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이범학 근황 재혼 부인, 이범학 해물탕 식당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이범학 근황, 이범학 재혼 부인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이범학 해물탕 식당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 가수 이범학진 재혼

* 가수 이범학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범학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이범학 조울증 예수 사건,이범학 부인(아내)이혼 사유


* 가수 이범학 재혼


그리고 가수 이범학은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이범학: "아내 직업은 원래 공연기획자였어요. 아내 공연에 제가 초대돼서 처음 보게 되었죠. 그리고 제가 대시를 해서 만나게 되었어요."


이범학: "아내와 만나지 햇수로 3년째네요. 아내가 음식도 잘하고, 또 요즘 사람답지 않게 성격이 고전적이에요. 물론 저한테도 정말 잘해주고요."(2015년 이범학 인터뷰)


이범학: "아직 정식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주변에서는 우리가 결혼한 거나 마찬가지로 알고 있어요."


이범학: "다만 딸아이에게는 아직 말하지 못했어요. 전처와 함께 살고 있는 딸아이가 지금(2015년) 중학교 2학년인데, 사춘기거든요. 아빠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현재는 용납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범학은 식당(가게)를 열게 됩니다.

(이범학 해물탕 식당 미몽)


이범학: "(재혼) 아내가 손맛이 있어요. 집에 손님이 와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주위에서 식당 차려도 괜찮겠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이범학: "사실 우리 직업(가수) 자체가 부침이 심한 직업이다 보니까, 부업이 필요하기도 하고요."


이범학: "주방은 아내가 직접 맡고, 저는 홀에서 서빙을 담당해요. 나중에 잘되면 사람을 쓰더라도, 지금은 이게 인건비 싸움이더군요. 손님들 역시 제가 서빙하는 것을 더 좋아하시고요. 시장에서 물건(해물들)도 제가 직접 가져와요."

(가수 이범학 근황)

가수 이범학 사진

참고로 이범학 식당 미몽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903-6


전화번호는 031-976-4311 입니다.



음식평에 대한 후기가 괜찮네요.

해장국도 먹고, 가수 이범학 사인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이죠.

* 가수 이범학 근황


참고로 이범학은 2015년 11월에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범학: "제가 방송을 안 해서 활동을 그만둔 것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그동안에도 공중파에서 노래 할 기회가 많이 없었을 뿐, 여러가지로 활동을 하고 있었다."


실제로 이범학은 여러 공연에 출연하기도 했고,

연예인 봉사단체 ‘사랑의 밥차’ 멤버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2008년에는 네팔 히말라야의 나야칸카봉(해발 5894m)에서 콘서트를 열려고 시도하기도 했죠.


이범학: "기왕이면 히말라야에서 올해(2008년) 열리는 장애인 올림픽 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콘서트를 열고, 동시에‘기네스북’에도 도전해보려고 했어요. 하지만 엄청난 폭설과 눈보라 때문에 결국 제 1베이스캠프(해발 4800미터)에서 콘서트를 열게 되었어요."


또한 이범학은 2008년에 '이대발'이라는 노래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이범학: "바이브 윤민수가 곡을 썼어요. 어느날 같이 술을 마시다가 "형 나이에 맞는 재밌는 세미 트로트 한 번 가볼까요?"라고 하더니, 얼마 뒤에 진짜로 곡을 써왔어요."

이범학: "가사 내용은 '나 오늘 집에 못 간다', '바람 피우겠다' 등으로, 다소 도발적인데, 이건 남자들의 일종의 객기이죠. 현실은 남자들이 큰소리를 치지만, 결국엔 갈 곳이 없어 집으로 살금살금 기어 들어가게 되잖아요."


복면가왕 출연 이후에 이범학은 다시 해물탕 식당일과 간간히 공연을 하는 생활로 되돌아 갑니다.


이범학: "(앨범을) 준비하고 있어요. 20년 동안 계속 음악작업을 해왔기에, 이미 녹음해놓은 곡들도 많죠. 그 노래들을 어떻게 살릴지 말지에 대한 고민도 하고 있어요."


이범학이 다시 좋은 노래를 가지고 팬들 곁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합니다.


이범학외 이덕진 김형석 조정현 김승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04/10 - 이덕진 내가아는한가지 듣기 노래7곡, 이덕진 스틸하트 비호감으로 전락

2015/04/10 - 이덕진 결혼 안한 이유, 이덕진 근황과 해외진출 이유

2015/05/27 - 김형석 전부인 전세영 마약사건과 김형석 이혼사유

2015/05/27 - 김형석 아내(부인)서진호와 김형석 딸- 후회하면서

2015/04/03 - 가수 조정현 노래연속듣기 8곡, 조정현 근황과 사업 실패

2015/04/03 - 가수 조정현 이혼사유, 조정현 전부인(전처) 배려하는 이혼

2015/10/08 - 김승진 스잔 근황,김승진 대마초 히로뽕 사건의 전말

2015/10/08 - 김승진 결혼 못한 이유, 김승진 아버지와 집안 이야기