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처럼 이영범의 재산이 많았는데도,

왜 노유정은 재산 분할을 하지 않았을까요?


(이전 글 보기)  노유정 이영범 이혼사유와 이영범 재산 문제점



원래 부부의 일이란 한쪽 말만 들어보면 안됩니다.

양쪽 모두의 말을 들어봐야 하죠.


그런 의미에서, 이영범의 반박, 이영범의 해명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스폰서 링크)
. .

노유정의 파격적인 인터뷰가 나온 다음에 이영범은 언론과의 접촉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현재도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데, 이러기가 상당히 힘들기 때문에 본인의 의도가 반영된 것이 아닌가 하네요.


그런 이영범이 딱 한차례 반박 인터뷰를 한 적이 있었죠.

당시 이영범의 입장은 굉장히 간단했습니다.


이영범: "전부인 (노유정)의 우울증·자살 시도등에 대해서는, 별거 중 일어난 일로 아는 바가 없다. 매우 안타까운 소식이며, 나 역시 괴로운 날들을 보냈다."


이영범: "무엇보다 자녀들이 보도 내용이나 댓글 등으로 인해 충격을 많이 받지 않도록 도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린다."


이렇게 이영범은 노유정의 우울증과 자살 시도에 대하여 모르는 일이라고 부인을 합니다.



참고로 노유정의 발언은 아래와 같음


노유정: "남편과 대화하기 힘들고, 우울증도 겪었고, 결혼 생활이 위기였다 등등."


노유정: "결혼 생활 동안 우울증을 앓았고 자살 시도도 여러 번 했다. 하지만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는 인생이었다."


노유정: "아이들은 점점 커가는데 내가 앞으로 일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간단하게, 쉽게, 남한테 폐 끼치지 않고 고통스럽지 않게 잘 죽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이런 와중에 노유정이 내연남과 바람을 핀다는 루머도 돌았네요.

이에 대하여 노유정은

"(노유정이) 이혼 후 뒷돈 대주는 남자가 있어서 애들 유학 보내고 있다는 둥 남편 몰래 꿍쳐놓은 돈이 있어서, 뭘 받아서, 옛날에 많이 벌었으니 재산이 있겠지” 등의 루머가 떠돌기도 했다."



사실 이혼을 한 뒤이기 때문에 이영범이 노유정의 사정을 잘 몰랐다고 해도 비판할 수는 없습니다.


그 외에 이영범은

"지난해 (2015년) 4월에 이혼한 것이 맞고, 그 3~4년 전부터 별거를 했다. 자녀 둘은 오래전부터 외국에서 공부를 하고 있고, 이혼 당시의 합의대로 아버지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처럼 이영범이 적극 반박한 것은, 아이들의 양육에 대한 부분입니다. 노유정은 이영범이 아버지의 의무를 내팽개치고 본인이 돈을 벌어서 힘겹게 아이들의 유학을 지원한다고 주장했는데, 이영범은 이를 정면으로 반박한 것이죠.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 누구의 주장이 옳은지는 지금 당장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노유정의 발언대로라면, 이영범은 세간의 평가를 굉장히 두려워했던 것은 사실인 것 같네요.


노유정: "그 사람의 이혼 조건이 언론 매체에 자기 얘기를 하지 않는 것과 아이들 성을 바꾸지 않는 거였죠."


. .



또한, 노유정이 주장한 '이영범 외도 여배우'는 그야말로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노유정: "결혼 후 첫애를 가졌을 때 외도를 했어요. 심지어 그 상대가 저와 잘 아는 동료 배우였어요. 충격이었죠. 남편보다 그 여자가 더 미웠어요. 결과적으로 제 불행의 씨앗이 됐거든요."


노유정: "당시 그 여자는 미혼이었는데 지금은 결혼해 유부녀가 됐어요. 그럼에도 늘 당당했고 아직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래서 더 화가 나요. 남편과 사는 동안 늘 마음 한편이 허전했지요."


이런 노유정의 외도 주장으로, 몇가지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영범 외도 여배우는 이영범뿐만 아니라 노유정도 잘 아는 사이라는 것 (친구는 아니고, 동료라고 표현했음)

그리고 현역 여배우일 가능성이 무척 높습니다.


이 때문에 이영범 외도 여배우가 누구냐, 라고 수많은 여배우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이영범 외도 여배우 박선영, 이영범 외도 여배우 김혜리 등의 연관 검색어가 만들어지고, 해당 루머들이 돌고 있죠.

(참고로 초반에는 음정희 이야기까지 나왔는데, 현역이 아닌 관계로 곧 논란이 수그러졌죠.)


사실 김혜리는 연관이 좀 멀고, 박선영의 경우는 좀 억울하다고 할 수 있죠. 


(스폰서 링크)
. .



(다음 글 보기) 탤런트 박선영 남편 김일범 직업과 외교관 특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