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5) 총 5개의 글중 세번째 글


사진작가 김중만 부인(아내)이인혜, 원래 이인혜의 직업은 모델이었습니다.

그러다가 김중만과 결혼하게 되면서 일을 그만두게 되었죠.


# 목차

* 김중만 부인 이인혜 직업

* 김중만 가족 이야기

* 김중만 정신병원에 갇힌 이유

* 김중만 아내 이인혜의 사회 활동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중만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5)김중만진

[스타 - 불륜 외도] - 김중만 오수미 이혼사유와 김중만 추방이유


(스폰서 링크)
. .

* 김중만 부인 이인혜 직업


그뒤 김중만은 세번째 부인 이인혜를 만나서 결혼하게 됩니다.

원래 이인혜는 톱모델 출신이었죠.


이인혜는 1983년 모델 생활을 시작해서 1988년 김중만과 결혼하게 됩니다.

(김중만 아내 이인혜 프로필 - 1988년 톱모델 이인혜)

(사진작가 김중만 배우자(와이프) 이인혜 직업)


그리고 김중만과 이인혜 사이에 아들 네오를 낳게 됩니다.

결국 김중만의 아이는 총 2명입니다. 첫번째 프랑스 부인과의 사이에 난 혼혈 아들 에니(애니)와 막내아들 네오이죠.

(사진작가 김중만 자녀(자식))(김중만 가족관계)


김중만: "하지만 전 사람들에게 '아이가 넷'이라고 말해요. 상균이와 승리(오수미와 신상옥 감독 사이의 아이들) 역시 제 친자식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김중만: "상균이, 승리, 애니, 네오가 모두 친형제처럼 친해요. 원래 애니 역시 프랑스 니스에서 엄마와 살았는데, 한국에 제가 방학때마다 불렀거든요."


실제로 김중만은 신승리의 결혼식에서 아버지의 역할을 했고, 신상균의 결혼식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비록 피는 섞이지 않았지만, 이들은 스스로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모양이네요.

김중만 부인 이인혜 사진

이인혜가 톱모델로 활동하던 당시 김중만이 찍은 사진

김중만 아내 이인혜 사진

* 김중만 가족 이야기


김중만: "그런데 제 성격이 좀 보수적이었어요. 수미씨(오수미)나 인혜(현재 부인 이인혜)는 저와 결혼을 하고 난 뒤에 일을 하지 못했어요. 요즘(2010년대)에야 제 가치관이 좀 바뀌어서 아내가 일을 하기는 하지만요."


김중만: "딸아이(신승리) 역시 제가 남자친구를 만나지 못하게 했어요. 그래서 딸은 저보다 아내(이인혜)에게 주로 연애 문제를 상담했고요. 그래서 아내에게 특히 감사해요. 저의 모든 것을 이해해주고, 아이들과도 친구처럼 잘 지내니까요."


자기 핏줄이 아닌 아이들을 친자식처럼 생각하는 김중만이나,

또 그런 남편을 이해하고 아이들과 잘 지내는 이인혜나, 좀 특별한 한국인인 것 같네요.


그런데 이전 글에 쓴 것처럼, 김중만의 인생이 그리 평탄치가 않습니다.

이번에는 대마초 사건이 그를 옥죄게 되었죠.


먼저 김중만은 1993년 1월 대마초 흡연으로 구속됩니다.

사실 김중만은 1983년 대마초때문에 이미 구속된 적이 있었는데, 미국으로 추방당한 다음에 정신적인 방황때문에 다시 대마초 흡연을 시작하게 되었죠.

결국 이 사건으로 김중만은 구속 수사를 받게 되었고, 두달간 형을 살게 됩니다.

* 김중만 정신병원에 갇힌 이유


(김중만 대마초 세번째 사건)

그리고 1995년 김중만은 마약 복용 혐의로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당하게 됩니다.


