했는데, 오드리헵번이 로마의 휴일로 유명해지면서 스케줄이 바빠서 결국 파혼하게 됩니다.


오드리 헵번: "삶과 일을 조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결혼이) 뜻대로 되지 않았어요. 불행한 일이지만, (파혼이) 올바른 결정이라고 믿어요."


그리고 오드리 헵번은 미국 배우인 유부남 멜 퍼러(Mel Ferrer)와 사귀게 됩니다.

결국 멜 피러는 아내와 3번째 이혼을 한 다음에 오드리 헵번과 4번째 결혼을 하게 되었죠(오드리 헵번 전남편 멜 퍼러).


이 결혼에서 오드리 헵번은 아들 션 헵번 페러를 얻게 됩니다.

(오드리헵번 자녀(자식)), 오드리 헵번 가족 관계)


하지만 멜 퍼러의 잦은 외도(불륜)로 결혼 생활은 평탄치가 않았고, 멜 퍼러는 오드리헵번에게 폭력까지 휘두릅니다.

결국 1968년 오드리 헵번은 이혼을 하게 되었죠(오드리헵번 이혼 사유).


그리고 1969년 오드리 헵번은 재혼을 하게 됩니다.

로마의 휴일 촬영 당시부터 결혼하자고 따라다녔던 유명했던 팬, 이탈리아 정신과 의사인 안드레아 도티(Andrea Dotti)와 하게 되는데, 이 결혼에서 오드리 헵번은 둘째아들 루카 도티를 얻게 됩니다.

(오드리 헵번 딸은 없고, 아들만 2명임)

오드리헵번 사진

* 오드리헵번 결혼 생활 파탄 이유


그런데 오드리 헵번의 두번째 남편도 외도(불륜)를 하게 됩니다.

원래 안드리아 도티는 로마의 휴일 당시 '오드리 헵번의 전성기 시절의 아름다움'을 사랑했는데, 이미 나이가 든 오드리 헵번은 눈에 차지 않았던 것이죠.


결국 남편의 외도를 참다 못한 오드리 헵번은 두번째 이혼을 했고, 두번 다시 결혼하지 않습니다.

(이후 빈민 구호 활동을 하면서 네덜란드 배우인 로버트 월더와 동거를 했지만, 결혼을 하지는 않음)


'20세기 최고의 미인'으로 손꼽히는 오드리헵번이지만, 전남편들의 외도로 굉장히 괴로워합니다.

이런 경험과 더불어, 어린 시절의 참혹했던 전쟁 기억들이, 그녀의 내면적 아름다움을 더욱더 성숙시킨 것이 아닌가 합니다.



참고로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과신하는 일부 여자들은 오히려 남편의 불륜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왜 아름다운 나를 놔두고 다른 여자를 만나?'라는 질문을 끝없이 반복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현실을 인정하지 못하고, 자기 파괴에 빠지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드리헵번은 남편들이 바람을 피우자 깨끗하게 이혼을 하고, 자신만의 인생을 살게 되네요.

한때 이 문제 때문에 오드리 헵번 역시 굉장히 괴로워했지만,

결국은 인생의 행복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된 것이죠.

.. .. 

* 오드리헵번 봉사 활동


오드리 헵번 둘째아들 루카: "1960년대 중반 형이 학교에 들어갈 무렵에 어머니는 배우 활동을 그만두고 가정에 전념하셨어요. 그래서 자라면서 본 어머니의 모습은 화려한 배우가 아니라, 그냥 평범한 어머니였어요."


오드리 헵번 둘째 아들 루카: "나중에 제가 성인이 되어서야, 어머니가 과거에 유명한 분이라는 걸 알고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어머니는 늘 우리 형제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을 좋아하셨죠."


그리고 잘 알려진 것처럼, 오드리 헵번은 노년에 유니세프 대사로 인권운동과 인도주의 활동에 전념하게 됩니다. 1992년에는 암투병 도중에 소말리아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였고, 결국 1993년에 세상을 더나게 되었죠(오드리헵번 사망원인 대장암 - 암을 발견했을 때는 이미 암세포가 온몸으로 전이된 상태였음).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란 과거의 화려했던 영화를 멀리하고, 

봉사를 하면서 생애를 마친 오드리 헵번의 모습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만드네요.

1959년 오드리 헵번 파리 인터뷰!

나눔의 삶을 실천한 오드리 헵번의 이야기

오드리햅번이 아들에게 남긴 말


 오드리헵번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4)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오드리헵번 명언(유언)아들-진짜 뜻!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