기사 발췌

- 지난달 29일 검찰은 김중만을 대마초흡연 및 히로뽕투약혐의로 연행했다. 하지만 김중만은 대마초 흡연 등을 부인했고, 소변 검사에서도 음성반응이 나왔다.


- 그러자 검찰은 김중만을 서울시립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켰다.

그리고 병원측에 김중만이 마약중독자인지의 여부를 판별해 달라고 요청했다.


- 또한 검찰은 입원기간 동안 김중만을 2차례 검찰청으로 불러, 마약 복용 사실을 자백하고 다른 투약자를 댈 것을 종용했다. (병원측에서) 김중만이 마약중독자가 아닌 것으로 판별되자, 검찰은 지난 12일 김중만을 일단 퇴원시켰다.


이 사건 기간 동안 김중만의 변호사는 크게 반발합니다.

"혐의 사실이 확인되지 않으면, 일단 귀가시킨 후 수사를 계속해야 하는데도,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킨 것은 명백한 인권 침해이다."


김중만: "한국에서 두번째 추방당했을 때가 내 인생에게 가장 외로웠던 때였다. 그런데 그보다 더 힘들었던 때는 강제로 정신병원에 감금되었을 때였다."


김중만: "그런 일들이 생길 때마다 ‘세상이 나를 진짜 예술가로 만들려고 작정을 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모든 시련들이 나를 좋은 사진가로 만들기 위한 일련의 과정이었다고 생각한다."

(스폰서 링크)
.. ..

하지만 이 사건에서도 검찰은 별다른 타격을 받지 않고, 사건은 유야무야 묻히게 됩니다.


그렇다면 검찰은 왜 김중만을 그토록 집요하게 수사한 걸까요?

바로 다른 마약 중독자의 자백(?)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검찰은 그들 식의 일망타진(?)을 하기 위하여 마약중독자에게 다른 동조자를 자백할 것을 강요하거나 혹은 회유하기도 하는데, 이 과정에서 수많은 결백한 사람들이 피해를 보기도 했죠.


아무튼 김중만은 또다시 공권력에 의하여 운명이 바뀔 뻔 했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13일만에 끝났기 때문인지, 이인혜와는 현재까지 잘 살고 있네요.

* 김중만 아내 이인혜의 사회 활동


김중만: "아내가 아들 네오를 낳은 후에도 (과거 모델 일을 할 때처럼) 뭔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안되니까 무척 힘들어했어요. 그래서 우리 부부가 2년 동안 별거를 하기도 했죠."


김중만: "하지만 별거기간 동안, 우리는 서로가 정말 필요한 존재라는 걸 깨닫게 되었고, 이제는 서로의 훌륭한 내조자로 잘 살고 있어요."


김중만: "전 아내를 존경해요. 저를 있는 그대로 다 이해해주는, 정말 좋은 여자이기 때문이죠."


김중만: "아내가 정말 대단해요. 내가 예쁜 모델들과 작업을 하면서 루머가 돌기도 하고, 그래서 아내 기분이 나쁠 수도 있는데 그런 게 전혀 없어요."


오랫동안 전업주부로 살았던 이인혜는 2013년 서울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오픈하게 됩니다.


김중만: "아내에 대한 선물이에요. 아내가 요리를 아주 잘하죠. 특히 한식이 정말 최고예요."


이인혜: "하지만 이곳(분당 서현동)에서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나 피자 등의 퓨전 요리가 적절하다고 판단했어요."


이인혜: "90년에 아들 네오를 낳고 더 이상 모델 일을 하지 못했어요. 사실 7년 전쯤 티셔츠 사업을 하기도 했지만, 결과는 그리 신통치 않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남편이 저에게 '선물'을 했네요."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김중만은 여자의 사회 생활에 대하여 보수적인 생각을 가졌는데, 이제는 이런 생각이 변해서 아내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게 됩니다.


김중만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5)

[스타] - 김중만 수입 17억원, 김중만 bmw의 이유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